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매사추세츠주 낸터킷에서 보스턴 팝스의 야외 공연
1 / 1
  • 주별:
    일리노이주
    인디애나주
    아칸소주
    매사추세츠주
    뉴욕주
    캘리포니아주

고전 음악 아티스트부터 현대 작곡가까지 미국 고전 음악의 거장들을 만나보세요.

유럽의 고전 음악 대가들은 미국의 작곡가에 영향을 미쳤지만 미국의 선구자적인 정신에 충실하면서 이 장르는 미국에서 전적으로 독자적인 방식으로 진화했습니다. 오늘날에는 영화와 TV 광고에서부터 거의 모든 대중 음악 범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고전 음악이 섞여있습니다.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의 고전 음악 명예의 전당(Classical Music Walk of Fame)은 미국의 풍부한 고전 음악 전통을 완벽하게 소개해주는 장소입니다. 아름다운 장식 벽돌이 산책로에 줄지어 있는 워싱턴 파크(Washington Park)에서 스마트 폰으로 재생하는 고전 음악에 맞춰 “춤”추는 아름다운 분수대를 느껴보세요. 미국 고전 음악의 거장들과 유산을 지켜나가는 다른 주목할만한 명소와 랜드마크에 대해 읽어보세요.

고전에서 받은 영감: 사무엘 바버, 애런 코플런드, 플로렌스 프라이스

프랭클린 D. 루즈벨트 대통령의 장례식부터 베트남 전쟁 영화 “플래툰”까지 여러 침울한 상황에 사용된 음악 “현을 위한 아다지오”의 작곡가 사무엘 바버는 퓰리처 상을 두 번 수상했습니다. 펜실베니아주 웨스트체스터에 있는 사무엘이 어린 시절을 보낸 집은 여전히 그 자리에 있으며 메사추세츠주 보스턴 미술관에는 이 상징적인 작곡가의 초상화가 걸려있습니다. 애런 코플런드(Aaron Copland)의 “보통 사람을 위한 팡파르”는 사실상 우주 여행을 위한 사운드 트랙입니다. 또한, “애팔래치아의 봄”은 오케스트라 명곡이라 불릴 가치가 있습니다. 위대한 작곡가가 지난 30년간 세월을 보낸 뉴욕주 키스코산맥(Mt.Kisco)에 있는 코플런드 하우스에서 음악 공연을 즐겨보세요. 플로렌스 프라이스(Florence Price)는 인종과 성별의 장벽을 뚫고 1933년 메이저 오케스트라인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그녀의 작품을 연주한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여성입니다. 리틀 록아칸소 대학교는 리틀 록 출신의 음악가들의 주요 작품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사무엘 바버의 유명한 초상화가 있는 보스턴 미술관

사무엘 바버의 유명한 초상화가 있는 보스턴 미술관
더 보기

그레이트 아메리칸 송북: 조지 거슈윈, 콜 포터, 어빙 베를린

다양한 음악 장르를 포함하는그레이트 아메리칸 송북(Great American Songbook)은 실제 책이 아닌 1920년대부터 50년대까지 가장 영향력있는 노래를 기념하는 잘 알려진 캐논입니다. 고전 음악 부분에는 조지 거슈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조지 거슈윈은 현대 도시의 소리에서 영감을 받아 유명한 “랩소디인블루(Rhapsody in Blue)”를 작곡했습니다. 히트곡 “애니씽 고즈(Anything Goes)”와 “러브포세일(Love for Sale)”의 작곡가 콜 포터와 애국적인 "갓 블레스 아메리카(God Bless America)"를 포함한 1,500 곡이 넘는 곡을 작곡한 어빙 베를린은 인디애나주 카멜의 그레이트 아메리칸 송북 명예의 전당에 올라있습니다.

