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주
사방이 매력적인 관광 명소

한적한 곳부터 붐비는 곳까지 뉴저지주의 해변은 다채롭습니다. 대서양과 바네갓만(Barnegat Bay)에 면한 아일랜드 비치 주립공원(Island Beach State Park)은 세계에서 몇 남지 않은 청정 평행사도 해변입니다. 12.14km² 면적의 공원에는 물수리를 비롯한 조류를 관찰할 수 있는 장소와 트레일이 있으며, 수영을 즐기고 교육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시사이드 하이츠(Seaside Heights), 케이프 메이(Cape May) 같은 휴양 마을에는 보드워크, 낚시 부두가 있고, 북극곰 수영대회, 성 패트릭의 날 퍼레이드, 해산물과 바비큐 축제 같은 액티비티와 행사도 연중 이어집니다.
해변 보드워크를 따라 카지노, 상점과 호텔이 늘어선 애틀랜틱 시티(Atlantic City)는 나이트라이프의 성지입니다. 뉴어크와 저지시티에서 저녁 식사를 하고 쇼핑과 문화도 즐겨보세요. 뉴어크 박물관(Newark Museum), 모리스타운(Morristown)의 모리스 박물관(Morris Museum), 트렌턴(Trenton)의 뉴저지 주립 박물관 및 천문관(New Jersey State Museum and Planetarium)은 물론 숨은 명소들도 찾아 예술과 역사에 흠뻑 빠져보세요. 이스트 러더포드(East Rutherford)의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대형 복합 단지인 아메리칸 드림(American Dream)에서는 며칠씩 시간을 보낼지도 모릅니다. 소매점과 식당은 물론 니켈로디언 유니버스(Nickelodeon Universe) 테마파크, 드림웍스(DreamWorks) 워터파크 같은 주요 명소까지 모여있기 때문입니다. 뉴저지주에서는 의류와 신발은 면세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도 꼭 기억해두세요.
정원의 주로도 불리는 뉴저지주는 해변의 휴양부터 마흐와(Mahwah)의 캠프고우산(Campgaw Mountain), 버넌(Vernon)의 마운틴 크릭(Mountain Creek)에서 즐기는 겨울 스키까지, 사계절 즐거운 액티비티가 넘쳐납니다. 골프, 승마, 하이킹, 패러세일링부터 바다와 호수 낚시까지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재미있는 사실

뉴저지주에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컴포트 푸드를 맛볼 수 있는 조용하고 아늑한 레스토랑이 즐비해 “세계 다이너의 수도”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미국 독립 전쟁 당시 거의 300건의 전투와 소규모 접전이 뉴저지주에서 벌어졌습니다. 5,581km²에 달하는 지역을 미국 독립 혁명의 교차로 국립유산지역으로 지정해 당시 역사를 기리고 있습니다.

애틀랜틱 시티가 자랑하는 세계 최초이자 뉴저지주 최장의 보드워크는 1870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꼭 가봐야 할 곳

체험 뉴저지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