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전화 통화하기
더 보기

전화

미국에서 전화 통화하기

미국에서는 휴대전화와 유선전화를 모두 사용합니다. 모든 전화번호는 발신지를 나타내는 세 자리 숫자로 된 지역 번호로 시작해 일곱 자리 전화번호로 이어집니다.

휴대전화

미국 여행을 시작하기에 앞서 사용 중인 휴대전화의 이동통신사에 연락해 해외 사용 기능이 있는지 문의하고 미국에서 서비스되는 글로벌 모바일 시스템(Global System for Mobile)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거주 중인 나라가 아닌 해외에서 휴대전화와 데이터 네트워크를 사용하면 비용이 매우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수신하기만 해도 데이터 사용 요금이 부과됩니다. 많은 이동통신사는 여행객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국제 요금제를 제안합니다. 국제 요금제를 선택하지 않았다면 휴대폰에서 데이터 네트워크를 끄거나 비행기 모드로 전환하여 Wi-Fi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는 장소에서만 로그인해 사용하세요.

미국에 오래 머무를 계획이라면 휴대폰 매장에서 전용회선 전화를 구입하거나 미국 번호를 구매하는 것도 좋습니다. 분실 및 도난 사건이 발생할 경우 개인 정보를 지키기 위해 휴대전화에 비밀번호를 설정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공중전화

휴대폰이 널리 보급되며 많이 사라지기는 했지만, 여전히 미국에는 공중전화가 있습니다. 현재 미국 전역에 50만 대에 가까운 공중전화가 있으며, 보통 시내 전화 이용 요금은 한 통에 25센트 또는 50센트입니다.

호텔, 모텔뿐만 아니라 B&B까지 대부분 숙박업체는 객실에 전화가 설치되어 있지만 시내, 시외 및 수신자 부담 여부와 관계없이 종종 사용료를 부과합니다.

선불 전화카드

선불 전화카드를 구입할 경우 정액제로 장거리 전화를 사용하기 용이합니다. 이 카드는 공중전화 및 호텔 전화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비용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긴급 전화

공중전화와 호텔에서 사용하는 모든 긴급 전화는 무료입니다. 긴급 전화는 911을 통한 경찰과의 통화 및 통신중계서비스(Telecommunications Relay Service, 청각 언어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통화 연결을 중계하는 서비스) 통화를 의미합니다. 또한 전화카드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수신자 부담 전화도 공중전화에서 동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