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월트 디즈니 월드의 매직 킹덤에 있는 신데렐라 캐슬
1 / 1
  • 주별:
    플로리다주

진짜 마법이 펼쳐지는 장소, 월트 디즈니 월드를 만나보세요.

따뜻한 플로리다 주 중부에 자리해 67km²를 아우르는 거대한 마법의 세계에서 네 개의 테마파크, 두 개의 워터파크, 미국에서 가장 큰 디즈니 스토어 및 셀 수 없이 많은 정원을 즐겨보세요.

테마파크

월트 디즈니 월드(Walt Disney World)는 매직 킹덤(Magic Kingdom), 에프코트(Epcot), 할리우드 스튜디오(Hollywood Studios), 애니멀 킹덤(Animal Kingdom) 이렇게 네 개의 테마파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먼저 조성된 테마파크는 매직 킹덤으로 스페이스 마운틴(Space Mountain)과 신데렐라 캐슬(Cinderella Castle)을 비롯한 인기 많은 명소가 많습니다.  에프코트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과 끝을 알 수 없는 쇼핑 기회를 만날 수 있습니다. 디즈니 월드의 세 번째 테마파크인 할리우드 스튜디오에는 최신 디즈니 영화를 소재로 한 놀이기구와 쇼가 가득합니다. 마지막으로 건설된 테마파크인 애니멀 킹덤에는 작은 사파리가 있어 버스 투어를 하며 코끼리와 얼룩말 및 사자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

월트 디즈니 월드가 문을 연 후 올랜도와 플로리다 주 중부 지역은 인기 여행지로 부상했습니다. 월트 디즈니 월드로 진입하는 2개의 주요 도로인 4번 주간 고속도로와 192번 연방 고속도로 주변으로 호텔도 쭉 늘어서 있습니다. 하지만 완벽한 디즈니 여행을 원하신다면 디즈니가 직접 소유하고 운영하는 여러 호텔 중 한 곳에 머물러보세요. 디즈니 호텔은 곳곳에 있으며 숙박료는 52달러부터 시작해 300달러를 넘기기도 합니다.

먹거리

어느 숙소에 머무르더라도 다양한 디즈니 호텔 안에 자리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많은 호텔과 테마파크의 레스토랑들은 미키, 미니를 비롯해 여러 디즈니 캐릭터가 테이블로 방문하는 캐릭터 식사를 선보입니다. 그랜드 플로리디안 리조츠 빅토리아 앤 알버츠(Grand Floridian Resort’s Victoria & Albert’s)는 월트 디즈니 월드를 대표하는 레스토랑이며, 디즈니스 컨템포러리 리조트(Disney’s Contemporary Resort)에 있는 캘리포니아 그릴(California Grill)은 매직 킹덤의 전망과 밤에 펼쳐지는 불꽃놀이를 감상하기에 제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