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플로리다주 테퀘스타의 코럴 코브 공원에서 맞이한 아름다운 아침 풍경
1 / 1
  • 주별:
    플로리다주

델레이비치, 웰링턴, 보카러톤에서 낙원과 같은 플로리다주 남부의 매력을 엿보세요.

팜비치(The Palm Beaches)는 76km 길이의 해안선이 선사하는 뛰어난 경관과 챔피언십 골프 코스부터 트렌디한 알 프레스코 식당에 이르기까지 휴가를 위한 모든 것을 갖춘 관광지입니다. 게다가 일 년 내내 화창한 날씨가 이어져 언제든 방문하기 좋습니다. 팜비치 카운티에 있는 39곳의 도시 중에서도 델레이비치(Delray Beach)의 현지 예술가, 웰링턴(Wellington)의 폴로 클럽, 보카러톤(Boca Raton)의 명품 쇼핑 등 부담스럽지 않은 고급스러움과 숨겨진 보석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델레이비치 해변의 인디 예술계

델레이비치를 탐방하려면 애틀랜틱 애비뉴(Atlantic Avenue) 간선 도로를 따라 가기만 하면 됩니다. 호텔, 상점, 레스토랑, 미술관이 즐비한 이 활기찬 시내 도로는 해변까지 이어집니다. 근처에 있는 2번가를 따라 조성된 파인애플 그로브 예술 구역(Pineapple Grove Arts District)을 걷다 보면 공공 조형물, 현지 예술가들의 갤러리, 인디 상점과 식당, 다채로운 벽화들을 마주할 수 있어 창의력이 샘솟습니다. 노스이스트 2번가에 있는 상징적 작품인 ‘댄싱 파인애플(Dancing Pineapples)’ 벽화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해보세요. 혹시 배가 고프신가요? 엘 카미노(El Camino)에 들러서 신선한 생선 타코 한 접시를 주문하고, 훈제 소금을 테두리에 바른 마르가리타 한 잔으로 입가심을 해보세요. 해변의 모래밭에서 코발트빛 카바나(Cabana: 방갈로 형태의 간이 휴식 공간) 아래 앉아 바다를 바라보며 오후 한나절을 보내는 상상을 하고 있다면, 델레이 시립 해변(Delray’s Municipal Beach)에서 하루를 보낼 계획을 세워보세요.

델레이비치 모래사장에서 맞이하는 평화로운 아침의 여유

델레이비치 모래사장에서 맞이하는 평화로운 아침의 여유
더 보기

웰링턴의 승마 스타일과 행사

12주간 펼쳐지는 겨울승마축제(Winter Equestrian Festival), 팜비치 인터내셔널 폴로 시즌(Palm Beach International Polo Season), 국제 게이 폴로 토너먼트(International Gay Polo Tournament) 등의 다양한 승마 행사와 더불어 ‘승마 천국’을 체험하려면 웰링턴으로 오세요. 폴로 경기 시즌(12월~3월) 동안, 세계 최대의 클럽 중 하나인 국제폴로클럽(International Polo Club)에서는 고급 선데이 브런치를 제공합니다. 이곳에 참석하려면 행사에 어울리는 복장을 챙기는 센스를 잊지마세요. 저녁에는 웰링턴 원형극장(Wellington Amphitheater)에서 현지인들과 함께 무료 야외 영화, 콘서트, 그리고 각종 시즌별 행사를 즐겨 보세요. 목요일에는 라이브 트리뷰트 밴드의 음악에 맞춰 밤새 춤도 추고, 현지 푸드 트럭에서 갖가지 참신한 요리를 음미해보세요. 맛있는 타코, 수준급 프렌치 프라이, 고급 와플을 언제나 맛볼 수 있습니다.

유서깊은 국제 폴로 클럽 팜비치에서 진행 중인 폴로 경기

유서깊은 국제 폴로 클럽 팜비치에서 진행 중인 폴로 경기
더 보기
추가 정보

보카러톤의 고급 라이프스타일

흔히 간단히 ‘보카(Boca)’라고 불리는 보카러톤은 대도시의 편의시설과 소도시의 정감 있는 분위기가 어우러진 곳입니다. 미즈너 공원(Mizner Park)에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멋진 차들이 야자수가 즐비한 거리를 누비는 동안 쇼핑객들은 로드 앤 테일러(Lord & Taylor), 수 라 테이블(Sur La Table), Z 갤러리(Z Gallerie) 같은 고급 상점에 들러 쇼핑백을 채웁니다. 탄지(Tanzy)에서 현지 식재료에 이탈리아 스타일을 더한 요리를 맛보거나, 미즈너 공원의 원래 시설 중 하나인 맥스 그릴(Max's Greille)에서 라이브 음악을 즐기고, 야외에서 정성 들여 만든 칵테일을 한 모금 마셔보세요. 여름이면 미즈너 공원 원형극장에서는 매년 열리는 배틀 오브 더 밴즈(Battle of the Bands)를 포함한 무료 콘서트 시리즈를 개최하는데, 이 공연에서는 현지 극단들이 상금을 위해 저마다 자신들의 공연을 선보입니다.

미즈너 공원에서 야외 쇼핑 즐기기

미즈너 공원에서 야외 쇼핑 즐기기
더 보기
추가 정보

찾아오는 방법

팜비치에서 휴가를 즐기려면 팜비치 국제 공항(PBI)으로 오세요. 포트로더데일 할리우드 국제공항(FLL)이나 마이애미 인터내셔널 공항(MIA)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차를 렌트하거나 브라이트라인(Brightline) 고속철도를 타고 팜비치를 여행해보세요.

팜비치에 가는 편리한 방법, 브라이트라인 고속 철도

팜비치에 가는 편리한 방법, 브라이트라인 고속 철도
더 보기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