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슈퍼배드 미니언 메이헴
1 / 1
  • 주별:
    플로리다주

휴가에서 편안히 쉬기를 원하는 사람도 있지만 심장 쫄깃한 체험을 원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음식과 엔터테인먼트를 가장 중요시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누구라도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는 바로 이곳, 유니버설 올랜도 리조트는 온 가족이 신나고 즐겁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다이나믹한 휴가지입니다. 테마파크, 호텔, 식사와 오락까지 한 장소에서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는 복합 엔터테인먼트 단지이기 때문이죠. 볼거리와 할거리가 넘쳐나는 이곳을 샅샅이 체험하려면 며칠이 걸릴 겁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플로리다의 영화 속 세상

방문객은 영화 스크린을 넘어 제작 비화를 알아보고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제작된 영화와 TV 프로그램의 액션 속으로 뛰어들게 됩니다. 올랜도의 영화 및 TV 중심 테마파크에는 여러 놀이기구, 쇼와 명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라의 저주(Revenge of the Mummy)와 할리우드 립 라이드 로킷(Hollywood Rip Ride Rockit) 롤러코스터 같은 놀이기구를 타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흥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탑승객은 놀이기구에 탈 동안 들을 음악을 직접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더 신나는 시간을 보내려면 매일 펼쳐지는 슈퍼스타 퍼레이드(Superstar Parade)를 구경하거나 특정일 밤마다 있는 나이트타임 라이츠 앳 호그와트 캐슬(Nighttime Lights at Hogwarts Castle)에서 성을 밝히는 빛의 쇼를 감상해 보세요.

위자딩 월드 오브 해리 포터의 다이애건 앨리 탐방하기

위자딩 월드 오브 해리 포터의 다이애건 앨리 탐방하기
더 보기

유니버설 아일랜드 오브 어드벤처의 짜릿한 모험

바로 옆에는 유니버설 아일랜드 오브 어드벤처(Universal’s Islands of Adventure) 테마파크가 자리해 있습니다. 이 놀라운 섬에서는 언제나 사랑받는 신화, 전설, 만화, 동화와 영화를 놀이기구와 명소를 통해 생생하게 체험하는 잊을 수 없는 여정이 펼쳐집니다. 이곳에서 좋아하는 슈퍼 히어로들과 함께 악당을 물리치고, 선사시대 공룡을 만나거나, 인기 만화 영화와 만화 캐릭터의 세계를 탐험하고, 고전 동화의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보세요. 초고속 롤러코스터, 3-D 놀이기구, 물놀이 기구, 스릴 넘치는 스턴트 쇼와 모험이 가득한 곳입니다.

마블 슈퍼 히어로 아일랜드에서 영웅들과 만나기

마블 슈퍼 히어로 아일랜드에서 영웅들과 만나기
더 보기

유니버설 볼케이노 베이에서 여유로운 섬 생활 즐기기

스릴과 여유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신규 워터 테마파크입니다. 타푸타푸(TapuTapu) 손목 밴드 시스템으로 탑승 가능 시간이 기록되기 때문에 슬라이드를 기다리느라 긴 줄을 설 필요도 없고, 곳곳에 숨겨둔 놀라운 효과를 확인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유니버설 올랜도 리조트에서 도보 거리에 있는 열대의 천국입니다. 최초의 워터 코스터인 크라카타우(Krakatau)의 스릴을 즐기거나 코피코 와이 와인딩 리버(Kopiko Wai Winding River)의 흐름에 몸을 맡겨보세요. 아니면 프라이빗 카바나에서 편안히 쉬셔도 좋습니다.

공중에서 내려다본 유니버설 볼케이노 베이의 와투리 비치 전경

공중에서 내려다본 유니버설 볼케이노 베이의 와투리 비치 전경
더 보기

식사 오락 단지 시티워크

두 곳의 테마파크 바로 중간에 자리한 유니버설 시티워크(Universal CityWalk)는 인기 많은 식사 오락 단지입니다. 시티워크(CityWalk)에는 투스섬 초콜릿 엠포리엄 앤 새보리 피스트 키친(Toothsome Chocolate Emporium & Savory Feast Kitchen) 같은 근사한 레스토랑부터 지미 버핏의 마가리타빌(Jimmy Buffett’s Margaritaville) 같은 편안한 식당과 세계 최대의 하드록 카페(Hard Rock Cafe)까지 고루 있습니다. 이름만 들으면 다 아는 뮤지션들이 하드록 라이브(Hard Rock Live) 콘서트 무대에 오르며, 시티워크 라이징 스타(CityWalk’s Rising Star)에서는 라이브 밴드와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르는 재미도 있습니다. 오감으로 느끼는 블루 맨 그룹(Blue Man Group) 쇼도 꼭 관람해 보세요. 20개의 스크린을 갖춘 시네플렉스(Cineplex), 미니 골프장, 나이트클럽과 다양한 부티크까지 있어 밤낮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투스섬 초콜릿 엠포리엄 앤 새보리 피스트 키친에서 근사한 식사 즐기기

투스섬 초콜릿 엠포리엄 앤 새보리 피스트 키친에서 근사한 식사 즐기기
더 보기

다양하고 편리한 테마 호텔

리조트 내에 자리한 여러 독특한 테마 호텔 중 한 곳을 골라 숙박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호텔 투숙객에게는 세 곳의 테마파크 중 한 곳에 1시간 빨리 입장하는 혜택도 주어집니다. 테마파크까지 무료 교통편도 제공됩니다. 이탈리아 리비에라 분위기의 로우스 포르토피노 베이 호텔(Loews Portofino Bay Hotel), 록의 열기로 가득한 하드록 호텔(Hard Rock Hotel), 열대 섬 테마의 로우스 로열 퍼시픽 리조트(Loews Royal Pacific Resort)와 현대적인 카리브해 스타일의 로우스 사파이어 폴스 리조트(Loews Sapphire Falls Resort)는 리조트 내 디럭스 호텔로 투숙객에게 각종 특별 테마파크 혜택을 제공합니다. 간이 주방을 갖춘 6인용 패밀리 스위트룸이 있는 유니버설 카바나 베이 비치 리조트(Universal’s Cabana Bay Beach Resort)나 스타일리시한 신축 유니버설 아벤투라 호텔(Universal's Aventura Hotel)도 특별 혜택을 제공합니다.

테마파크, 가족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멋진 레스토랑과 테마 호텔까지 모두 갖춘 유니버설 리조트 올랜도는 플로리다주 가족 여행을 위한 완벽한 선택일 수밖에 없습니다.

유니버설의 복고풍 카바나 베이 비치 리조트 수영장 전경

유니버설의 복고풍 카바나 베이 비치 리조트 수영장 전경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