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와이오밍주 잭슨홀의 야경
1 / 1
  • 주별:
    와이오밍주

장엄한 아름다움 속에서 심호흡을 하고 와이오밍주의 광활한 대지가 주는 자유로움을 느껴보세요. 와이오밍주의 도시와 시골 지역도 놓치지 마세요.

대부분 자연 경관으로 유명한 주의 도시와 마을을 가로질러 여행하면서 방랑자처럼 돌아다녀 보세요. 모든 장소가 각각 다양한 특성을 지녔지만 서부의 정신과 멋진 풍경을 간직하고 있다는 점은 같습니다.

샤이엔 도심에 자리한 녹지 공간

주의 남동부 구석에 위치한 와이오밍주에서 가장 규모가 큰 주도에서는 아늑함과 관광객을 환영하는 태도를 느낄 수 있습니다. 샤이엔 스트리트 레일웨이 트롤리(Cheyenne Street Railway Trolley)에 올라 역사적인 건축물과 옛 서부 박물관들을 구경해 보세요. 샤이엔 식물원에 들러, 수상 경력이 있는 정원과 조각상들 사이를 거닐어보고 3층짜리 그랜드 온실(Grand Conservatory)도 구경해 보세요. 현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인 푸어 리차즈(Poor Richards)와 디 올버니(The Albany)에서 식사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주의 주도를 탐험하는 한 가지 방법, 샤이엔 스트리트 레일웨이 트롤리

주의 주도를 탐험하는 한 가지 방법, 샤이엔 스트리트 레일웨이 트롤리
더 보기

잭슨홀의 다운타운 풍경

가족 단위의 여행자들에서 잘 나가는 유명 인사에 이르기까지 모두에게 인기가 좋은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Grand Teton National Park)으로 통하는 이 관문은 여행객을 결코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잭슨 타운 스퀘어(Jackson Town Square)의 사슴뿔로 된 아치형 구조물과 포즈를 취해보고, 밀리언 달러 카우보이 바(Million Dollar Cowboy Bar)에서 안장 모양의 좌석에 앉아 현지에서 양조한 위스키를 음미하고, 화려한 숍, 아트 갤러리, 서부 스타일의 의류 상점을 둘러보세요. 마을 바로 밖에 있는 티턴 빌리지(Teton Village)로 이동하여 더 많은 레스토랑들과 숍들을 구경해 보세요. 메인지 무스 살룬(Mangy Moose Saloon)에 들러 음료를 마시거나 올드 옐로스톤 가라지(Old Yellowstone Garage, 이전에 자동차 정비소로 운영되던 곳)에서 훌륭한 이탈리아 음식을 맛보세요.

동화와도 같은 겨울철의 잭슨홀에서 쇼핑 즐기기

동화와도 같은 겨울철의 잭슨홀에서 쇼핑 즐기기
더 보기
추가 정보

셰리든의 공예 문화

빅혼산맥(Bighorn Mountains)의 작은 언덕에 자리한 셰리든(Sheridan)은 평화롭고 경계에 자리해 있어 장인들이 활동하는 주된 지역이 되었습니다. 더 레드 비손(The Red Bison)에서 머그컵, 파인트 유리잔을 비롯하여 서부에서 영감을 받은 도자기를 찾아보거나 지갑부터 메신저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만드는 게르홀드 레더크래프트(Gerhold Leathercraft)를 둘러보세요. 승마 장비를 구입하려면 톰 볼딩 비츠 앤 스퍼스(Tom Balding Bits & Spurs)에 들러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는 금속 세공품을 둘러보세요. 쇼핑이 모두 끝나면 블랙 투스 브루잉 컴퍼니(Black Tooth Brewing Co.)에서 수제 맥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해보세요.

