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월트 디즈니 월드의 매직 킹덤에 있는 신데렐라 캐슬
1 / 1
  • 주별:
    플로리다주

진짜 마법이 펼쳐지는 장소, 월트 디즈니 월드를 만나보세요.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는 꼭 가봐야 할 4개의 테마파크, 2개의 워터파크, 그리고 24개 이상의 디즈니 리조트(Disney Resort) 호텔이 자리해 있으며 수많은 쇼핑, 레스토랑, 휴양 옵션이 끝도 없이 펼쳐져 있는 경이로운 마법의 세상입니다. 2021년 10월 1일부터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 50주년을 기념하는 더 월즈 모스트 매지컬 셀러브리에션(The World’s Most Magical Celebration)에 모두를 초대합니다. 이 이벤트 기간 동안 지구에서 가장 마법과도 같은 장소에서 마법과도 같은 시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테마파크

월트 디즈니 월드(Walt Disney World)는 매직 킹덤(Magic Kingdom), 에프코트(Epcot), 할리우드 스튜디오(Hollywood Studios), 애니멀 킹덤(Animal Kingdom) 이렇게 네 개의 테마파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먼저 조성된 테마파크는 매직 킹덤으로 스페이스 마운틴(Space Mountain)과 신데렐라 캐슬(Cinderella Castle)을 비롯한 인기 많은 명소가 많습니다.  에프코트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과 끝을 알 수 없는 쇼핑 기회를 만날 수 있습니다. 디즈니 월드의 세 번째 테마파크인 할리우드 스튜디오에는 최신 디즈니 영화를 소재로 한 놀이기구와 쇼가 가득합니다. 가장 최근에 조성된 디즈니 애니멀 킹덤은 멋진 사파리 체험과 판도라 - 더 월드 오브 아바타(Pandora – The World of Avatar)를 비롯하여 자연의 신비함을 밤낮으로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

월트 디즈니 월드가 문을 연 후 올랜도와 플로리다 주 중부 지역은 인기 여행지로 부상했습니다. 월트 디즈니 월드로 진입하는 2개의 주요 도로인 4번 주간 고속도로와 192번 연방 고속도로 주변으로 호텔도 쭉 늘어서 있습니다. 하지만 완벽한 디즈니 여행을 원하신다면 디즈니가 직접 소유하고 운영하는 여러 호텔 중 한 곳에 머물러보세요. 디즈니 리조트 컬렉션(Disney Resorts Collection)과 함께 마법과도 같은 세상을 경험하세요. 고유한 매력을 지닌 디즈니 리조트 호텔은 테마 파크와 동일한 전설적인 스토리텔링, 세부 사항 및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곳곳에서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평생 기억될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2명에서 최대 12명의 대가족도 수용 가능하며 다양한 인원 수와 예산에 맞는 객실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먹거리

월트 디즈니 리조트에서는 카운터에서 서비스를 받는 옵션에서 캐쥬얼하고 가족 친화적인 레스토랑 및 파인 시그니쳐 다이닝에 이르기까지 모든 스타일, 입맛, 예산에 맞는 다이닝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리조트 호텔, 테마 파크 및 디즈니 스프링스에서는 디즈니에서 기대할 수 있는 퀄리티 및 유연함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