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애리조나주 관광청
애리조나주 관광청
더 보기

애리조나 주의 아웃도어 모험

애리조나주에서는 세계 7대 자연 불가사의 중 하나인 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Grand Canyon National Park)에서 아웃도어 어드벤처를 시작해 보세요. 항공편을 통해 피닉스 스카이 하버 공항(PHX)(Phoenix Sky Harbor airport (PHX))에 내려 공항에서 차로 3시간 반 정도 이동하면 국립공원에서 가장 방문객이 많은 캐니언의 사우스 림(South Rim)에 도착합니다. 사우스 림의 방문자 센터 중 한 곳을 들르거나, 이 지역의 독특한 지형에 대해 알고 싶다면 야바파이 지질 박물관(Yavapai Geology Museum)을 방문해 보세요. 경험이 풍부한 어드벤처 업체 또는 전문 업체를 통해 협곡 투어는 물론이고 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탐험해 보세요. 세도나의 지프 투어, 콜로라도강(Colorado River)에서 즐기는 뱃놀이, 모뉴먼트 밸리(Monument Valley)의 승마 산책로 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애리조나 주의 시간을 거슬러 떠나는 여행

애리조나주의 역사의 핵심은 아메리카 원주민, 전설적인 탐험가, 옛 서부 이야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22개의 아메리카 원주민 공동체가 애리조나주에 살고 있습니다. 방문객은 원주민 지역을 둘러보고 아메리카 원주민이 운영하는 박물관 및 문화 센터를 방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숍 및 부티크에서 아메리카 원주민이 만든 보석 및 예술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주의 유령 마을을 방문하여 시간을 거슬러 옛 서부로 여행하고 애리조나주의 광산의 역사를 알아보세요. 또는 어머니의 길(Mother Road)로 알려져 있는 역사적인 도로인 오래된 66번 국도(Route 66)를 따라 도로변 명소를 살펴보세요. 애리조나주에서 66번 국도는 페트리파이드 포레스트 국립공원(Petrified Forest National Park), 카이바브 고원(Kaibab Plateau), 운석 구덩이(Meteor Crater), 그랜드 캐니언 캐번스(Grand Canyon Caverns)을 지납니다.

 

도시가 품은 매력, 애리조나 주

애리조나주의 큰 도시들에서는 수많은 세계적인 명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와인과 음식, 럭셔리 스파, 아트 갤러리, 부티크에 이르기까지 그 어느 것을 원하든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수상 경력이 있는 와이너리 중 한 곳을 거닐어 보세요. 주에서 가장 큰 도시인 피닉스(Phoenix)의 고급 레스토랑 중 한 곳을 예약해 보세요. 휴양 시설과 뉴에이지 분위기로 유명한 세도나에서 잊지 못할 스파를 즐기며 하루를 보낼 계획을 세워보세요. 투손(Tucson) 미술관에서 서양 예술품을 감상하며 하루를 보내보세요. 골퍼들은 주의 300개 코스 중 한 곳에서 골프를 몇 게임 정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애리조나주 관광청
애리조나주 관광청
더 보기

여행 안내팀에 문의하기

우리는 여행객들이 방문하도록 영감을 주고, 여행 업계와 협력하여 목적지를 세계적으로 홍보합니다.
일반 문의 및 여행 정보:
전화:
(602) 364-3696

재미있는 사실

버밀리언 클리프 국립기념물의 화이트 포켓 사암 지형에서 바라보는 밤 풍경
더 보기

애리조나주에는 국제 밤하늘 보호 협회에서 선정한 밤하늘 공원 10곳이 있습니다.

사진:애리조나주 관광청

그랜드 캐니언 아래 하바수파이 인디언 보호구역에 우편물을 전달하는 방법
더 보기

그랜드 캐니언 아래에도 사람들이 사는 곳이 있습니다. 하바수파이 인디언(Havasupai Indians) 보호구역은 너무 멀어서 말을 이용해 우편물을 배달합니다.

