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애리조나 주 그랜드 캐니언에서의 일출
1 / 5
헬리콥터를 타고 네바다 주 후버 댐 상공 비행
2 / 5
애리조나 주 그랜드 캐니언 노스 림 전망대 방문
3 / 5
애리조나 주 그랜드 캐니언에서 스카이워크 걸어보기
4 / 5
그랜드 캐니언 인근 후알라파이 부족 문화 체험하기
5 / 5
  • 주별:
    네바다주
    애리조나주

파피용 헬리콥터스는 여행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는 다양한 여행 상품을 제공합니다.

헬리콥터 투어에서 항공기, 버스, 샴페인 투어 등 다양한 상품 중 하나를 선택해보세요. 그랜드 캐니언의 창공에서 계곡의 가장 밑바닥은 물론, 웅장한 콜로라도 강을 따라 유람하는 크루즈에 이르기까지 상상이 현실로 이루어집니다 .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라스베이거스 스트립(Las Vegas Strip)의 상공을 날면 현지의 거의 모든 유명 랜드마크와 함께 이곳의 과거와 현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여행 상품을 소개한 카탈로그에서 헬리콥터와 항공기 투어는 물론 승마, 카약, ATV, 바자(Baja) 및 플래티넘 지프(Platimum Jeep), 폰툰보트(Pontoon Boat), 강 래프팅, 숙박을 포함한 야간 탐험 등 더욱 다채로운 활동을 확인해 보세요. 여행객들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이곳을 떠난 후에도 오랫동안 간직할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평생 잊지 못할 여행의 순간 발견해보기

2015년에 50주년을 맞은 파피용 그룹(Papillon Group)은 세계 최대 규모이자 최장 거리의 투어를 제공하며 75대의 헬리콥터와 항공기를 이용해 매일 3,500명의 승객을 태우고 있습니다. 박진감 넘치는 전경을 볼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항공기로 상상을 초월하는 멋진 경험을 해보세요. 파피용은 프랑스어로 '나비'를 뜻합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이 여행 업체는 파피용 그랜드 캐니언 헬리콥터(Papillon Grand Canyon Helicopters), 그랜드 캐니언 헬리콥터(Grand Canyon Helicopters), 그랜드 캐니언 에어라인(Grand Canyon Airlines), 시닉 에어라인(Scenic Airlines), 그랜드 캐니언 코치(Grand Canyon Coaches)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피용은 또한 네바다 주 라스베이거스애리조나 주 페이지에 걸쳐 사우스 림과 웨스트 림을 포함해 그랜드 캐니언 전체의 창공을 가르는 몇 안 되는 여행 업체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이 업체는 투어의 비행 시간을 최대로 활용하여 승객이 그랜드 캐니언의 거친 자연과 빼어난 절경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애리조나 주 타워 뷰트의 장엄한 풍경

애리조나 주 타워 뷰트의 장엄한 풍경
더 보기

다양한 패키지 중에서 선택

라스베이거스, 볼더 시티, 그랜드 캐니언 웨스트(Grand Canyon West), 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Grand Canyon National Park), 피닉스/세도나(Phoenix/Sedona), 페이지/파월 호수(Page/Lake Powell), 모뉴멘트 밸리(Monument Valley) 등 다양한 명소로 운항하는 파피용은 40여 가지 이상의 특별 패키지 상품을 통해 후버 댐(Hoover Dam)과 미드 호(Lake Mead), 그랜드 캐니언의 상징적인 풍광 등 아름다운 절경을 선사합니다. 각 투어는 비행 시간을 최대로 활용하여 야생의 자연이 살아 숨쉬는 명소의 절경을 충분히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파피용의 항공기는 기내 업그레이드와 특허받은 기술로 관광에 적합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파피용의 모든 헬리콥터와 비행기에는 전경을 내다볼 수 있는 시원한 창이 설치되어 있으며 다양한 언어로 안내가 제공됩니다. 파피용은 헬리콥터와 비행기를 이용해 매일 최대 3,500명의 승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항공기는 고도로 숙련된 정비팀이 매일 꼼꼼히 점검합니다.

 

파피용 헬리콥터 앞좌석에서 바라본 그랜드 캐니언

파피용 헬리콥터 앞좌석에서 바라본 그랜드 캐니언
더 보기

우수성과 안전에 대한 약속

파피용 헬리콥터는 뛰어난 품질과 친절한 서비스를 인정받아 호스피탈리티 서비스 아카데미(Academy of Hospitality Services)로부터 5 스타 다이아몬드 어워드(Five Star Diamond Award)를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내셔널 오퍼레이터스 안전 프로그램(National Operators Program of Safety)에서는 파피용 헬리콥터가 연방 안전 기준 및 절차를 완벽하게 준수하였음을 인정했습니다.

TOPS(Tour Operators Program of Safety)의 우수 회원으로서 파피용은 비행 안전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여 미국연방항공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이 요구하는 규정을 초과 달성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이 프로그램을 통해 파피용은 항공기 운항과 승객의 안전을 곧 기업의 문화로 새기고 있습니다.

애리조나 주에서 파피용의 그랜드 캐니언 헬리콥터를 타고 이륙하기

애리조나 주에서 파피용의 그랜드 캐니언 헬리콥터를 타고 이륙하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