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캘리포니아 주 빅서의 포스트 랜치 인에 있는 트리하우스
코디악 그린우드
1 / 1
  • 주별:
    코네티컷주
    캘리포니아주
    워싱턴주
    오리건주
    미주리주
    아칸소주
    플로리다주

"정글북"의 모글리(Mowgli)처럼 나무 위에서 잠을 청하면 아주 특별한 경험이 되겠죠?

미국 중서부 숲속이나 태평양과 대서양 연안 곳곳에 나무 위에서 잘 수 있는 이색적인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 Wi-Fi나 온수 샤워도 제공됩니다. 이색적인 트리하우스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200% 즐겨 보세요.

워싱턴 주 이사콰의 트리하우스 포인트

북적북적한 도시에서 벗어나 워싱턴 주 시애틀 외곽 35km 지점에 위치한 트리하우스 포인트(Treehouse Point)에서 여유롭게 야생동물을 관찰하며 자연을 만끽해 보세요. 여러 유형의 트리하우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대부분 창문이 여러 개 있으며 사다리로 연결된 로프트에 있는 침대 위에서 새들의 시선으로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트릴리엄 트리하우스(Trillium TreeHouse)가 대표적입니다. 트리하우스 투숙객은 1층 공용 화장실을 이용하게 됩니다. 트리하우스 내 취사는 허용되지 않지만 유럽식 조식이 제공됩니다.

 

코네티컷 주 리치필드의 윈비앤 농장 트리하우스

코네티컷 주에 있는 윈비앤 농장 트리하우스(Treehouse at Winvian Farm)에서는 지상 10m 이상의 높이에서도 아늑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트리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약 460,000m²의 방대한 윈비앤 농장을 둘러보거나 2층으로 된 트리하우스의 1층 침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해보세요. 1층 침실에는 킹사이즈 침대, 스팀 샤워, 자쿠지, 가스난로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 트리하우스의 2층으로 올라가 녹음이 짙은 뉴잉글랜드 숲의 경치를 감상하고 풀 서비스를 제공하는 바도 이용해 보세요.

코네티컷 주의 윈비앤 농장 트리하우스에서 아름다운 단풍을 감상해보세요.

코네티컷 주의 윈비앤 농장 트리하우스에서 아름다운 단풍을 감상해보세요.
더 보기
윈비앤 농장 제공
추가 정보

플로리다 주 디즈니 새러토가 스프링스 리조트 앤 스파의 트리하우스 빌라

플로리다 주 레이크 부에나 비스타에 자리한 디즈니 새러토가 스프링스 리조트 앤 스파(Disneys Saratoga Springs Resort & Spa)에는 새써골라 강(Sassagoula River)을 따라 조성된 자연 숲 협곡을 배경으로 하는 트리하우스 빌라가 있습니다. 침실이 3개 있는 이 빌라는 3m 이상 높이에 있어 아래로 펼쳐진 무성한 자연숲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되며 세탁기와 건조기도 비치되어 있어 마치 내집처럼 편안하게 쉴 수 있습니다. DVD 플레이어도 제공됩니다. 그러나 멋진 자연 경관을 구경하느라 영화를 감상할 시간이 부족할 수도 있겠네요. 나무 위에서 잠시 내려오고 싶다면 수상 택시를 타고 디즈니 스프링스(Disney Springs)로 이동해 영화를 보거나 볼링 게임을 즐겨보세요.

 

캘리포니아 주 빅서의 포스트 랜치 인

몬터레이와 샌 루이스 오비스포 사이 캘리포니아 주 중부 해안가를 따라가면 하늘 높이 솟아 있는 삼각형의 독립된 트리하우스를 포스트 랜치 인(Post Ranch Inn)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 트리하우스는 지상 3m 높이의 지주 위에 세워져 있지만 계단을 따라 올라가 입구에 도착하면 정글 한복판에 있다는 사실을 금세 잊어버리게 됩니다. 스위트는 킹사이즈 침대, 천창, 난로, 전용 데크, 실내 스파 욕조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빅서의 포스트 랜치 인에 있는 트리하우스의 1층 전경

캘리포니아 주 빅서의 포스트 랜치 인에 있는 트리하우스의 1층 전경
더 보기
코디악 그린우드
추가 정보

아칸소 주 유레카 스프링스의 그랜드 트리하우스 리조트

아칸소 주 유레카 스프링스 인근에 위치한 그랜드 트리하우스 리조트(the Grand Treehouse Resort)의 트리하우스에서 오자크 국유림(Ozark National Forest)의 아름다운 경관을 내려다 보세요. 각 트리하우스에는 2인용 자쿠지 욕조, 유리 샤워실, 가스 난로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전용 데크를 제공하고 원형의 밝은 주황색 스테인드글래스 창이 특징적인 로열 오크 트리하우스(Royal Oak Treehouse), 로프트 천장과 밝은 녹색 벽의 시더 매너 트리하우스(Cedar Manor Treehouse) 등 다양한 종류의 트리하우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주리 주 도라의 트리탑 하이드어웨이 캐빈

미주리 주 노스포크 강(North Fork River)의 고즈넉한 강기슭에는 수공으로 지어진 트리탑 하이드어웨이 캐빈(Treetop Hideaway Cabin)이 있습니다. 이 지역에 서식하는 붉은 삼나무로 지어진 이 캐빈에는 스테인드글래스 창과 벽난로가 특징적이며, 1.4km²가 넘는 광활한 리버 오브 라이프 농장(River of Life Farm)의 지상 7.6m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이드어웨이 전용 데크에서는 강에 사는 수달, 비버, 대머리 독수리 둥지 등 다양한 야생동물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리버오브라이프 농장과 인근에 위치한 마크 트웨인 국유림(Mark Twain National Forest)에서는 다양한 하이킹과 야생동물 관찰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미주리 주의 리버 오브 라이프 농장에서는 오자크가 내려다보이는 트리탑 하이드어웨이 트리하우스 캐빈을 만날 수 있습니다.

미주리 주의 리버 오브 라이프 농장에서는 오자크가 내려다보이는 트리탑 하이드어웨이 트리하우스 캐빈을 만날 수 있습니다.
더 보기
마이런 맥키

오리건 주 케이브 정션의 아웃 앤 어바웃 트리조트

오리건 주 케이브 정션에서는 B&B 트리하우스를 만나보세요. 아웃 앤 어바웃 트리조트(Out n About Treesort)는 지상 10m 높이에 위치한 포레스트리(Forestree)를 비롯한 15개의 트리하우스가 있습니다. 트리하우스에 들어가려면 현수교를 지나야 합니다. 방문객을 위해 다양한 액티비트리(activitree)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글리처럼 나무 덩굴을 타고 이리저리 다닐 수는 없겠지만 아이들과 함께 집라인을 신나게 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