행진곡: 존 필립 수사, 헨리 필모어

주고 군대와 관련이 있는 행진곡은 미국에서는 대학 스포츠와 관련이 있습니다. 두 명의 주요 미국 행진곡 작곡가는 헨리 필모어(Henry Fillmore)와 존 필립 수사(John Philip Sousa)입니다. 필 모어는 서커스 음악과 학교 행진 밴드 노래를 작곡했으며, 대부분 플로리다 고등학교와 대학 시절에 작곡했습니다. 존 필립 수사는 미국의 공식 국가 행진곡이자 매년 7월 4일 독립기념일에 연주되는 “성조기여 영원하라(Stars and Stripes Forever)”를 작곡했습니다. 시카고에서 남쪽으로 2시간 떨어진 일리노이대학교 섐페인캠퍼스에 있는 수사 기록관(Sousa Archives)과 아메리칸 뮤직 센터(Center for American Music)는 다른 많은 음악적인 유물과 역사 문서와 함께 존의 여러 작품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일리노이대학교 섐페인캠퍼스의 강당이자 공연장인 포링거 오디토리엄

일리노이대학교 섐페인캠퍼스의 강당이자 공연장인 포링거 오디토리엄
더 보기

브로드웨이의 큰 별: 로저스, 해머스타인, 스티븐 손드하임, 레너드 번스타인

최고의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생각할 때, 미국 역사상 가장 유명한 뮤지컬 음악 작곡가인 리처드 로저스, 오스카 해머스타인, 스티븐 손드하임, 레너드 번스타인의 작품을 반드시 생각해야 합니다. "오클라호마!"와 "사운드 오브 뮤직,” "스위니 토드"와 "인투 더 우즈";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와 "온 더 타운"과 같은 뮤지컬 속에서 그들의 작품에 귀기울여 보세요. 브로드 웨이 뮤지컬 팬들은 뉴욕시의 뉴욕 박물관 극장 컬렉션에서 최고의 유물과 기념품을 볼 수 있습니다.

방대한 극장 컬렉션이 있는 뉴욕시의 뉴욕 박물관

방대한 극장 컬렉션이 있는 뉴욕시의 뉴욕 박물관
더 보기

영화 음악: 존 윌리엄스, 제임스 호너, 대니 엘프먼

20세기 동안 고전 음악 작곡가들은 자신들의 재능을 최신 공연 환경에 투여했습니다. 바로 영화입니다. 그래미상을 24번이나 수상한 존 윌리엄스의 작품을 들어본 적이 있지 않으신가요? 존 윌리엄스의 아카데미 수상작 5선 중에는 “조스”(매사추세츠주 해안가를 배경으로 설정), “E.T.”(캘리포니아주 샌 페르난도 밸리(San Fernando Valley)를 배경으로 설정), 그리고 전국의 공연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현대 음악회 시리즈인 “스타워즈”가 있습니다. 제임스 호너는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블록버스터 영화인 ‘아바타’와 ‘타이타닉’을 위한 오케스트라 음악을 작곡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악몽”과 “가위손”의 음악을 들어본 적이 있다면 1980년대 뉴 웨이브 밴드인 오잉고 봉고(Oingo Bongo)의 리드 싱어였던 대니 엘프먼의 음악 역시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매사추세츠주 낸터킷의 해안 풍경은 ‘조스’에 영감을 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매사추세츠주 낸터킷의 해안 풍경은 ‘조스’에 영감을 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더 보기

현대 고전 음악: 필립 글래스, 존 케이지, 메러디스 몽크

필립 글래스는 종종 미니멀리즘이라고 불리는 반복적인 구조로 구성된 자신의 작품으로 세상을 놀라게 했고 데이빗 보위와 폴 사이먼과 같은 여러 아티스트들과 협력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카멜과 빅서에서 연례로 열리는 필립 글래스 데이즈 앤 나이트 페스티벌(Philip Glass Days and Nights Festival)은 현대 고전 음악 애호가들에게는 놓칠 수없는 행사입니다. 선불교와 다른 동양 철학의 영향을 받은 존 케이지의 음악은 현대 무용의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으며 관객이 작곡된 음악보다는 주변 소리를 듣도록 하는 "4분 33초"가 유명합니다. 메러디스 몽크 앤드 보컬 앙상블(Meredith Monk & Vocal Ensemble)의 리더로서, 몽크의 악기는 놀라운 음역과 독특한 방식으로 유명한 자신의 목소리입니다. 몽크는 열정적으로 미국 전역을 돌며 공연하고 있습니다.

데이즈 앤드 나이트 페스티벌에 참가할 때 빅서와 카멜의 해안을 만끽해 보세요

데이즈 앤드 나이트 페스티벌에 참가할 때 빅서와 카멜의 해안을 만끽해 보세요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