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초목이 무성한 카우아이 섬의 아름다운 풍경
1 / 1
  • 주별:
    하와이주

31km에 달하는 홀로 홀로 콜로아 경관 도로를 따라 달리며 카우아이 섬의 멋진 역사를 탐방해보세요.

고대 사원과 19세기 사탕수수 농장 등 도로를 따라 자리한 흥미로운 명소를 소개합니다. 

콜로아 사탕수수 기념물과 콜로아 타운

콜로아(Koloa)는 제당 산업의 발생지로 여겨지고 있으며, 콜로아 사탕수수 기념물(Koloa Sugar Monument)은 1835년 래드 & Co.(Ladd & Co.) 사탕수수 농장을 건립하는 데 도움을 준 수많은 민족에 경의를 표하고 있습니다. 콜로아 마을에는 오래된 농장 건물이 상점과 식당으로 새롭게 꾸며져 있습니다. 또한, 구 야마모토 빌딩(Yamamoto Building), 콜로아 호텔(Koloa Hotel), 1859년 설립된 콜로아 교회(Koloa Church), 카우아이 섬에서 가장 오래된 공립 학교인 콜로아 학교(Koloa School) 등 역사적인 건축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세인트 라파엘 교회(St. Raphael’s Church)에는 트레일 시작점이 위치해 있는데, 포이푸 비치(Poipu Beach)까지 약 3km 정도 이어집니다.

콜로아의 그늘진 도로를 따라 즐기는 드라이브

콜로아의 그늘진 도로를 따라 즐기는 드라이브
더 보기

푸히(스파우팅 혼)

침식된 용암석 안으로 물이 빠르게 흘러 들어가 블로우홀을 강하게 통과하며 하늘 높이 아름다운 물줄기를 쏘아 올립니다. 하와이 전설에 따르면 이 해변 지역을 수호하던 도마뱀이 있었는데, 블로우홀에서 나는 '쉬익'하는 소리가 바로 그 아래로 떨어진 도마뱀이 내는 사나운 소리라고 합니다. 바닷가에 자리한 이 아름다운 명소에는 주차 공간이 많으며, 일몰 또한 장관을 연출합니다.

푸히 또는 스파우팅 혼의 용암석 사이로 솟구치는 유명한 물줄기

푸히 또는 스파우팅 혼의 용암석 사이로 솟구치는 유명한 물줄기
더 보기

국립 열대 식물원

다양한 종류의 멸종 위기 식물이 보존되어 있는 식물원입니다. 이곳에 잠시 들러 사진으로 남겨야 할 만큼 아름다운 여러 개의 정원에서 이국적인 꽃과 나무를 감상해보세요. 

하와이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오히아 나무의 레드 레후아 꽃

하와이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오히아 나무의 레드 레후아 꽃
더 보기

파우 아 라카

파우 아 라카(Pau a Laka)의 훌라 마운드(Hula mound)는 하와이가 사랑하는 훌라의 아이콘, 이오라니 루아히네(Iolani Luahine)가 그 당시 가장 유명했던 훌라 지도사 줄리아 케아히 루아히네(Julia Keahi Luahine)에게서 훌라를 배우고 연습했던 곳입니다.

루아히네 아이아필

하파 로드(Hapa Road) 또는 하파 트레일(Hapa Trail)이라고도 불리는 루아히네 아이아필(Luahine AiapiI)은 과거 만에서 내륙으로 물자를 수송하던 수레가 다니던 길이었습니다. 오늘날 이곳은 콜로아 타운(Koloa Town)에서 포이푸 비치까지 연결되는 3km 거리의 자전거 및 도보 트레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

카네이올로우마 

이 주요 문화 유적지에는 한때 매우 번성했던 마을이 있었으며, 그 유물은 1400년대로 거슬러 올라간다고 추정됩니다. 이곳은 후대에 하와이의 역사와 문화를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최근 새롭게 복원되었습니다.

케오닐로아 베이, 마카웨히 및 파아 사구

난파선 해변(Shipwreck Beach)이라고도 불리는 케오닐로아 베이(Keoneloa Bay)의 하얀 모래사장에서 편안히 휴식을 취하며 파도 소리에 푹 빠져보세요. 이곳은 초기 하와이 주민들이 서기 200~400년대부터 낚시 야영지로 이용했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만의 가장 끝자락에 자리한 아름다운 마카웨히(Makawehi)와 파아 사구(Paa Dunes)에는 바닷새들이 종종 앉아 쉬어가며 수많은 화석 또한 발견되었습니다.

케오닐로아 베이의 독특한 바위와 동굴

케오닐로아 베이의 독특한 바위와 동굴
더 보기

가는 방법

호놀룰루 국제공항(Honolulu International Airport, HNL)은 오아후(Oahu) 섬은 물론 하와이 모든 지역으로 통하는 주요 관문이며, 이외에도 섬마다 하와이 전체를 연결하는 공항이 있어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하와이(Hawaii) 섬의 힐로 국제공항(Hilo International Airport, ITO) 또는 코나 국제공항(Kona International Airport, KOA), 마우이(Maui) 섬의 카훌루이 공항(Kahului Airport, OGG), 라나이(Lanai) 섬의 라나이 공항(Lanai Airport, LNY), 몰로카이(Molokai) 섬의 몰로카이 공항(Molokai Airport, MKK) 및 카우아이(Kauai) 섬의 리후에 공항(Lihue Airport, LIH)을 이용해보세요.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