셰리든에서 명성이 자자한 클래식한 주점 스타일의 술집인 민트 바의 외관

셰리든에서 명성이 자자한 클래식한 주점 스타일의 술집인 민트 바의 외관
더 보기
추가 정보

버펄로의 역사적인 발자국

서부 개척 시대의 문화가 깊이 뿌리내린 버펄로(Buffalo)에는 메인 스트리트에만 수십 개의 역사적인 건물들이 자리해 있습니다. 버펄로 빌(Buffalo Bill), 테디 루즈벨트(Teddy Roosevelt), 캘러미티 제인(Calamity Jane)을 포함한 유명 인사들이 방문한 적이 있는 매력적인 보석과도 같은 히스토릭 옥시덴탈 호텔(Historic Occidental Hotel) 쪽으로 거닐어 보세요. 이 마을의 뿌리에 대한 자세한 통찰력을 얻고 싶다면 아메리카 원주민, 카우보이, 법 집행관, 개척자들에 관한 전시품과 이야기가 있는 짐 가첼 기념관(Jim Gatchell Memorial Museum)을 들러보세요.

버펄로의 히스토릭 옥시덴탈 호텔 밖의 거리 풍경

버펄로의 히스토릭 옥시덴탈 호텔 밖의 거리 풍경
더 보기
추가 정보

아름다운 캐스퍼의 개척자 정신

노스플래트강 계곡(North Platte River Valley)의 눈에 띄지 않는 곳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레크리에이션이 넘쳐나는 장소를 발견해 보세요. 캐스퍼의 겨울철은 스노슈잉, 스키, 팻 타이어 바이크를 즐기기에 이상적이며 여름철은 하이킹을 하고 자전거를 타기에 완벽합니다. 국립 역사 트레일 자료관(National Historic Trails Interpretive Center)에서 유명한 개척자의 길과 카우보이의 길이 한때 만나는 곳이었던 이 지역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세요. 코네스토가 웨건 라이드(Conestoga Wagon Ride)와 풋스텝 투더 패스트(Footsteps to the Past)의 비디오 프리젠테이션은 특히 주목할 만 합니다. 그 다음에는 링컨 스트리트(Lincoln Street)를 따라 거닐며 쇼핑과 식사를 즐겨보세요.

캐스퍼 국립 역사 트레일 자료관의 전시품을 보고 있는 가족

캐스퍼 국립 역사 트레일 자료관의 전시품을 보고 있는 가족
더 보기
추가 정보

미티츠가 지닌 시골 특유의 매력

미티츠에서는 나무로 된 보드워크를 따라 부츠를 신고 걸으며 물기가 많은 옛날 여물통이나 말을 매는 난간을 발견해보고 서부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19세기에 지어진 건물들을 둘러보세요. 예상하지 못한 즐거움을 주는 미티츠 쇼콜라티에(Meeteetse Chocolatier)는 기본맛부터 사르사, 세이지, 프리클리 페어 선인장과 같이 와이오밍주에서 영감을 받은 맛까지 다양한 맛을 자랑하는 특별한 트러플을 선보입니다. 모든 초콜릿은 현지 카우보이이자 초콜릿 셰프인 미티츠 쇼콜라티에의 소유자, 팀 켈로그(Tim Kellogg)가 만듭니다.

마을의 나무로 만든 보도를 갖춘 미티츠 쇼콜라티에의 시골풍 외관

마을의 나무로 만든 보도를 갖춘 미티츠 쇼콜라티에의 시골풍 외관
더 보기
추가 정보

서모폴리스의 고고학적 역사

옛날 옛적에 공룡들이 서모폴리스와 지하에서 거품이 부글부글 올라오는 온천을 배회했습니다. 공룡들은 이미 사라진 지 오래지만 온천은 남아있습니다. 핫스프링스 주립공원(Hot Springs State Park)의 미네랄 온천에서 편안한 상태로 몸을 담그고 뜨거운 폭포가 빅혼 강으로 흐르는 레인보우 테라스(Rainbow Terraces)에서 주의 들소 떼와 경이로운 자연을 감상해 보세요. 다음으로는 와이오밍 공룡 센터(Wyoming Dinosaur Center)를 방문하여 전시품들을 둘러보고 화석을 발굴하는 아마추어 고고학자가 된 듯한 기분을 느껴보세요. 그리고 나면 브로드웨이 스트리트(Broadway Street)에 늘어선 다운타운 상점들을 구경해 보세요.

