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캘포니아주 웨스트 할리우드 수영장에서 친구들과 휴식 중인 캣 메오즈
1 / 1
  • 주별:
    캘리포니아주

웨스트 헐리우드 록 뮤지션 캣 메오즈(Kat Meoz)가 추천하는 웨스트 할리우드 최고의 명소

LA 출신 캣 메오즈는 웨스트 할리우드의 삶을 좋아합니다. 이곳의 날씨는 연중 내내 따뜻하고 거리를 걷다 보면 쉽게 멋진 연주와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메오즈는 “로큰롤은 삶이에요. 여기에 영원히 살아있을 거예요”라고 자랑합니다.

숙소

메오즈는 선셋 마르키스(Sunset Marquis)가 과거 할리우드의 영광을 느끼고, 루프톱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고, 이곳을 자주 방문했던 록 스타에 대한 역사를 배우기 좋은 곳이라고 소개합니다. 선셋 블러바드(Sunset Boulevard)와 산타모니카 블러바드(Santa Monica Boulevards) 사이에 위치한 이곳은 놓칠 수 없는 명소입니다.

선셋 마르키스 밖에서 캣 메오즈

선셋 마르키스 밖에서 캣 메오즈
더 보기
추가 정보

스트레스 해소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싶다면 더 페이스 플레이스(The Face Place)에서 ‘활기를 불어넣고 휴식을 주는 최고의 얼굴 테라피’를 받아보세요. 4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이곳은 건강하고 젊은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시그니처’ 테라피로 산타모니카 블러바드에서 유명합니다.

점심을 즐기기에 좋은 곳

멜로즈 애비뉴(Melrose Ave)의 어스 카페(Urth Caffe)에서 건강한 점심을 맛보세요. 단, 이곳에서 식사하는 유명 인사를 쳐다보지 않게 주의하세요. 아니면 여기서 가까운 그라시아스 마드레(Gracias Madre)에서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에서 다채로운 식물 위주의 멕시코 요리를 즐겨보세요.

그라시아스 마드레에서 즐기는 마가리타

그라시아스 마드레에서 즐기는 마가리타
더 보기

멋진 사진을 잊지 마세요

웨스트 할리우드를 여기저기 걷다 보면 사진 찍기에 좋은 장소를 많이 만나게 됩니다. 메오즈는 “수요일 밤 산타모니카의 햄버거 매리스(Hamburger Mary’s)에서 드랙 빙고에 참가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거예요”라고 말합니다.

웨스트 할리우드의 레인보우 횡단보도 걷기

웨스트 할리우드의 레인보우 횡단보도 걷기
더 보기
추가 정보

신나게 즐기세요

멜로즈 애버뉴의 화려한 징크(Zinque)에서 커피를 마시거나 라 시에네가 블러바드(La Cienega Blvd)의 E.P & L.P 루프탑 라운지에서 멋진 풍경을 보며 한잔 즐겨보세요.

저녁 식사를 즐기기에 좋은 곳

유명 인사들이 많이 찾는 멜로즈의 크레이그스(Craig’s)에서 아티초크 그릴과 비건 치즈버거 같은 미국 음식을 맛보세요. 메오즈는 “식사하기에 좋은 곳이죠”라고 말합니다.

추가 정보

음악의 산실

활기찬 로스앤젤레스 지역을 떠나기 전에 라이브 음악 쇼를 봐야 합니다. 크레이그스에서 세 블록 떨어진 더 트루바두르(The Troubadour)는 메오즈가 웨스트 할리우드에서 즐겨 찾는 곳이며 산타모니카 블러바드의 멋진 입구로 유명합니다. “엘튼 존부터 인디 뮤지션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여기서 공연했어요. 웨스트 할리우드의 진정한 명소죠.”

유명한 라이브 뮤직 공연장 더 트루바두르의 외부

유명한 라이브 뮤직 공연장 더 트루바두르의 외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