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여름의 파라다이스 밸리와 옐로스톤 강
1 / 1
  • 주별:
    몬태나주

옐로스톤 컨트리는 겨울철 엄청난 강설량만큼이나 독특한 지형으로도 유명하며, 이곳에 자리한 세계 최초의 국립공원에는 매년 수많은 관광객이 몰려듭니다.

몬태나 주 옐로스톤 컨트리에는 겨울철 차량을 이용해 옐로스톤 국립공원으로 입장할 수 있는 유일한 마을인 쿡 시티, 가디너, 웨스트 옐로스톤이 자리해 있습니다. 회색곰, 흑곰, 무스, 엘크, 들소, 늑대, 독수리 등 수많은 종류의 야생동물이 서식하고 있는 옐로스톤은 간헐천, 온천, 강, 폭포, 협곡 등의 다양한 지질학적 배경과 지열적 특징을 간직하고 있으며, 이는 또한 옐로스톤 국립공원만의 대표적인 특색이기도 합니다.

겨울 스포츠의 천국

한해 겨울 동안의 적설량만 종종 1,000cm를 훌쩍 넘기며 대부분 건조하고 가벼운 가루눈이 내리는 이곳은 세계적인 수준의 알파인 스키와 경이로운 크로스컨트리 스키, 최고의 스노모빌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조건을 갖췄습니다. 몬태나 주에서 가장 큰 스키장 중 세 곳이 모두 옐로스톤 컨트리에 자리해 있으며, "미국 최대의 스키장"으로 잘 알려진 빅스카이 리조트(Big Sky Resort) 또한 그중 한 곳입니다. 게다가 옐로스톤 국립공원(Yellowstone National Park)은 물론 공원 경계 외부 및 몬태나 주 중남부 전역에 걸쳐 미국 최고의 크로스컨트리 스키 리조트와 수백 킬로미터에 달하는 스노모빌 트레일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계절별 다양한 액티비티

따뜻한 계절에는 옐로스톤 컨트리에서 하이킹, 등산, 캠핑, 급류 래프팅, 카약, 튜브 타기, 블루 리본 플라이 피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승마, 로데오, ATV 여행 및 북아메리카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도로에서의 드라이빙도 빼놓을 수 없죠. 옐로스톤 컨트리에는 베어투스(Beartooths), 애브사러카(Absarokas), 크레이지(Crazies), 브리저(Bridgers), 갤러틴(Gallatins), 스패니시 피크(Spanish Peaks) 등 유명한 산맥 또한 자리하고 있습니다. 물을 좋아한다면 이곳에서 가장 유명한 갤러틴 강, 매디슨(Madison) 강, 그리고 옐로스톤 강으로 향해 보세요. 모두 이 지역 이름과 같은 옐로스톤 국립공원에서부터 북쪽으로 흐르고 있습니다. 또한, 옐로스톤 컨트리에는 예스러운 정취를 풍기는 매력적인 정통 산악 마을과 아웃도어 액티비티는 물론 다양한 문화와 음식을 만나볼 수 있는 도시도 여기저기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옐로스톤 컨트리는 봄, 가을 준성수기 동안 다채로운 변화와 활동으로 활기가 넘칩니다. 새롭게 태어난 새끼 야생동물과 활짝 핀 야생화 꽃으로 뒤덮인 고산 지대, 북아메리카 최대 규모의 검독수리 이주와 울긋불긋하게 물든 가을 단풍까지, 옐로스톤 컨트리에는 각양각색의 화려함이 자리하게 됩니다.

큰 모험이 기다리고 있는 여행지

연중 내내 옐로스톤 컨트리의 광활한 대지에는 풍부한 햇살이 비쳐 그 유명한 몬태나 주의 "드넓은 하늘"을 더욱 밝혀줍니다. 또한, 이곳은 미국에서 가장 다채로운 풍경이 펼쳐지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 지역 관문인 보즈먼 옐로스톤 국제공항(Bozeman Yellowstone International Airport)은 몬태나 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공항으로, 미국 전역에 위치한 대도시 중심지로의 직항 노선을 제공합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리모델링과 신축을 통해 매년 200만 명 이상의 이용객이 방문하는 몬태나에서 가장 크고 가장 붐비는 공항이 되었지만, 여전히 따뜻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몬태나 주 옐로스톤 컨트리는 또한 지구 상에 남아있는 훼손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지닌 곳 중 한 곳입니다. 그림과 같은 파노라마 전경에서 울퉁불퉁한 바위투성이가 장관을 이루는 비현실적인 주변 환경에 이르기까지, 옐로스톤 컨트리에서는 끝없이 펼쳐진 아름다운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