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산에서 캠핑하기
더 보기

캠핑과 레저용 차량

미국의 위대한 대자연 속에서 머물기

미국은 풍부한 캠핑 경험을 선사합니다. 연방 정부 및 주 정부가 운영하는 캠핑장에는 샤워장과 운동장은 물론 수영장이 딸린 개인 캠핑장과 편의점도 있으며 Wi-Fi 사용도 가능합니다. 미국 각지에는 국유림, 국립공원, 강과 호수 등 연방 정부가 관리하는 캠핑장이 수도 없이 많습니다.

흔히 캠핑카로 부르는 RV나 텐트에서 즐기는 캠핑이 싫다면,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국유지에서 역사가 담긴 시설에 머무르며 통나무집이나 유르트, 산불 감시 타워가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세요. 많은 지역이 일 년 내내 운영되어 야생동물을 관찰하는 체험은 물론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시선이 닿는 곳마다 펼쳐지는 광활한 전경의 숲과 공원은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Recreation.gov에서 연방 정부가 관리하는 캠핑장, 통나무집, 유르트, 산불 감시 타워에 대한 자세한 정보을 알아보고 예약해보세요. 각 시설의 세부사항을 주의 깊게 읽고 제공되는 편의시설을 확인하여 완벽한 캠핑을 준비하세요.   

국유림, 국립공원 등 연방 정부 국유지에서 캠핑하기

  • 가족 또는 개인용 캠핑장:최대 6개월 전부터 예약 가능하며(요세미티 국립공원 등 일부 지역 제외), RV 및 텐트용 캠핑장은 보통 6~8명까지 수용이 가능합니다. 편의시설에는 샤워장, 수세식 화장실, RV 연결(물 및 전기), 식수, 운동장, 직원이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 편의점, 파라솔, 벽난로, 캠프파이어용 철제 링 등이 포함됩니다. 일부 캠핑장은 화장실과 파라솔, 캠프파이어용 철제 링 등 기본 시설만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 단체 캠핑장:단체 여행객이라면 단체 캠핑장을 고려해보세요. 단체 캠핑장은 대체로 25명 이상 단체를 수용하며 최대 12개월 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캠핑장은 소풍 공간, 대형 주방 또는 바비큐 공간, 식탁, 캠프파이어용 철제 링, 화장실, 전기 및 식수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단체 캠핑장에서는 RV와 텐트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방 정부 국유지의 통나무집, 유르트, 산불 감시 타워

  • 통나무집과 유르트: 대자연의 매력과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이 특별한 장소는 최대 6개월 전부터 예약할 수 있습니다. 소나무에 둘러싸인 유르트의 자태가 여러분을 설레게 할 것입니다. 유르트는 원형 돔 형태를 띤 텐트로 크기와 모양이 다양합니다. 통나무집이나 유르트에 머무르며 멋진 경험을 하려면 침구, 음식을 비롯해 조리 도구를 준비하세요.

  • 산불 감시 타워: 망원경, 스파팅 스코프, 카메라를 챙겨보세요. 이 구조물에서 바라보는 전망은 비교할 수 없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기술이 발전하기 전까지 바로 이곳에 산불 감시 시스템을 설치했으며, 숲속 어디에서 산불이 발생하는지 감지하는 데 최적인 위치를 활용해 감시하는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여전히 일부 숲에서는 이 감시대를 본래 목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숲속 높은 곳에 자리한 이 통나무집은 머무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산 정상에 자리해 360도 전망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방으로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방문객은 반드시 필요한 물품을 구비해야 하며 쓰레기를 비롯해 남은 것은 모두 가져가야 합니다. 보통 이 감시대는 외떨어져 있어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하기가 불편합니다. 또한 물, 침구류, 조리 도구, 화장지 등 필수용품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국립 캥핑장 외에도 수천 개의 사립, 주립 및 지역별 캠핑장이 있으며 이러한 곳에서도 통나무집을 렌트하거나 텐트를 칠 수 있습니다. 캠핑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주립 및 지역별 여행 웹사이트를 확인하세요. 캠핑장 예약을 잊지 마세요. 특히 여름과 가을 시즌에는 예약이 금방 마감됩니다.

RV

물론 RV를 렌트해 미국 곳곳을 누빌 수도 있습니다. 이 바퀴 달린 집은 먹고 자는 시설이 모두 갖춰져 있습니다. 공공 및 사설 캠핑장 모두 RV를 주차할 넓은 공간과 전기와 물, 하수 연결 장치를 공급합니다. RV 전용 캠핑장도 있습니다. RV 업체로 유명한 Cruise America는 미 전역에 115개 지점을 운영하며 다른 옵션도 제공합니다.

여행 계획 도우미

여행을 계획하고 캠핑장 및 야외활동을 알아보는 데 도움이 필요하세요? Recreation.gov의 여행 계획하기(Build a Trip) 페이지를 방문하여 미국 곳곳을 누비는 멋진 로드 트립을 계획 및 예약하고 지도를 보며 따라가 보세요. Discover America가 제공하는 로드 트립 플래너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