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콜로다도 주 베일에서의 산악 자전거
1 / 1
  • 주별:
    콜로라도주

콜로다도 주 베일은 오랫동안 환상적인 스키의 대명사로 알려져 왔습니다.

하지만 이 산악 리조트는 모든 유형의 어드벤처가 연중 내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12가지 산악 어드벤처와 각 어드벤처를 체험하기 가장 좋은 계절을 소개합니다.

겨울

눈 덮인 야외에서의 겨울 액티비티는 베일의 정수입니다.

 

1. 스키 및 스노보딩

콜로라도의 유명한 가루 눈을 경험해 보세요. 베일의 단장한 트레일과 탁 트인 후면 분지도 놓치면 안 됩니다. 스노보더라면 버튼 US 오픈 선수권 대회의 고장인 골든 피크 터레인 파크(Golden Peak Terrain Park)에서 2개의 하프 파이프, 9개의 점프, 기타 다양한 명소를 놓치지 마세요.

2. 스노슈잉 및 피겨 스케이트

네이처 디스커버리 센터(Nature Discovery Center)를 통해 가이드 동반 무료 스노슈 투어에 참여하거나 두 곳의 야외 스케이트 링크에서 피겨 스케이트를 즐겨보세요.

 

3. 홀리데이 이벤트

겨울 중 베일 빌리지(Vail Village)는 시즌 초기부터 세계적 수준의 이벤트로 환해집니다. 스노 데이즈(Snow Daze)에서는 무료 콘서트, 다양한 업체와 파티가 열립니다. 홀리데이즈(Holidaze)에서는 쿠키 장식, 트리 라이트, 불꽃놀이, 횃불 퍼레이드, 캐롤 부르기로 흥을 넘치는 분위기에 취해 보세요.  

겨울에는 많은 사람들이 베일 산에서 스키를 포함한 눈 스포츠를 즐깁니다.

겨울에는 많은 사람들이 베일 산에서 스키를 포함한 눈 스포츠를 즐깁니다.
더 보기

베일이 따뜻해지면 언덕처럼 봄의 즐거움도 살아납니다.

 

4. 열기구 타기

봄을 시작하는 데 가장 기억에 남을 방법 중 하나는 무엇일까요? 열기구를 타고 활짝 피어나는 야생화 위를 비행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을 것입니다. 

 

5. 봄 이벤트

무료 라이브 음악, 엑스포 빌리지, 폰드-스키밍, 기타 뒤풀이 파티가 열리는 공식 시즌 말 파티인 스프링 백 투 베일(Spring Back to Vail)에서 음악과 파티를 만끽해보세요. 영화팬이라면 유명 장면 영화, 다큐멘터리, 단편 영화를 상영하는 베일 필름 페스티벌(Vail Film Festival)에 방문할 계획을 세워보세요. 

 

6. 그래도 스키!

눈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걱정 마세요! 4월 중순까지 스키를 탈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겨울보다 봄에 스키를 타는 것을 더 좋아한답니다.

베일 산에서는 매년 스프링 백 투 베일 이벤트가 열립니다.

베일 산에서는 매년 스프링 백 투 베일 이벤트가 열립니다.
더 보기

여름

베일은 덥거나 따뜻한 날씨를 더 좋아하는 사람들을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7. 에픽 디스커버리

에픽 디스커버리(Epic Discovery)는 절반은 야외에서 즐기는 스릴, 절반은 자연 교육입니다. 하루 동안 짚라인, 어드벤처 코스 등을 무제한 이용하려면 얼티밋 어드벤처(Ultimate Adventure) 패스를 구입해보세요. 그런 다음 하이킹 트레일을 탐험하고 정보 표지판을 따라 환경에 대해 배워보세요.

 

8. 라마 하이킹

무언가 다른 것을 찾는다면 라마와 함께 하이킹을 떠나세요! 이 색다른 트레일 동물이 사람들의 짐을 싣고 아름다운 산길을 함께 하이킹합니다. 게다가 어린이들도 좋아합니다!

 

9. 여름철의 즐거움

라이브 음악, 현지 맥주,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게임, 맛있는 음식이 제공되는 여름 콘서트 시리즈인 핫 섬머 나이트(Hot Summer Nights), 선데이 파머스 마켓(Sunday Farmers’ Market) 등 인기 있는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하이킹은 여름철 베일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색다른 멋을 즐기고 짐을 실어야 한다면 라마를 데려오세요.

하이킹은 여름철 베일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색다른 멋을 즐기고 짐을 실어야 한다면 라마를 데려오세요.
더 보기

가을

가을철의 베일은 마치 엽서에서 바로 꺼낸 풍경 같습니다. 카메라의 저장 공간이 넉넉한지 확인하세요!

 

10. 바이킹

베일 산에는 산악 또는 도로에서 자전거를 즐기고 싶은 숙련자와 초보자 모두를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시내의 여러 상점 중 한 곳에서 장비를 대여하고 눈부신 가을의 색채를 만끽해 보세요.

 

11. 하이킹

베일 산에서 사시나무 아래를 거닐거나 가이드와 함께 자연 도보 탐험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트레일을 탐험해보세요. 가을철 베일은 아름답고 장엄한 풍경으로 바뀝니다. 

 

12. 곤돌라 타기

9월부터 10월까지 주말에는 산 정상까지 올라가는 곤돌라를 타고 가을의 색채를 내려다보세요. 1일 리프트 패스와 중식 이용권을 함께 구입한다면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입니다.

하이킹과 바이킹은 지상에서 베일의 가을 단풍을 구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싶다면 곤돌라를 놓치지 마세요.

하이킹과 바이킹은 지상에서 베일의 가을 단풍을 구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싶다면 곤돌라를 놓치지 마세요.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