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Universal Studios Hollywood의 스튜디오 투어
1 / 1
  • 주별:
    캘리포니아주

영화의 뒷이야기를 알아보는 세계적 명성의 Universal Studios Hollywood 스튜디오 투어는 시작한 지 100년이 넘는 오늘날까지도 할리우드 대작 영화의 제작 현장을 보기 위해 전 세계인이 찾고 있습니다.

실제 영화와 TV 프로그램 촬영지에서 이런 모험을 할 수 있는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오늘날은 특수 효과와 몰입감을 주는 첨단기술까지 더해져 영화의 현실감을 극대화합니다. 게다가 특별히 공개되는 장면과 비교 불가의 테마파크 혜택까지 제공되는 VIP 익스피리언스(VIP Experience)도 있습니다.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체험

스튜디오 투어(Studio Tour)는 영화 특수 효과를 현실에서 경험할 수 있게 해 심장 터질 듯한 스릴이 넘쳐나는 최고의 체험입니다. 킹콩 360-3D(King Kong 360-3D) 체험에서는 3D 안경을 쓰고 스컬 아일랜드(Skull Island)로 박진감 넘치는 모험을 떠나보세요. 영화 ‘죠스(Jaws)’의 애미티섬(Amity Island)에 사는 무시무시한 이빨의 주인공도 보세요. 스튜디오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분노의 질주 - 슈퍼차지드(Fast & Furious - Supercharged) 속 차량 추격전 때는 손잡이를 꽉 붙들어야 합니다.

Universal Studios Hollywood 스튜디오 투어에서 마주친‘죠스’

Universal Studios Hollywood 스튜디오 투어에서 마주친‘죠스’
더 보기
추가 정보

실제 영화 제작 스튜디오 투어

Universal Studios Hollywood의 옥외 촬영지는 세계 최고 인기 영화와 TV 프로그램의 세트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이곳의 13개 도시 블록을 둘러보며 역사상 세계 최대인 영화 스튜디오 촬영지의 규모를 느껴보세요. 수상 경력의 영화감독 겸 제작자 스티븐 스필버그가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을 했습니다. 풍부한 지식의 스튜디오 투어 가이드가 친절히 설명해 줍니다. 또한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의 진행자인 방송인 지미 팰런이 비디오 호스트로 등장해 다양한 관련 영상을 설명해 줍니다. 몰입감 높은 스튜디오 투어는 약 1시간 동안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로 제공됩니다.

서부 개척 시대가 생각나는 스튜디오 투어의 영화 세트장

서부 개척 시대가 생각나는 스튜디오 투어의 영화 세트장
더 보기

VIP 익스피리언스로 특별한 체험 하기

VIP 익스피리언스*로 Universal Studios Hollywood를 영화배우처럼 체험해 보세요. 참가자는 온종일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실제 영화 및 TV 세트장을 전문 VIP 가이드와 함께 도보로 둘러보며 업계 최고의 제작 현장을 알아보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스튜디오 투어 트램과는 다른 VIP 전용 트롤리를 타고 일반 대중에게는 공개하지 않는 촬영지 구역을 둘러봅니다. 최고의 대작 영화와 TV 프로그램에 사용된 세트 및 무대 장식 수천 가지를 전시하고 있는 세계적 명성의 거대한 창고 ‘프로퍼티 디파트먼트(Property Department)’에도 들릅니다.

VIP 익스피리언스 참가 고객은 VIP 전용 라운지(VIP Lounge) 입장, 발레 파킹, VIP 출입구 이용, Universal Express 대기 줄로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이용, VIP 전용 식당에서 제공하는 Universal 전담 셰프의 특선 요리 등 온종일 VIP 서비스를 누리게 됩니다. 일생에 한 번뿐인 이 체험은 고객의 흥미에 따라 맞춤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VIP 고객은 스타급 대우를 받으며 Universal Studios Hollywood를 최고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VIP 익스피리언스 투어의 모든 내용은 제작 일정을 비롯한 기타 요인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VIP 스튜디오 투어의 밀착 체험

VIP 스튜디오 투어의 밀착 체험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