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에 있는 독립국립역사공원에 전시된 자유의 종

필라델피아: 현대 민주주의의 탄생지에서 만나는 명소들

• 펜실베이니아주 이스턴의 크레욜라 체험관에서 만나는 크레욜라의 마스코트

리하이 밸리: 자연의 아름다움과 가족이 함께 즐기는 스릴 넘치는 체험이 만나는 곳

• 펜실베이니아주 포코노산맥의 월런포팩 호수에서 일몰을 감상하는 가족

포코노산맥: 신선한 공기와 신나는 어트랙션

• 펜실베이니아주 허쉬스 초콜릿 월드에서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초콜릿과 함께 포즈 취하기

허쉬: 미국의 초콜릿 타운

•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의 강에서 투어 보트 즐기기

피츠버그: 아이와 함께 걸어서 돌아다닐 수 있는 도시

워싱턴산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는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의 전경

아이와 함께 펜실베이니아주 여행: 기억에 남을 가족 모험을 위한 장소 5곳

글쓴이 Heather Lalley

• 경로 거리:
    718 km
  • 예상 소요 시간:
    1 ~ 2주간

재미있고 다채로운 명소로 가득한 펜실베이니아주로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세요.

활기찬 역사 체험, 현대적인 도시 생활의 중심지와 함께 드넓은 골짜기, 나무로 뒤덮인 산과 매력적인 작은 마을들이 있는 펜실베이니아주는 여러 가능성으로 가득한 가족 여행지입니다. 또한 다양한 연령에 맞는 여러 가지 액티비티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필라델피아에서 피츠버그까지, 이 경로를 따라가며 두 도시 사이에 있는 다양한 모험을 즐겨 보세요.

필라델피아: 현대 민주주의의 탄생지에서 만나는 명소들

필라델피아는 역사를 생생하게 보여주는 도시입니다. 필라델피아는 문화가 풍부한 도시 지역으로, 미국 독립 혁명의 중심지였으며 한때 미국의 임시 수도이기도 했습니다. 필라델피아 국제공항(PHL)에서 역사와 문화가 가득한 이 여행의 첫걸음을 떼어 보세요. 과학자이자 정치인이었던 벤자민 프랭클린의 이름을 딴 프랭클린 과학박물관(Franklin Institute)에 가족과 함께 방문해보세요. 걸어서 통과할 수 있는 거대한 심장, 천문관, 하늘 자전거, 방탈출, IMAX 극장 등 체험형 과학 전시로 가득한 곳입니다. 다양한 연령의 어린이들이 로켓 조립과 발사, 소형 보트 조종, 거대 블록 쌓기 등 놀이를 통해 직접 체험하며 배울 수 있는 플리즈 터치 박물관(Please Touch Museum)에서 모험을 계속하세요. 이곳에서 차로 10분 정도만 가면 남북 아메리카를 통틀어 가장 오래된 자연사 박물관이라고 알려진 드렉셀대학교 자연사 아카데미(The Academy of Natural Sciences of Drexel University)가 있습니다. 드렉셀대학교 자연사 아카데미에서는 영유아, 아동, 청소년을 위한 특별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룡 전시관과 나비 전시실에서는 나이에 상관 없이 누구나 미소 짓게 됩니다. 이제 도시 밖으로 나가 더욱 스릴 넘치는 활동을 즐겨 보세요.

102 km
자동차로 1.5시간
더 보기

차를 타고 북쪽으로 90분가량 이동하면 구불구불한 언덕, 녹음이 우거진 시골, 엽서 그림처럼 아름다운 지붕 있는 다리가 어우러진 역사적인 배경 속에 현대적이며 가족 중심적인 관광 명소가 모여있는 리하이 밸리(Lehigh Valley)가 나옵니다. 스릴 넘치는 경험을 원한다면 앨런타운의 도니 파크 앤 와일드워터 킹덤(Dorney Park & Wildwater Kingdom)으로 가보세요. 바닥이 없는 히드라(Hydra) 롤러코스터, 파이톤 플러밋(Python Plummet) 워터슬라이드, 1920년대에 지어진 고전 놀이기구 더 휩(The Whip) 등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이 지역에서 가장 큰 도시인 앨런타운에서 머무르며 다빈치 과학센터(Da Vinci Science Center)를 둘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컨트롤러를 쥐고 거대한 T-렉스로스 로봇을 포효하도록 조종하거나, 1등급 허리케인 시뮬레이터 안으로 들어가 22m 길이의 미로 같은 터널 '터널 비전'에서 아무 것도 보지 못하는 체험을 해보세요. 이스턴의 크레욜라 체험관(Crayola ExperienceTM)은 꼬마 예술가들이 알록달록한 놀이 공간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4층 높이의 체험관입니다. 그곳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있는 국립 운하 박물관(National Canal Museum)에서는 미국 발전의 핵심을 차지하는 공학 기술의 결정체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이제 산악 지대로 떠날 시간입니다.

