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어느 평화로운 오후 메인주에서 즐기는 플라이 낚시
1 / 1
  • 주별:
    메인주

미국 북동부에 위치한 메인주에는 오랜 전통을 간직한 뉴잉글랜드 특유의 매력과 신나는 아웃도어 모험이 가득합니다.

낚시 투어 보트에 몸을 싣고 국립공원을 탐험하고 활기 넘치는 바닷가 마을을 방문해보세요. 배를 타고 미국 본토와 메인주 근해에서 가장 큰 섬의 아름다운 자연을 돌아보세요.

낚시와 그 외 아웃도어 모험

사시사철 언제 가더라도 세계 최고의 낚시터를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플라이 낚시와 얼음낚시는 물론 민물낚시와 대서양 심해 투어까지, 육지와 해안에서 모험을 즐길 기회가 풍성합니다.

메인 아웃도어 피싱 차터스(Maine Outdoors Fishing Charters)를 통해 낚시에 통달한 가이드가 이끄는 반일 또는 종일 낚시 투어(최대 일주일까지 가능)에 참여해보세요. 유니언(Union), 록랜드(Rockland), 캠든(Camden) 및 다마리스코타(Damariscotta)는 가이드와 함께 방문해 농어, 강꼬치고기, 송어 및 줄무늬농어를 잡기 좋습니다.

낚시 마니아가 아니라면 자연을 탐험하고 아이들과 함께 투어를 떠날 수도 있습니다. 산속 계곡에서 가이드가 이끄는 카누 투어를 해보거나 모터보트를 타고 나가 바다표범, 참돌고래, 독수리를 관찰해보세요. 하루는 하이킹을 즐겨보세요. 캠든 힐스 주립공원(Camden Hills State Park)의 바티에산(Mount Battie) 또는 먼헤건섬(Monhegan Island)을 추천합니다. 가이드가 하이킹 일정도 짜드릴 겁니다.

메인주의 얕은 강에서 낚시하는 사람

메인주의 얕은 강에서 낚시하는 사람
더 보기

아카디아 국립공원

마운트 데저트섬(Mount Desert Island)으로 향하는 여행자는 아카디아 국립공원(Acadia National Park)의 찬란한 아름다움에 매혹되고 맙니다. 공원 요원이 가이드하는 투어에 참여해 미국 동부 최초의 국립공원이자 뉴잉글랜드의 유일한 국립공원인 아카디아 국립공원을 돌아보세요.

하이킹하며 국립공원 심장부를 지키는 466m의 캐딜락산(Cadillac Mountain) 정상에 올라 절벽이 이어지는 해안선, 아름다운 길과 호수, 스쿠딕 반도(Schoodic Peninsula), 국립공원의 관문 역할을 하는 매력적인 해안 마을 바 하버(Bar Harbor)가 펼치는 눈부신 장관을 감상해보세요.

사이클 마니아라면 이번이야말로 190.2km²에 이르는 공원을 누빌 절호의 기회입니다. 한때 마차가 달리던 도로도 92km나 됩니다. 카약, 하이킹, 새와 동물 관찰 등 다른 액티비티도 풍성합니다. 캠핑하며 하룻밤을 보내면 정말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천상의 하늘을 바라보며 잠드는 행운을 누리고 아침에는 멋진 일출 장면도 놓치지 마세요.(미국 동부에서 일출을 제일 먼저 맞이하게 되는 겁니다.)

아카디아 국립공원의 아름다운 트레일을 하이킹하는 사람과 공원 관리인

아카디아 국립공원의 아름다운 트레일을 하이킹하는 사람과 공원 관리인
더 보기

바 하버 다운타운

이제 바닷가 리조트 마을 바 하버에서 잠시 쉬어갈 차례입니다. 오래된 어촌 마을에서 가게와 레스토랑이 늘어선 보행자와 자전거 전용 거리를 거닐어보세요. 연간 5,316,000마리의 랍스터가 잡히는 곳에서 싱싱한 랍스터와 클램 차우더 그리고 메인주의 공식 디저트인 블루베리 파이 한 조각을 드셔보세요.

B&B, 오래된 작은 집, 소규모 호텔, 화려한 바닷가 리조트 등 숙소도 다양해 머무르기 좋은 바 하버에 있다 보면 더 오래 있고 싶어질 겁니다. 스미스소니언(Smithsonian) 계열인 아베 박물관(Abbe Museum)을 방문해 메인주 원주민 와바나키(Wabanaki)에 대해 알아보세요. 트롤리 투어도 해보세요. 역사적인 저택들이 들어선 ‘밀리어네어스 로우(Millionaires Row)’를 돌아보세요. 1858년 완공된 후 지금까지 불을 밝히고 있는 배스 하버 헤드 등대(Bass Harbor Head Light)를 카메라에 담아 보세요. 고래 관광 투어를 신청해보거나 부두로 향해 어부들이 일하는 모습을 구경해보세요.

다채로운 바 하버 다운타운 특유의 매력

다채로운 바 하버 다운타운 특유의 매력
더 보기

가는 방법

비행기를 타고 메인주 포틀랜드 국제공항(Portland International Jetport, PWM)에 도착한 후 차량을 대여해 북동쪽으로 282km를 달리면 바 하버가 나옵니다. 또는 가까운 핸콕 카운티-바 하버 공항(Hancock County-Bar Harbor Airport, BHB)이나 80km 떨어진 뱅거 국제공항(Bangor International Airport, BGR)으로 가는 연결 항공편을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