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후디니의 상징적인 탈출 마술을 재해석한 크리스 엔젤!
1 / 2
관객들로부터 쏟아지는 찬사!
2 / 2
  • 주별:
    네바다주

크리스 앤젤의 마인드프릭® 라이브!: 마술의 혁명

세기의 마술사 크리스 엔젤(Chris Angel)이 선사하는 정말 놀랍고 혁명적이며 역사상 가장 멋진 마술 공연인 마인드프릭 라이브!(MINDFREAK LIVE!)를 직접 관람해 보세요. 직접 보고도 믿지 못할 정도로 환상적입니다! 공연 시간 15분 전에 시작되는 독점 사전 마술 쇼도 놓치지 마세요.

공연 소개

  • 크리스는 ‘세기의 마술사(Magician of the Century)’, ‘십 년간 최고의 혁신가(Innovator of the Decade)’, ‘올해의 마술사(Magician of the Year)’(6회 수상), ‘살아있는 전설 어워드(Living Legend Award)’ 등 그 어느 마술사보다 무수한 마술 어워드 수상 경력을 자랑합니다. 명예의 전당(Hall of Fame)에 오른 최연소 마술사인 크리스는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Hollywood Walk of Fame)에 별 플레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이 마술 쇼에서 크리스는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16년에 걸쳐 완성한 그의 대표 마술인 공중 부양 마술을 선보입니다.
  • 크리스 엔젤은 텔레비전 역사상 인기 시간대에 그 어느 마술사보다 긴 시간 동안 마술 공연으로 TV에 출연한 마술사이기도 합니다. 이 통계는 후디니(Houdini), 데이비드 카퍼필드(David Copperfield), 지그프리드 앤 로이(Siegfried & Roy), 더그 헤닝(Doug Henning), 팬 앤 텔러(Penn & Teller)의 출연 시간을 모두 합한 것보다도 긴 시간입니다. 관객들의 극찬을 받는 크리스의 마술 시리즈인 마인드프릭 온 에이앤이(MINDFREAK on A&E)는 6개 시즌에 걸쳐 에피소드가 100개가 넘는 텔레비전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마술 쇼로 손꼽힙니다.
  • 만 5세 미만 어린이는 공연을 관람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만 12세 미만 어린이가 관람하기에도 적절치 않을 수 있으므로 부모들의 신중한 판단이 요구됩니다.

환상적인 사라지는 마술

환상적인 사라지는 마술
더 보기

역사상 가장 멋진 마술 쇼!

— 라스베이거스 선(Las Vegas Sun)

 

새와 최첨단 기술을 이용한 새로운 마술

새와 최첨단 기술을 이용한 새로운 마술
더 보기

호텔: 룩소르 호텔 & 카지노

라스베이거스의 룩소르 리조트(Luxor Resort)에 있는 빛줄기가 나오는 피라미드는 화려함으로 유명한 라스베이거스 스트립(Las Vegas Strip)에서도 파격적인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라스베이거스에서 가장 눈에 띄는 구조물 중 하나이며, 건축학적으로도 경이로운 30층 높이의 이 피라미드는 외관만으로도 호기심을 유발하지만 내부로 들어가면 더욱 흥미롭고 신비로운 모습으로 관광객들의 흥미를 자극합니다.

마인드프릭 라이브! 공연 시간은 수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7시~9시 30분입니다.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공연이 없습니다.

마인드프릭 라이브! 공연 시간은 수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7시~9시 30분입니다.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공연이 없습니다.
더 보기

시어터 소개

크리스 엔젤 마인드프릭 라이브! 시어터(Criss Angel MINDFREAK LIVE! Theatre) 로비에는 크리스가 마술 쇼에서 사용했던 수백만 달러 상당의 큰 칼 여러 개와 마술 소품 등 마인드프릭(MINDFREAK) 텔레비전 출연 당시 사용한 다양한 기념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 공연장은 앞 무대가 독창적인 장식이 있는 멋진 황금색 프레임으로 되어 있으며, 관객석이 계단식으로 배치되어 있어 공연장 내 어느 좌석에서든 멋진 마술 쇼 관람이 가능합니다. 크리스 엔젤 마인드프릭 라이브! 시어터의 수용 인원은 1,533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