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맛 탐험을 즐겨보세요! 월드 오브 코카콜라 전시관
월드 오브 코카콜라
1 / 1
  • 주별:
    조지아주

신나는 체험, 맛있는 먹거리, 일 년 내내 열리는 이벤트가 있는 멋진 추억을 선사하는 관광 명소의 중심지, 조지아 주 애틀랜타를 여행해보세요.

엔터테인먼트 지구 중심부에 자리한 펨버턴 플레이스(Pemberton Place)에서 서반구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조지아 수족관(Georgia Aquarium)을 탐방해보고, 국립민권인권센터(National Center for Civil and Human Rights)에서 역사적 교훈을 되새긴 후 센테니얼 올림픽 공원(Centennial Olympic Park)으로 향해 오륜 분수(Fountain of Rings)를 구경해보세요. 그리고 펨버턴 플레이스에서 가장 인기 많은 명소 가운데 하나인 월드 오브 코카콜라로 걸음을 옮겨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음료에 서린 재미있는 이야기를 알아보고 직접 체험해보세요.

과거로 통하는 길

할 거리가 풍성한 월드 오브 코카콜라(World of Coca-Cola)에서는 뭐부터 해야 할까요? 당연히 시원한 음료를 한 잔 드시고 시작해야죠! 로비에서 얼음을 띄운 코카콜라, 다이어트 코크, 코크 제로 및 코카콜라 라이프를 한잔 마시고 탄산음료의 역사 속으로 들어가 보세요. 코카콜라는 1886년 애틀랜타에서 처음 선보인 후 현재 전 세계 200개가 넘는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로프트(Loft) 전시관과 마일스톤즈 오브 리프레시먼트(Milestones of Refreshment) 전시관에는 코카콜라에 관한 기념물이 1,200점 이상 소장되어 있으니, 빈티지한 광고 전단부터 예스러운 배송 트럭 및 세계 각국의 콜라병 등을 살펴보세요. 위층에 마련된 팝 컬처 갤러리(Pop Culture Gallery)는 코카콜라 브랜드에 영감을 받은 몇몇 예술가의 작품을 조명하는 곳이니, 대중문화 팬이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월드 오브 코카콜라의 로프트 전시관에서 코카콜라의 역사를 자세히 알아보는 방문객들

월드 오브 코카콜라의 로프트 전시관에서 코카콜라의 역사를 자세히 알아보는 방문객들
더 보기
월드 오브 코카콜라

기념사진 찍고 나만의 코카콜라 만들어서 맛보기

코카콜라 북극곰을 만나 기념사진을 찍은 후 볼트 오브 더 시크릿 포뮬러(Vault of the Secret Formula) 전시관도 방문해보세요. 세계에서 가장 인기 많은 탄산음료는 어떻게 만드는지 너무 궁금해도 절대 알 수 없답니다. 비법이 금고 안에 보관되어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직접 '혼합'해 만들어볼 수 있으니 진짜 코카콜라와 얼마나 맛이 비슷하게 나오는지 체험해보세요. 병에 포장하는 모습을 직접 보며 상품으로 탄생하는 과정을 지켜보고 위층으로 향해 맛도 보세요!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및 아메리카 등 100개가 넘는 코카콜라 상품을 마셔볼 수 있답니다. 코카콜라 스토어(Coca-Cola Store)에는 이곳에서만 파는 특별한 아이템이 많으니 기념품을 하나 골라보세요.

코카콜라 북극곰과 사진 찍어 보기

코카콜라 북극곰과 사진 찍어 보기
더 보기
월드 오브 코카콜라

세계 각국의 여행자도 신나게 즐겨보는 곳

코카콜라는 문화와 국경을 초월하는 브랜드입니다. 세계 어디를 가도 보이며 세계 인구의 94%가 알고 있습니다. 당연히 월드 오브 코카콜라는 누구나 탐방하기 쉬운 장소입니다. 10가지 언어로 제공되는 가이드 맵을 챙기세요. 여기는 애틀랜타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 다섯 곳을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티켓인 애틀랜타 시티패스(Atlanta CityPASS)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월드 오브 코카콜라는 자유롭게 돌아다니기 편리한 곳이며, 가이드가 함께하는 VIP 투어도 마련되어 좀 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스마트폰에 월드 오브 코카콜라 익스플로러(World of Coca-Cola Explorer) 앱을 무료로 설치해 탐방하는 동안 다양한 체험형 활동을 즐겨보세요.

직접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 세계 각국의 코카콜라 상품을 맛볼 수 있는 전시관을 즐겨보세요.

직접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 세계 각국의 코카콜라 상품을 맛볼 수 있는 전시관을 즐겨보세요.
더 보기
월드 오브 코카콜라

가는 방법

월드 오브 코카콜라는 애틀랜타(조지아 주) 중심부에 있습니다. 거의 70개의 국제도시로 직항 노선을 운영하는 세계의 관문, 하츠필드-잭슨 애틀랜타 국제공항(Hartsfield-Jackson Atlanta International Airport, ATL)을 이용하면 방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