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리아나제도
끝이 없는 바다의 풍경, 끝도 없는 섬의 즐길 거리
사이판 항공 투어

북마리아나제도는 총 14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중 가장 유명한 섬은 사이판(Saipan), 티니안(Tinian), 로타(Rota)입니다. 마리아나에서 가장 큰 섬인 사이판의 면적은 115.4㎢입니다. 차로 섬을 횡단하는 데 한 시간 정도 걸립니다. 사이판 여행은 모래사장에서 시작해보세요. 특히 새하얀 모래사장이 해안선을 장식해 현지인과 여행자에게 인기 많은 마이크로 해변(Micro Beach)이 제격입니다. 그리고는 열대 섬의 풍경이 가득 펼쳐지고 온갖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수많은 장소로 향해보세요. 모험가가 되고 싶다면 언제든지 밀림 트레킹, 동굴 다이빙 및 야간 다이빙에 도전해보세요.
마리아나의 리조트와 컨트리 클럽에는 멋진 해변의 모습 그 이상이 있습니다. 이 장소들은 이 지역의 신나는 아웃도어 모험은 물론, 도시의 분위기를 만끽하러 떠나는 관문이 되어 줍니다. 리조트에서는 숨겨진 해변으로 떠나는 하이킹, 바나나 보트 투어 및 절벽 낚시를 주선해줍니다. 윈드서핑 투어에 참여해보거나 골프장에서 샷을 날려보세요.
이 섬의 과거, 특히 차모로(Chamorro)와 캐롤리니안 원주민 문화를 발길 닿는 모든 곳에서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고고학적 명소, 선사시대 석기 구조물 및 작은 마을에서 사람들과 어울리며 과거와 현재를 비교해보세요. 봄과 여름에 열리는 샌 빈센테 피에스타(San Vicente Fiesta)와 샌 안토니오 페스티벌(San Antonio Festival)은 차모르와 캐롤리니안(Carolinian)의 음식과 춤 및 음악을 소개합니다.
역사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마리아나에서 훌륭하게 보존된 제2차 세계대전 건축물과 군사 기지를 발견해보고, 특히 일본 등대, 벙커, 감옥 및 버려진 비행장을 방문해보세요. 반자이 절벽(Banzai Cliff)과 자살 절벽(Suicide Cliff)은 이 섬들의 심오한 역사를 드라마틱하게 증언합니다.
입장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사이판 항공 투어

여행 안내팀에 문의하기
재미있는 사실

섬에서 발견된 반월형 상판을 얹은 석조 구조물, 라테 스톤은 고대 시대의 기둥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