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미네랄 웰스 포실 공원
1 / 1
  • 주별:
    텍사스주

과거 텍사스주의 매립지였던 이곳에는 3억 년 된 화석이 가득하며 집으로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미네랄 웰스 포실 공원(Mineral Wells Fossil Park)을 처음 보면 그저 바위가 가득한 구덩이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만 더 깊게 파다보면 고대 해저에서 형성된 화석을 발견하게 됩니다. 한 움큼의 자갈마다 3억 년 이상 된 화석이 가득합니다.

펜실베이니아기의 수많은 고대 화석이 기꺼이 손에 흙을 묻히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발견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산호, 성게, 조개, 굴, 삼엽충, 상어, 다양한 식물 같은 생물이 남긴 고생물학적 보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화석은 버튼이나 비드 같은 모양 때문에 종종 '인디언 비드'나 '인디언 버튼'이라고 불리는 바다나리(Crinoid)입니다.

약 32,375㎡의 이 공원은 오래된 매립지의 자갈 채취장이었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바람과 비가 화석을 드러냈습니다. 현재 이곳은 현장에서 유물을 제거하고 화석을 집으로 가져갈 수 있는 미국에서 몇 안 되는 공원 중 하나입니다.

이 공원은 고생물학자와 화석 수집가의 천국입니다. 모두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작은 원예 도구는 허용 및 권장하지만, 공원에서 대형 장비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화석, 자외선차단제, 물을 담을 수 있는 가방을 잊지 말고 가져오세요! 화석 탐색에 가장 좋은 시기는 폭풍이나 비가 다녀간 다음입니다. 미네랄 웰스 포실 공원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일몰까지 개장합니다.

본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의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