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나이아가라 폭포 주립공원
Gary Hodges Photography
1 / 4
나이아가라 폭포 주립공원
Gary Hodges Photography
2 / 4
나이아가라 폭포 주립공원
Gary Hodges Photography
3 / 4
나이아가라 폭포 주립공원의 안개 아가씨호 투어
Gary Hodges Photography
4 / 4
  • 주별:
    뉴욕주

뉴욕 주에 위치한 나이아가라 폭포는 누구에게나 익숙한 이름일 겁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나이아가라 폭포는 경이로운 대자연의 상징과도 같은 존재입니다. 철마다 다양한 옷으로 갈아입는 아름다운 여인이라고나 할까요. 이곳에 맨 처음 왔던 그 순간이 지금도 생생하게 기억납니다. 그때는 크리스마스 직후였죠. 공원의 수풀과 나무 위로 층층이 눈이 쌓여 마치 거대한 얼음 조각 같았습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폭포가 아름다운 가을 정취와 반짝이는 맑은 물에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아주 가까이에서 만나는 폭포

나이아가라 폭포(Niagara Falls)를 아주 가까이에서 만나려면 안개 아가씨호(Maid of the Mist) 투어만큼 좋은 것이 없습니다. 옷과 머리가 다 젖지 않으려면 비옷을 꼭 입어야 합니다. 유람선은 자욱한 안개가 연출하는 무지개 속을 통과해 나이아가라 폭포를 향해 곧장 나아갑니다. 폭포 아래에 도착하면 폭포가 쏟아지며 내는 천둥소리를 듣고 안개가 소용돌이치는 현상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저 재미있는 정도가 아닙니다. 이건 일생에서 꼭 한 번은 경험해볼 만한 가치가 있는 일입니다.

나이아가라 주립공원(Niagara Falls State Park)에서는 바람의 동굴(Cave of the Winds) 투어도 할 수 있습니다. 길을 따라 걸으며 폭포에 점점 다가가 거세어지는 바람을 온몸으로 맞습니다. 비옷을 입어도 물안개에 바지며 신발이 온통 젖죠. 폭포 아래에 가면 사방에 물이 쏟아지고 그 속에 갇힌 느낌이 든답니다. 빼어난 경치와 나이아가라 폭포의 장엄함을 가슴 깊이 느껴보세요.

나이아가라 폭포 주립공원의 바람의 동굴 투어

나이아가라 폭포 주립공원의 바람의 동굴 투어
더 보기
Arnaud Muller

아름답고 평화로운 세 자매 섬

나이아가라 폭포 주립 공원 안에는 드넓은 녹지도 많습니다. 트램을 타고 이 지역 역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던 인물의 세 딸의 이름을 따서 지은 세 자매 섬(Three Sisters Island)으로 가보세요. 섬을 연결하는 다리에서 폭포가 떨어지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공원 안을 걷노라면 시시각각 경치가 달라집니다. 멋진 공원에서 발걸음을 내딛고 신선한 공기를 호흡할 때마다 건강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레저와 쇼핑, 그리고 훌륭한 먹거리

나이아가라 폭포에서는 환상적인 즐거움을 만끽할 수도 있습니다. 세네카 나이아가라 리조트(Seneca Niagara Resort)에서는 라스베이거스 스타일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부티크가 많으며 웨스턴 도어 스테이크하우스(Western Door Steakhouse), KOI 아시안 퀴진(KOI Asian Cuisine) 및 썬더 폴스 뷔페(Thunder Falls Buffet) 등 훌륭한 맛집도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나이아가라는 세계 각지에서 온 여행자들로 북적이며 매년 천만 명에 육박하는 사람들이 방문하는 관광지이지만, 사실 쇼핑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가까운 거리에 패션 아웃렛 오브 나이아가라 폴스 USA(Fashion Outlets of Niagara Falls USA)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저 같은 경우는 코치와 버버리 등 친숙한 브랜드는 물론 독특한 매장도 만날 수 있어 특히 좋았습니다.

지금 여행 계획을 세우고 대자연의 아름다움, 쇼핑, 레저와 먹거리가 있는 뉴욕 주의 나이아가라 폭포를 경험하세요. 어느 계절에 방문해도 놀라운 풍경과 다양한 즐길 거리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