핫스프링스 주립공원의 미네랄 풀 위로 놓인 보드워크 거닐기

핫스프링스 주립공원의 미네랄 풀 위로 놓인 보드워크 거닐기
더 보기
추가 정보

고풍스러운 두 마을: 록스프링스와 그린 리버

이 사랑스러운 두 마을은 플레이밍 고지 국립 휴양지(Flaming Gorge National Recreation Area)와 파일럿 뷰트 야생마 경관 도로(Pilot Butte Wild Horse Scenic Loop)를 비롯하여 자연의 경이로움과 마주하는 관문과도 같습니다. 록스프링스(Rock Springs)에 위치한 WWCC 자연사 박물관(WWCC Natural History Museum)에서 와이오밍주의 거대한 공룡과 함께 걷기(Walk with Wyoming’s Giant Dinosaurs) 전시회는 잊지 못할 행사입니다. 그린 리버에서는 스위트워터 카운티 박물관(Sweetwater County Museum)을 둘러보며 와이오밍주 남서부의 역사를 자세히 알아보세요. 근처에 있는 포트 브리저 주립사적지(Fort Bridger State Historic Site)를 방문하여 핵심 보루와 교역소 역할을 하는 이곳의 다섯 개 지역에 대한 역사적인 통찰력을 얻어보세요.

그린 리버 근처의 포트 브리저 주립사적지

그린 리버 근처의 포트 브리저 주립사적지
더 보기

파인데일에서 산 속 탐방하기

윈드리버산맥(Wind River Mountains)이 경계선인 파인데일은 야외, 특히 프레몬트 레이크(Fremont Lake)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귀여운 계곡 마을입니다. 산봉우리와 울창한 브리저 티턴 국유림(Bridger-Teton National Forest)에 둘러싸인 이 깨끗한 산 속의 호수에서 낚시를 하고 보트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잊지 못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해보세요. 자연과 역사에 대해 좀 더 깊이 알고 싶다면 마운틴 맨 박물관(Museum of the Mountain Man)에서 이 지역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 알아보세요.

파인데일 다운타운에서 그린 리버 랑데부 퍼레이드 감상하기

파인데일 다운타운에서 그린 리버 랑데부 퍼레이드 감상하기
더 보기
추가 정보

선댄스에 뿌리 내린 야생 서부

데빌스 타워 국립기념지(Devils Tower National Monument) 근처의 아름다운 블랙 힐스(Black Hills)에 자리한 선댄스는 로드 트립에서 꼭 들러야할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크룩 카운티 박물관(Crook County Museum)을 탐방하여 마을의 개척자 유산에 대해 알아보고 1875 갤러리(1875 Gallery)에 들러 와이오밍주에서 영향을 받은 기념품인 쥬얼리, 도자기, 그림, 아메리카 원주민이 만든 구슬공예품 등을 구경해 보세요. 클리블랜드 스트리트(Cleveland Street)로 이동하여 카우걸 피자(Cowgirl Pizza)와 라운드로매트(Laundromat)에서 별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레트로 감성의 술집 분위기가 물씬 나는 더 다임 홀스슈 바(The Dime Horseshoe Bar)를 방문해 보세요. 떠나기 전에 선댄스 키드(Sundance Kid) 동상과 사진 찍는 것을 잊지 마세요.

놓쳐서는 안될 ‘선댄스 키드’ 동상과의 사진 촬영

놓쳐서는 안될 ‘선댄스 키드’ 동상과의 사진 촬영
더 보기
추가 정보

찾아오는 방법

와이오밍주에서 인기 있는 공항으로는 캐스퍼-나트로나 카운티 국제공항(CPR), 샤이엔 지역 공항(CYS), 잭슨홀 공항(JAC), 셰리든 카운티 공항(SHR), 코디 지역의 옐로스톤 지역 공항(YRA)이 있습니다. 공항에서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와이오밍주는 워낙 면적이 넓기 때문에 자체 교통 수단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