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캘리포니아주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로 입장할 수 있는 레드카펫 입구
1 / 4
캘리포니아주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의 워킹 데드 어트랙션 안에서 기다리고 있는 좀비와의 만남
2 / 4
캘리포니아주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에서 손님맞이 준비를 하는 그루와 미니언들
3 / 4
캘리포니아주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투어 트램의 전율 넘치는 특수 효과
4 / 4
  • 주별:
    캘리포니아주

영화 제작의 중심지인 남부 캘리포니아주는 모두가 꼭 한 번은 방문해 봐야 할 여행지입니다.

샌타모니카의 세계적인 미술 작품에서부터 베니스 비치(Venice Beach)의 특별한 거리 공연에 이르기까지 로스앤젤레스의 다양하고 화려한 매력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영화와 TV를 좋아하신다면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Universal Studios HollywoodTM)를 꼭 방문해 보세요. 처음 방문하시는 분이든 예전에 방문 경험이 있으신 지역 주민이든, 할리우드 액션의 한 가운데서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 라이브 쇼, 무대 뒤 투어에 참여하며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마법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스튜디오 투어 참여하기

세계적으로 유명한 촬영장 스튜디오 투어에서 모든 것이 시작됩니다. 스페인어와 중국어(만다린)를 포함하여 해설이 제공되는 이 트램을 타고 무성 영화 시대부터 사용되고 있는 실제 영화 스튜디오의 무대 뒤를 돌아보세요. ‘죠스’, ‘백투더퓨처’, ‘히어로즈’와 같이 수십 년에 걸쳐 사랑을 받아온 크고 작은 영화의 소품과 세트를 살펴보세요. ‘킹콩 360 3-D’, ‘분노의 질주 – 수퍼차지드(Fast & Furious—Supercharged)’ 피날레를 위해 제공되는 3D 안경을 착용하세요.

할리우드 스타일 영화 제작 과정을 보여주는 고전적인 야외 촬영장 탐험

할리우드 스타일 영화 제작 과정을 보여주는 고전적인 야외 촬영장 탐험
더 보기

라이브 액션 및 신나는 놀이기구

이곳에서는 영화 세트장을 단순히 구경하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로 안에 들어가 가까이 볼 수 있습니다. 위자딩 월드 오브 해리 포터™(Wizarding World of Harry Potter™)는 정교한 마법 세트로 가득하여 마치 영화 속에 들어온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호그와트™(Hogwarts™) 성을 탐험하고 올리밴더스™(Ollivanders™)에서 지팡이를 골라 스릴 넘치는 해리 포터와 금지된 여정™(Harry Potter and the Forbidden Journey™)을 즐겨보세요. 동명의 영화에서 영감을 얻어 액션으로 가득한 워터월드(WaterWorld) 스턴트 쇼를 본 다음, 좀비 아포칼립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AMC의 워킹 데드 어트랙션(Walking Dead Attraction)에서 좀비와 싸워 보세요.

그것뿐만이 아닙니다. 트랜스포머™: 더 라이드-3D(Transformers™: The Ride-3D)에서 옵티머스 프라임과 디셉티콘의 세계에 흠뻑 빠져 보거나, ‘쿵푸 팬더: 황제의 퀘스트(Kung Fu Panda: The Emperor’s Quest)’를 즐길 수 있는 드림웍스 극장에서 모험을 만끽하며 좋아하는 캐릭터를 만나 보거나, 심슨 라이드™(The Simpsons Ride™)의 크러스티랜드에서 시끌벅적한 시간을 보내고 디스피커블 미 미니언 메이헴(Despicable Me Minion Mayhem)에서 장난꾸러기 미니언즈가 되어 보세요. 새로운 쥬라기 월드(Jurassic World®) 어트랙션이 2019년에 개장하니 계속 관심을 갖고 지켜보세요.

트랜스포머™: 더 라이드-3D를 즐기려는 아버지와 아들

트랜스포머: 더 라이드-3D를 즐기려는 아버지와 아들
더 보기

맛있는 음식으로 한층 더 즐겁게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의 섬세함에는 음식과 음료도 예외가 아닙니다. 심슨 가족이 살고 있는 스프링필드 U.S.A.에서 크러스티 버거와 버즈 콜라를 맛보거나 그루의 랩 카페(Gru’s Lab Café)에서 미니언 미트볼 샌드위치, 프리즈 레이 스무디를 맛보세요. 위자딩 월드 오브 해리 포터™에서 버터맥주™와 호박주스™도 즐겨 보세요. 인근의 유니버설 시티워크(Universal CityWalk)에는 엔터테인먼트, 다이닝 및 쇼핑 아케이드가 세 블록에 걸쳐 이어집니다.

예기치 못한 놀라움으로 가득한 눈 덮인 호그스미드™ 마을

예기치 못한 놀라움으로 가득한 눈 덮인 호그스미드 마을
더 보기

찾아오는 방법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지역은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LAX)을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멕시코 일부 지역에서 오시려면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서 내륙 방향으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온타리오 국제공항(ONT) 또는 남쪽으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존 웨인 국제공항(SNA)을 이용해도 좋습니다. 공항에 도착하면 렌터카, 셔틀버스, 공유 밴, 택시 등을 이용하여 주변을 돌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