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시월드 샌디에이고에서 돌고래 만나기
시월드 샌디에이고
1 / 1
  • 주별: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서는 정통 캘리포니아 남부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샌디에이고는 활기와 고요가 공존하는 대도시로, 이곳에서는 수준 높은 관광 명소와 아름다운 해변, 연중 이어지는 휴가철 분위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림 같은 샌디에이고의 명소인 시월드 샌디에이고를 방문하러 세계 각지에서 여행객들이 몰려듭니다. 개관 50년이 지난 시월드에서는 신나는 놀이 기구와 각종 전시 및 체험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인근에는 아쿠아틱 수상 공원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바다를 테마로 한 이곳은 끊임없이 즐길 거리가 더해지고 있어, 하루 종일 재미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오션 익스플로러: 심해 탐험

지구 표면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바다는 지구 최대의 미지의 영역이기도 합니다. 시월드의 오션 익스플로러(Ocean Explorer)에서 놀라운 심해의 신비를 탐험해 보세요. 서브마린 퀘스트(Submarine Quest)에 참여해 3분 동안 디지털 항해 패널이 완비된 작은 잠수함을 타고 해양 생태계와 바다 환경 보존 프로젝트에 대해 알아보는 건 어떨까요? 체험형 수족관에서는 곰치, 태평양 문어, 그리고 집게발이 2.5m가 넘는 세계 최대의 절지 동물인 일본 거미게 등의 해양 동물을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습니다. 해파리 테마의 스윙 라이드를 비롯해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다섯 개의 놀이 기구와 놀이터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져 보세요.

시월드 샌디에이고에서 가까이에서 관찰한 태평양 문어

시월드 샌디에이고에서 가까이에서 관찰한 태평양 문어
더 보기
시월드 샌디에이고

오카 인카운터: 고래 보호하기

오카 인카운터(Orca Encounter)에서는 바다의 가장 강력한 포식자 중 하나인 범고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큐 형식으로 제작된 오카 인카운터에서는 바닷가처럼 꾸며진 배경과 3개 층으로 된 인피니티 스크린을 통해 시월드 샌디에이고의 거대한 고래들의 생태가 펼쳐집니다. 증강현실 디지털 경험과 더불어 라이브 범고래 시연도 함께 제공되는데요, 이를 통해 고래의 사회 생활, 소통 패턴, 사냥 기술 등을 상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오카 인카운터는 시월드의 해양생물 보존 노력의 일환으로 인간과 고래 사이의 교류를 증진한다는 사명을 갖고 있습니다.

시월드 샌디에이고에서 범고래 만나기

시월드 샌디에이고에서 범고래 만나기
더 보기
시월드 샌디에이고

일렉트릭 오션: 불빛으로 반짝이는 밤

오카 인카운터를 관람했다고 바로 시월드에서 나오지 마세요. 샤크 인카운터(Shark Encounter)에서 관람 터널을 걸어 보고, 만타 코스터(Manta Coaster) 놀이 기구도 타고, 세서미 스트리트 베이 오브 플레이(Sesame Street Bay of Play)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갖거나 스카이타워에서 샌디에이고의 멋진 풍경을 감상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으니까요. 해가 지면 일렉트릭 오션(Electric Ocean) 조명 디스플레이에 불이 들어와 아름다운 장관을 연출합니다. 단순한 조명 디스플레이라고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자연에서 찾아볼 수 있는 각종 발광 생물체로부터 영감을 받은 조명이 공원의 구석구석을 반짝이며 비춘답니다. 육지에서 마치 심해를 걷는 듯한 경험을 만끽해 보세요. 시월드를 나가는 길도 음악과 엔터테인먼트로 가득해, 멋진 추억을 남겨 줍니다.

시월드 샌디에이고에서 십렉 래피드 스핀 놀이 기구를 타고 있는 아이들

시월드 샌디에이고에서 십렉 래피드 스핀 놀이 기구를 타고 있는 아이들
더 보기
마이크 아길레라/시월드 샌디에이고

가는 방법

시월드 샌디에이고는 캘리포니아 주 미션 베이(Mission Bay) 해안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샌디에이고 국제공항(SAN)에 내려 차를 타고 북쪽으로 20분 정도 달리면 시월드가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