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로스트 씨
1 / 1
  • 주별:
    테네시주

독특한 동글 체계 바닥에 흐르는 대형 호수.

아름다운 이 동굴은 로스트 씨(Lost Sea)라고 알려진 지하 호수로 많은 수의 방문객과 관광객들을 안내하는 1.2km의 정교한 동굴 시스템을 포함합니다. 방문객들이 호수에 다다르면 바닥이 편평한 보트를 타고 부드럽고 유리 같은 물 위를 지나갈 수 있습니다. 동굴에서 저녁 시간을 보내면서 대형 동굴에서 잘 보이지 않는 일부 지역을 탐험해 보는 투어도 제공됩니다.

로스트 씨는 미국에서 가장 큰 지하 호수로 알려져 있으며, 약 16,187㎡ 이상의 면적에 달합니다. 미국 내무부가 국립 천연기념물(National Natural Landmark)로 등재한 이 동굴의 바닥에 흐르는 로스트 씨는 크고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동굴 꽃’이라고도 불리는 희귀한 앤소다이트(Anthodite)가 풍부해 특별함을 보입니다. 이 호수에는 북미 모든 곳을 합쳐 가장 큰 송어가 가득합니다.

로스트 씨의 전체 규모는 현대식 탐사 장비로 무장한 다이버들이 동굴 시스템을 탐험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아직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들의 노력 덕분에 호수 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 약 243m 길이에 67m 너비라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모험심으로 가득한 다이버들은 대형 호수의 조용한 물 아래에서 완전히 물로 덮여 있는 여러 개의 공간이 있다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지금까지 총 52,609㎡ 이상의 공간을 지도로 만들었습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68번 고속도로(Highway 68, 로스트 씨 파이크)를 타고 동쪽으로 약 11km 이상을 간 후 좌회전하여 로스트 씨 로드(Lost Sea Road)로 진입합니다.

이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용으로 제작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