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아이다호 주 콜드웰에 자리한 비트너 포도원의 풍경
1 / 1
  • 주별:
    아이다호주

눈부신 경치와 도시의 문화가 어우러진 곳

아이다호 주 남서부에서 계곡에서 거둬들인 수확물과 도시의 문화는 물론 숲이 우거진 산봉우리, 사막 고원 및 햇볕이 따스한 계곡에서 멋진 아웃도어 체험을 만끽해보세요. 싱싱한 과일을 따고 와이너리에서 와인을 마신 후 보이시 시내에서 맛있는 음식을 드셔 보세요. 자연이 만든 모래 언덕과 온천, 탁 트인 초원과 산중호수를 돌아보며 대자연을 탐험해보세요. 윈드서핑이나 낚시도 즐겨보세요.

주도에서 즐기는 모험

비행기를 타고 보이시로 떠나보세요. 다운타운에 머무르며 아웃도어 모험이 가득한 이 도시의 독특한 매력에 빠져 보세요. 아이다호 주의 주도는 보이시 미술관(Boise Art Museum), 바스크 블록(Basque Block) 및 아이다호 앤 프랭크 인권 기념관(Idaho Anne Frank Human Rights Memorial)을 비롯해 다양한 문화 체험을 제공합니다. 보이시 외곽으로 몇 분만 가면 사막 고원과 바위 협곡 위를 날아다니는 새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도시의 거리, 산, 강, 호수, 사막, 포도원, 게스트 랜치를 누비며 연중 즐길 수 있는 나만의 모험을 만들어 보세요.

추가 정보

여름에 즐길 만한 모험

아이다호 주 남서부 지역의 여름은 5월 중순부터 9월까지 이어집니다. 아이다호 주는 미국 그 어느 주보다 래프팅이 발달한 지역으로, 간단한 코스부터 온종일 아드레날린이 분출되는 코스까지 다양한 래프팅 모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름에는 스키 슬로프가 하이킹과 산악자전거 트레일로 사용됩니다. 아름다운 아이다호 주 남서부의 대자연 속에서 승마술, 승마, 말 손질까지 진짜 카우보이가 사용하는 기술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제트 보트를 타고 북아메리카에서 가장 깊은 협곡인 헬스 캐니언(Hells Canyon)을 탐방하는 체험도 놓치지 마세요.

아이다호 주 남서부 여행의 관문인 보이시는 문화와 음식, 쇼핑과 휴식으로 가득합니다. 토요일마다 시내에 열리는 파머스 마켓(Farmer’s Market)이나 매주 수요일 저녁에 열려 현지 음식과 술을 즐기는 무료 여름 콘서트인 얼라이브 애프터 파이브(Alive After Five)는 꼭 체험해 봐야 합니다.

아이다호 와인 컨트리

아이다호 주에는 와이너리가 50개가 넘는데 남서부 20,000km² 이상에 달하는 지역에 집중 분포되어 있어 돌아보기 좋으며, 특히 보이시 서쪽 콜드웰에 조성된 서니슬로프 와인 리전(Sunnyslope Wine Region)이 유명합니다. 사계절이 뚜렷한 이곳의 기후에서 와인 포도 품종이 아주 훌륭하게 재배된다는 사실이 정말 놀라웠습니다. 잠시 시음장에 들르거나 신나는 아웃도어 모험의 대미를 장식하기에도 좋습니다. 온종일 와인 투어를 하며 환상적인 절경 속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멋진 사람들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추가 정보

겨울에 즐길 만한 모험

아이다호 주 남서부의 온화한 겨울 날씨, 북적거리는 보이시 도심, 높은 산과 광활한 숲이 연출하는 아름다운 풍경은 이 지역을 완벽한 겨울 여행지로 만들어줍니다. 온화한 날씨 덕분에 이 지역은 스키, 스노보드, 얼음낚시, 엘크 먹이 주기, 천연 온천 등 아웃도어 활동의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브런디지 마운틴 리조트(Brundage Mountain Resort), 태머랙 리조트(Tamarack Resort) 또는 보거스 베이신(Bogus Basin) 등 이 지역 유명 리조트 중 한 곳에 머무르며 겨우내 스키를 즐겨보세요. 그리고 아이다호 주 남서부에서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모험을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