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해변에 놓인 알록달록한 썬베드에서 힐링하기
푼타 고르다/잉글우드 비치 VCB
1 / 1
  • 주별:
    플로리다주

17km에 이르는 천연 그대로의 한적한 해변을 탐방하며 수집품을 줍고 수상 스포츠를 즐기고 일상에서 벗어나 완벽한 휴가를 즐겨 보세요.

수상 경력을 자랑하면서도 인파가 몰리지 않는 플로리다의 해변을 찾으신다면 푼타 고르다/잉글우드 비치로 떠나 보세요. 플로리다 주 남서쪽 해안, 샬럿 하버(Charlotte Harbor) 인근에 위치한 이 지역에는 색색이 고운 조개, 화석이 된 상어 이빨, 시선이 닿는 곳까지 이어지는 멕시코 만의 따뜻한 바다가 가득한 해변이 17km나 이어집니다.

잉글우드 비치 – 가족 여행 그리고 수상 스포츠에 완벽한 곳

모든 시설을 갖춰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해변을 찾으신다면 잉글우드 비치(Englewood Beach)로 가 보세요. 환상적인 여행지에서 플로리다로 떠난 바다 여행을 멋지게 완성해 줄 모든 편의 사양을 즐겨 보세요. 피크닉 오두막, 놀이 공간, 웨이브러너(WaveRunne) 등 수상 스포츠 장비 대여, 패러세일링 투어, 의자 및 파라솔 대여를 이용해 보고 조금만 걸어 가까운 곳에서 쇼핑과 먹거리도 즐겨 보세요. 

추가 정보

돈 페드로 섬 주립공원 – 사람의 발길이 드문 곳

돈 페드로 섬 주립공원(Don Pedro Island State Park) 안, 개인이 소유한 해변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으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때 묻지 않은 이 해변에는 공중 화장실, 피크닉 오두막, 야외 샤워장 등 편의 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외딴곳에 떨어진 덕분에 보트나 카약 또는 페리를 통해서만 도착할 수 있어, 다른 세상에 온 듯한 느낌이 듭니다. 해안을 걸으며 화석이 된 상어 이빨을 모으고 모래사장에 난 트레일을 따라 토종 식물을 구경하며 하이킹한 후 멕시코 만(Gulf of Mexico)에서 스노클링을 해 보세요. 땅거북, 돌고래, 흰머리수리와 바다소도 만나 보세요. 

리틀 가스파릴라 섬 – 멀고도 평화로운 곳

리틀 가스파릴라 섬(Little Gasparilla Island)은 저 멀리 외딴곳에 숨어 있는 보물 같은 해변 여행지입니다. 섬과 본토를 잇는 다리가 전혀 없어, 자동차도 도로도 상업적인 교통수단도 없습니다. 개인 보트, 카약 또는 수상 택시를 통해서만 들어갈 수 있으니 꼭 예약을 하고 가세요. 섬으로 들어가 일광욕을 즐기고 파도 소리를 들으며 하루를 보내 보세요. 혹은 카약이나 패들보드를 대여해 멕시코 만을 탐험해 보세요. 울창한 나무와 거북이 둥지, 지저귀는 새가 있어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이 섬에 푹 빠지고 맙니다. 

리틀 가스파릴라 섬의 맹그로브 사이로 카약 타기

리틀 가스파릴라 섬의 맹그로브 사이로 카약 타기
더 보기
푼타 고르다/잉글우드 비치 VCB

나이트 섬의 팜 아일랜드 리조트 – 사람도 차도 없는 곳에서 즐기는 리조트 휴가

사람이 몰리지 않는 해변 리조트가 있을까요? 네, 있습니다. 나이트 섬(Knight Island)의 팜 아일랜드 리조트(Palm Island Resort)는 플로리다 주의 숨겨진 보석 가운데 하나입니다. 리조트 안에는 임대용 프라이빗 빌라와 별장 및 수영장이 있으며, 리조트 소유의 3km가 넘는 청정 해변에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섬은 보트와 페리로만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차도 사람도 거의 없습니다. 전혀 방해받지 않는 완벽한 여행을 해 보세요.

스텀프 패스 비치 주립공원 – 플로리다의 청정 해변

매너소타 키(Manasota Key) 남쪽 끝을 장식하는 스텀프 패스 비치 주립공원(Stump Pass Beach State Park)에는 개발되지 않은 아름다운 해안선이 펼쳐집니다. 꿈에 그리던 해안을 따라 해변을 걸으며 조개를 줍고 가까운 거리에서 수영하는 돌고래를 살펴보고 쉼터가 만든 그늘 아래 피크닉을 즐기며 얼굴에 와 닿는 멕시코 만의 바닷바람을 느껴 보세요. 

해변에서 조개를 줍는 여인

해변에서 조개를 줍는 여인
더 보기
푼타 고르다/잉글우드 비치 VCB

가는 방법

푼다 고르다/잉글우드 비치는 푼타 고르다 공항(Punta Gorda Airport)에서 쉽게 갈 수 있으며, 이 공항은 미국 전역의 여러 도시를 오가는 직항을 운영합니다. 탬파와 포트 마이어스에 위치한 국제공항은 한두 시간 거리에 있으며 국제도시를 운항하는 국제선 직항 노선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