82 km
자동차로 1.25시간

포코노산맥: 신선한 공기와 신나는 어트랙션

리하이 밸리에서 북쪽으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포코노산맥(Pocono Mountains)에서 펜실베이니아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좀 더 감상하세요. 이 지역은 숨막힐 듯 아름다운 산맥으로 유명할 뿐 아니라 수많은 호변, 보트 선착장, 낚시터, 폭포, 스키 코스가 있어 사계절 내내 즐길 거리가 있는 곳입니다. 칼라하리 리조트 앤 컨벤션(Kalahari Resorts and Conventions)을 숙소로 삼아 이곳에 있는 미국 최대 실내 워터파크를 비롯하여 아케이드 게임, 볼링, 워터 슬라이드, 레스토랑을 즐겨 보세요. 이곳에서 출발하여 이 지역의 산맥과 호수, 작은 마을들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케틀 크리크 환경교육센터(Kettle Creek Environmental Education Center)에서 신선한 공기를 맡으며 체험형 프로그램이나 해설이 있는 하이킹에 나서보세요. 실내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원하시나요? 포코노 락스(Pocono Rocks)에서 에너지를 불태워 보세요! 이곳은 바운스 하우스, 실내 암벽 등반, 장애물 코스와 카페가 준비되어 있는 체험형 놀이공간입니다. 뛰어 노느라 배가 고파졌다면 캘리스 캔디 키친(Callie’s Candy Kitchen)과 인근 프레첼 팩토리(Pretzel Factory)에서 진행하는 교육적이며 맛있는 투어에 참여해 보세요. 가족이 경영하는 이 상점에서 구입한 간식을 먹으며 다음 목적지로 향합니다.

188 km
자동차로 2시간

허쉬: 미국의 초콜릿 타운

남서쪽으로 두 시간 정도 운전하면 초콜릿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허쉬에 도착합니다. 현지의 맛있는 음식을 즐겨 보세요. 허쉬 초콜릿 모양 가로등이 있는 이 도시는 펜실베이니아주의 주도인 해리스버그 외곽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허쉬파크(Hersheypark®)에서 온몸이 짜릿해지는 14가지 롤러코스터 중 하나를 골라 타보세요. 상당한 규모의 이 테마파크는 허쉬 초콜릿 공장의 직원과 가족을 위해 1906년에 처음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허쉬스 초콜릿 월드(Hershey’s Chocolate World) 체험도 놓치지 마세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허쉬의 과자에 대해서 배우고 직접 초콜릿 바를 만들 수 있으며 무료로 제공하는 초콜렛 투어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또 다른 대도시로 떠나기 전에 고급스러운 경험을 하고 싶다면, 더 스파 앳 더 호텔 허쉬(The Spa at the Hotel HersheySM)와 멜트스파 바이 허쉬(MeltSpa by HersheySM)에서 초콜릿 얼굴 마사지, 코코아 마사지, 시그니처 트리트먼트를 받아 보세요.

346 km
자동차로 3.5시간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의 강에서 투어 보트 즐기기

피츠버그: 아이와 함께 걸어서 돌아다닐 수 있는 도시

초콜릿 천국부터 미국의 위대한 도시들까지, 자랑할 것이 많은 펜실베이니아주에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득합니다. 펜실베이니아주 서부 지역을 대표하는 피츠버그는 세 개의 강이 합류하는 지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적당한 비용으로 떠나 걸어다니며 여행할 수 있는 활기찬 도시입니다. 워싱턴산에 올라 숨 막힐 듯 아름다운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하세요. 피츠버그의 강들이 포인트 주립공원(Point State Park)에서 어우러지는 광경을 높은 곳에서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가족들과 국립 조류관(National Aviary)을 방문해 보세요. 미국 유일의 조류 전용 단독 실내 동물원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조류관으로, 콘도르, 펭귄, 앵무새를 비롯하여 전 세계 150종 이상의 새가 500마리 이상 있습니다. 케니우드 파크(Kennywood Park)는 열차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이 즐거워할 만한 곳입니다. 이곳에는 북아메리카에서 두 번째로 큰 '토마스와 친구들(Thomas & Friends)' 테마의 토마스 타운이 있습니다. 꼬마 승무원들은 이곳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쇼, 실내 놀이터, 토마스 테마 놀이기구 다섯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피츠버그는 네 개의 카네기 박물관으로도 유명합니다. 그중 카네기 과학 센터(Carneige Science Center)는 4층 건물 전체가 체험형 과학 기술 전시로 가득한 곳입니다. 이제 카메라 가득 추억을 담고 집으로 돌아가는 비행기를 타기 위해 피츠버그 국제공항(PIT)으로 향할 시간입니다. 공항 내 중앙홀 C구역에는 어린이를 위한 195㎡ 규모의 놀이공간, 키드스포츠(Kidsport)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