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 그랜드 마레항 전망의 야외 테이블에서 즐기는 점심 식사
    더 보기

    쿡 카운티: 매력적인 항구와 알파인 리조트

  • 그랜드래피즈의 숲 트레일에서 즐기는 ATV 타기
    더 보기

    그랜드래피즈: 그림같은 자연과 야외에서의 모험

  • 마을의 풍부한 벽화 예술 사이에서 펼쳐지는 리틀 폭포 예슬 및 공예 축제 둘러보기
    더 보기

    리틀 폭포: 크나큰 역사를 품은 미시시피강의 작은 마을

슈피리어호 북쪽 연안의 그랜드 마레항에서 바라본 전망
더 보기

미네소타주의 아름답고 경치 좋은 마을 관광하기

글쓴이 Idoia Gkikas

  • 경로 거리:
    827 km
  • 예상 소요 시간:
    5일간

미네소타주에서만 볼 수 있는 지역색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뚜렷한 관광지를 만나보세요.

오래된 도시와 강가 마을을 발견하려면 어느 정도 계획을 세운 뒤 인내심을 가지고 슈피리어호(Lake Superior) 연안의 경관도로와 숲을 지나야 합니다. 관광객을 따뜻하게 맞이하는 고산 숲 지대 마을에서 역사적인 명소와 풍부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체험해보세요. 쿡 카운티(Cook County)의 바다 전망과 산악 리조트를 즐기고 그랜드래피즈(Grand Rapids)의 험준한 노스우즈(Northwoods)를 탐험한 뒤 역사적인 리틀 폭포(Little Falls)의 박물관을 방문하는 일정을 추천합니다. 휴식과 즐거움을 모두 놓치지 않는 특별한 미국 여행 일정을 만나보세요.

01
그랜드 마레항 전망의 야외 테이블에서 즐기는 점심 식사
더 보기

쿡 카운티: 매력적인 항구와 알파인 리조트

덜루스 국제공항에서 노스 쇼어 경관도로인 61번 고속도로를 따라 북쪽으로 이동합니다. 슈피리어호(Lake Superior)의 멋진 해안선을 즐기고 덜루스에서 북쪽으로 2시간 거리에 있는 그랜드 마레항(Grand Marais Harbor)을 방문해보세요. 아주 작은 마을이지만 그랜드 마레 예술 협회(Grand Marais Art Colony)와 노스하우스 시민학교(North House Folk School)가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랜드 마레 코스트 가드 스테이션(Grand Marais Coast Guard Station)에서 슈피리어호와 역사적인 그랜드 마레 등대(Grand Marais Lighthouse), 소투스산맥(Sawtooth Mountains)의 전망이 인상적인 바위투성이 반도 아티스트 포인트(Artist’s Point)까지 여유로운 하이킹을 시작해보세요. 시내로 들어와 지역 상점에서 수공예품을 둘러보고 해안가 레스토랑에서 퍼지와 요리를 맛보거나 라이브 음악이 있는 브루펍에 들러도 좋습니다. 매력적인 B&B 여관 중 하나에서 평화로운 주말을 보내거나 쿡 카운티(Cook County)의 남쪽 관문과 루첸(Lutsen), 토프트(Tofte), 슈로더(Schroeder)의 지역사회를 방문해보세요.

야외 모험과 작은 마을의 환대, 수많은 즐길 거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 경영하는 루첸산맥 스키 앤 서머 리조트(Lutsen Mountains Ski and Summer Resort)는 1940년에 문을 연 중서부 최대의 스키 리조트입니다. 서밋 익스프레스 곤돌라(Summit Express Gondola)를 타고 무스산(Moose Mountain) 꼭대기로 가면 소투스산맥과 슈피리어호의 극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이글산(Eagle Mountain)으로 올라가는 리프트를 타고 알파인 슬라이드(Alpine Slide)에서 담력을 시험해볼 수 있습니다. 썰매를 타고 1km 이상을 활강하기 때문에 어떤 롤러코스터보다 더 짜릿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겨울에는 장비를 갖추고 슬로프에 도전해보세요. 1,600m 이상의 수직 슬로프에 다양한 난이도의 95가지 코스가 있는 루첸은 진정한 산악 스키의 명소입니다. 다음 목적지까지는 세 시간이 채 걸리지 않으니 난롯가에서 여유롭게 밤을 보내고 파파 찰리스(Papa Charlie’s)의 라이브 음악을 감상하거나 고산 숲에서 한가로이 산책을 즐겨보세요.

