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국회의사당 기둥
1 / 1
  • 주별:
    워싱턴 D.C.

미국 국회의사당의 예전 기둥이 여전히 그 자리에 있습니다.

1828년부터 미국 국회의사당을 지탱하고 있던 사암 기둥은 1958년 새로운 대리석 기둥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이 기둥으로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하던 미국 정부는 1984년 농무부와 개별 후원자가 기둥을 국립 식물원에 전시하기까지 기둥을 보관하고 있었습니다.

1829년과 1861년에 각각 미국 전 대통령 앤드류 잭슨과 에이브러햄 링컨의 취임식 당시 세워진 코린트식 기둥은 현재 아무것도 없이 황량한 들판에 홀로 서있습니다. 기둥은 깔끔한 상태로 남아 있어 ‘기둥이 왜 제거되었는가’라는 질문을 하게 합니다. 국회의사당의 철로 만든 돔이 기둥 건축 수십 년 후인 1864년에 완성되었을 때, 돔이 설계 시 의도했던 것보다 더 컸습니다. 국회의사당 오른쪽에 추가로 시행된 건축물은 커다란 돔이 한쪽으로 치우쳐 있는 것 같아 보이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한 목적이었으며, 결국에 화려한 사암 기둥이 제거되었습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이 수목원은 워싱턴 D.C.의 북동쪽에 위치하였으며 국회의사당에서 약 3.5km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서쪽으로는 블레이든버그 로드(Bladensburg Road)에, 북쪽으로는 뉴욕 애비뉴(New York Ave.)에, 남쪽으로는 M 스트리트(M St.)에 맞닿아 있습니다. 방문자 입구는 뉴욕 애비뉴와 R 스트리트(R St.)에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용으로 제작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