사진:애리조나주 관광청

시에라 비스타 벌새
더 보기

애리조나주 남단에 위치한 시에라 비스타는 미국 어느 지역보다 벌새가 많아 ‘미국 벌새의 수도’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사진:시에라 비스타 컨벤션 & 방문자 센터

꼭 가봐야 할 곳

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 전경
알버트 카스테야노스

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

세계 7대 자연 불가사의 중 하나인 그랜드 캐니언은 누구나 한번은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애리조나주 콘빌에 있는 페이지 스프링스 셀러 파티오에서 즐기는 와인

애리조나주 와인 컨트리

햇살 가득한 따뜻한 오후와 애리조나주의 환상적인 험준한 풍경에 어울리는 것은 무엇일까요? 당연히 애리조나주에서 생산한 와인 한 잔입니다. 애리조나주의 높은 사막 지대에는 3대 포도 재배 지역이 자리를 잡고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소노이타(Sonoita), 윌콕스(Willcox), 베르데 밸리(Verde Valley)의 와이너리와 포도 농장을 방문하여 특별한 애리조나주 와인을 맛보세요.

세도나 인근 레드록 주립공원의 바위산 절경
애리조나주 관광청

레드록 주립공원

유명한 붉은색 사암 협곡을 따라 이름 붙여진 세도나 인근에 위치한 이 공원에서는 쏟아지는 별빛 아래 파티를 열거나 밝은 보름달을 바라보며 하이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치리카후아 국립기념지에서 즐기는 하이킹
애리조나주 관광청

치리카후아 국립기념지

곳곳에 산재해 있는 정교한 바위탑과 뾰족한 바위 덕분에 ‘원더랜드 오브 록스(Wonderland of Rocks)’라 알려진 이 공원에서 하이킹, 투어 또는 캠핑을 즐겨보세요. 

애리조나주 튜바 시티에 자리한 나바호 탐방 체험형 박물관 내부의 전시품
애리조나주 관광청

나바호 탐방 체험형 박물관

나바호족 땅에 위치한 이 튜바 시티(Tuba City) 박물관에서는 부족의 땅, 언어, 부족이 생겨나게 된 이야기, 역사, 전통에 관한 전시품들을 통해 나바호족 원주민의 역사를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이 박물관을 관람하는 내내 나바호족 가이드가 동반하여 전통적인 나바호족 호건(집)을 포함한 전시품, 예술품에 대한 해석을 들려주며 이해를 돕습니다.

투손의 미션 가든 프로젝트에서 과일 수확해보기
플라잉 리프 빈야즈

투손의 음식 문화

도시 전역의 다양한 레스토랑, 파머스 마켓, 길거리 음식점에서 맛있는 요리를 즐기며 유네스코 미식 도시(UNESCO City of Gastronomy)로 지정된 투손의 진정한 풍미를 느껴보세요. 도시 곳곳에서 다양한 음식을 맛보며 멕시코와 아메리카 인디언 문화를 경험해보세요.

사와로 국립공원의 석양
애리조나주 관광청

사와로 국립공원

사진이나 영화에서도 유명한 사와로 선인장을 봐왔겠지만, 이 보호구역에서는 어마어마한 규모에 깜짝 놀랄 것입니다.

애리조나주 파월호에서 즐기는 스탠드업 패들보드
애리조나주 관광청

파월호

3,200km 길이의 호안선을 자랑하는 고요하고 푸르른 이 호수는 리조트 휴가나 하우스보트 여행을 즐기기에 완벽한 환경을 선사합니다.

홀브룩에 있는 66번 국도변 랜드마크, 위그왐 모텔 외부에 세워둔 클래식 카
애리조나주 관광청

66번 국도

어머니의 길을 따라 로드 트립을 하며 핵베리(Hackberry), 킹맨(Kingman), 오트맨(Oatman), 플래그스태프 및 셀리그먼(Seligman) 같은 역사적인 마을을 돌아보며 오래된 무역소와 작은 마을들, 미국에서 가장 극적인 장관을 연출하는 대자연의 풍경을 만나보세요.

애리조나주 오르간 파이프 선인장 국가 기념물에 있는 RV

트윈 픽스 캠프그라운드

애리조나주 남부의 국제 생물권 보전지역인 오르간 파이프 선인장 국가기념물(Organ Pipe Cactus National Monument) 중심부에 위치한 이 매력적인 캠핑장에서는 사막, 산, 그리고 공원의 이름이 유래된 팔이 여러 개인 오르간 파이프 선인장이 이 광활하게 펼쳐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이킹을 하고 자전거를 타며 관리원이 안내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이 같은 식물에 대해 알아보면서 낮 시간을 보내고 밤에는 밤하늘의 별을 올려다 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캠핑장은 예약이 빠르게 마감되므로 미리 계획하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애리조나주 앤털로프 캐니언에서 고개를 들어 바라본 절경
더 보기
체험 애리조나주

애리조나주 공식 여행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