254 km
자동차로 3시간
02
그랜드래피즈의 숲 트레일에서 즐기는 ATV 타기
더 보기

그랜드래피즈: 그림같은 자연과 야외에서의 모험

서쪽의 치페와 국유림(Chippewa National Forest)의 일부를 지나 아름다운 그랜드래피즈(Grand Rapids)에 이르는 여정입니다.  1,000개 이상의 호수와 4,000km² 이상의 공유림, 3,000km의 다듬어진 트레일이 관광객을 맞이하는 그랜드래피즈 지역은 자연과 역사, 예술, 문화를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고요한 천국이자 각종 야외 활동을 원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랜드래피즈에서 시작하는 76km 길이의 엣지 오브 더 윌더니스 경관도로(Edge of the Wilderness Scenic Byway)에서 탐험을 시작해보세요. 엣지 오브 더 윌더니스의 발굴지인 퍼그홀호(Pug Hole Lake)의 버치 스탠드(Birch Stand)(마일 표지판 13.4)에서는 아름다운 경치를 바라보며 팬피시, 농어, 월아이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놀이할 준비를 갖추었다면 패들 호퍼스(Paddle Hoppers) 장비점에서 카약이나 카누를 대여해 와바나호(Wabana Lake), 리틀 트라우트호(Little Trout Lake)와 슈거호(Sugar Lake) 주변을 둘러볼 수도 있습니다. 여건이 허락한다면 하루 일정으로 패들 호퍼스의 셔틀을 타고 그랜드래피즈 시내로 이동, 유명한 미시시피강(Mississippi River)과 경치 좋은 공원, 역사 명소와 숲을 노젓기 보트 관광으로 즐겨보세요. 좀 더 수준 높은 모험을 원하세요? '머드 시즌(Mud Season)'이라고도 하는 봄철에 현지인들이 찾는 UPM 블랜딩 ATV 트레일에서 ATV를 타고 스릴을 만끽해보세요. 호숫가 리조트에서 시원하게 몸을 씻고 아침의 웰컴 드링크로 목을 축인 후 리틀 폭포(Little Falls) 방향으로의 일정을 시작해보세요.

182 km
자동차로 2.25시간
03
마을의 풍부한 벽화 예술 사이에서 펼쳐지는 리틀 폭포 예슬 및 공예 축제 둘러보기
더 보기

리틀 폭포: 크나큰 역사를 품은 미시시피강의 작은 마을

그랜드래피즈 남쪽으로 이동하면 주에서 가장 오래된 지역 중 하나인 역사적인 미시시피강(Mississippi River) 마을이 있습니다. 옛 정취가 묻어나는 리틀 폭포(Little Falls)는 무성한 공원과 골동 주택, 역사적이고 기발한 분위기의 다채로운 명소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강에는 보트와 낚시, 자전거, 골프(리틀 폭포 컨트리 클럽의 코스는 강 바로 옆에 있음)를 비롯한 수많은 놀 거리가 있습니다. 아침 일찍 비행사 찰스 린드버그(Charles Lindbergh)가 어린 시절을 보낸 찰스 린드버그 주택 및 박물관(Charles Lindbergh House and Museum)에 들러 주택을 관광하고 강을 따라 이어지는 해설이 있는 트레일을 거닐어보세요. 지역의 문화와 역사를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명소도 있습니다. 그밖에 세 곳의 박물관 중 하나인 미네소타 낚시 박물관 및 교육 센터(Minnesota Fishing Museum & Education Center)는 10,000가지 이상의 낚시 관련 전시품이 관광객의 눈길을 끕니다. 여건이 허락한다면 차로 미시시피강을 가로지르는 15분 거리의 블랑샤르 댐(Blanchard Dam)을 방문해보세요. 이곳에는 신기한 십자 무늬로 '요정의 돌(Fairy Stones)'이라 불리는 희귀한 십자석(Staurolites)이 아주 많습니다. 시내에서 쇼핑과 식사를 즐기면서 발견할 수 있는 리틀 폭포의 또 다른 특징은 1900년대 이 지역을 묘사한 세 개의 대형 벽화를 비롯한 각종 벽화 예술입니다. 도시를 좀 더 거닐며 백 년이 넘은 장기 보존 가옥들을 셀프가이드 투어로 둘러보세요. 미국의 작은 마을에서 하루 혹은 이틀 밤을 푹 쉬었다면 이제 남쪽으로 두 시간 거리의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국제공항(Minneapolis-Saint Paul International Airport)을 향할 차례입니다.

미네소타주 공식 여행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