Skip to main content
몬태나주 글레이셔 국립공원의 일출

몬태나주: 청정 야생 지대, 야외에서 즐기는 모험, 역사 유적지

몬태나주가 '빅 스카이 컨트리'로 불리는 이유를 소개합니다.

산과 강, 빙하에서부터 대초원과 다양한 야생동물에 이르기까지 몬태나주의 여행은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몬태나주 웨스트 옐로스톤 근처 매디슨강의 사우스 포크에서 플라이 낚시 하기

국립공원 탐방하기

몬태나주에는 글레이셔 국립공원(Glacier National Park)옐로스톤 국립공원(Yellowstone National Park)을 포함하여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공원 중 몇 곳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한편 둘러볼 가치가 있는 다른 숨은 보석들도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 몬태나주에는 전부 9곳의 National Park Service(미국 국립공원관리청) 산하 지역이 있습니다. 빅 스카이 컨트리의 구석구석을 가로지르며 역사적인 전장에서부터 경이로운 자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탐험하세요.

정통 로드 트립 체험을 원한다면, 미국 서부에서 가장 장관을 이루는 국립공원과 연결되는 유서 깊은 89번 고속도로 루트(Highway 89 Route)를 타세요! 이 노선은 글레이셔 국립공원에서 시작하여 옐로스톤 국립공원에서 끝나며, 처음부터 끝까지 약 580km에 달합니다.

이 길을 따라 꼭 방문해야 할 장소는 자이언트 스프링스 주립공원(Giant Springs State Park)입니다. 이는 미국에서 가장 커다란 담수 샘 중 하나가 있는 곳으로 1805년에 루이스와 클라크(Lewis and Clark)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자이언트 스프링스의 짧은 하이킹에서 만나는 그레이트 폴스(Great Falls)와 수력 발전 댐의 풍경은 숨이 멎을 만큼 아름답습니다. 탐험 후에는 십 앤 딥 라운지(Sip ‘n Dip Lounge)에 들러 인어와 함께 술을 한잔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몬태나주 글레이셔 국립공원의 그리넬 호수를 바라보는 하이커

신나는 야외 모험

몬태나주는 미국 최고의 강, 샘에서 흘러나온 개울, 그리고 호수 낚시로 유명합니다. 한 번 방문해 보면 그 이유를 금방 알게 됩니다. 초원과 협곡 그리고 계곡 지역과 더불어, 강은 여러 가지 멋진 풍경과 특별한 낚시 기회를 제공합니다. 플라이 낚시에 관심이 있다면 옐로스톤에 있는 갤러틴강(Gallatin River)은 필수 방문 명소입니다. 전 세계에서 모인 낚시꾼들이 125km에 달하는 자유롭게 흐르는 강을 여행합니다.

몬태나주에서의 하이킹은 주변 자연과 야생동물을 경험하면서 주를 탐험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아름다운 빙하를 탐험하기를 원한다면 그리넬 빙하(Grinnell Glacier)를 하이킹하며 하루를 보내세요. 이곳의 트레일에서는 호수와 절벽, 고산 초원을 지나며 길을 따라 야생동물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멋진 야외 모험을 찾고 있다면 자전거를 꼭 타보세요. 도전적인 자전거 코스부터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루즈까지, 고를 수 있는 자전거 여행이 많이 있습니다. 로드바이크를 타고 매력적인 작은 마을을 돌거나 산악자전거를 타고 광활한 황야를 가로질러 보세요. 어떤 자전거를 선택하더라도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몬태나주 보즈먼 근처에서 들꽃이 핀 트레일을 따라 산악 자전거 타기

매력적인 시내

몬태나주 남서부의 뷰트처럼 미국의 역사를 들여다볼 수 있는 놀라운 장소는 서부에 흔치 않습니다. 시내 거리에 늘어선 뛰어난 빅토리아 양식의 건물들은 과거 번화했던 상업의 표시입니다. 뷰트 힐(Butte Hill)과 그 거대한 구리 광산은 한때 ‘지구 상에서 가장 부유한 언덕’으로 유명했으며, 오늘날 4천 개 이상의 구조물을 보유한 미국 최대의 국립문화재지구(National Historic Landmark Districts)를 자랑합니다. 뷰트에서는 천연 온천은 물론 멋진 하이킹 트레일과 즐거운 스키 모험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보즈먼은 몬태나주의 대도시 중 하나이지만 여전히 작은 마을의 분위기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몬태나주 남동부에 위치한 보즈먼은 편안한 휴식 장소를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여행지입니다. 또한 국유림과 트레일에 쉽게 찾아갈 수 있어 승마나 소몰이 같은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몬태나주 화이트피시 외곽의 몬태나 트리하우스 리트리트

특색 있는 숙박 시설

숨겨진 마법 같은 트리하우스에서 별빛 아래 잠들기를 원할 때도, 투박한 오두막 체험을 원할 때도, 몬태나주에는 어디에 방문하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놀라운 장소들이 있습니다.

화이트피시 외곽에 위치한 몬태나 트리하우스 리트리트(Montana Treehouse Retreat)는 호화로움과 소박함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손님들에게 높은 나무 위에서 머무는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추억을 선사합니다. 트리하우스 리트리트는 플랫헤드 계곡(Flathead Valley)과 글레이셔 국립공원에 가까워, 이 지역을 탐험하려는 사람들이 하룻밤 묵기에 더할 나위 없는 장소입니다!

그리노(Greenough)의 리조트 앳 포즈 업(Resort at Paws Up)은 투박한 스타일의 집에서 5성급 호텔의 모든 편의를 경험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숲속 은신처입니다. 광활한 부지는 트레일을 따라 말달리기, 소몰이, 취사 마차에서 즐기는 저녁 식사 등 몬태나주의 정통 관광용 목장 체험의 천국입니다.

몬태나주 글레이셔 국립공원에서 카약 타기

추천 목록

숙소

관광

먹거리와 마실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