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코코모 갤러리
1 / 1
  • 주별:
    사우스다코타주

이 조각상 갤러리에는 고철로 만든 멋진 괴물과 '발견된 오브제'가 있습니다.

철로 만든 특이한 동물들이 이 조각상 갤러리를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정교하게 손수 만들어진 이곳의 동물들은 재활용된 고철과 발견된 작은 조각상의 '잡탕'입니다.

코코모 갤러리(Kokomo Gallery)는 예술가 존 로페즈(John Lopez)의 독특한 조각상을 모아 놓은 곳입니다. 로페즈는 사우스다코타주 레먼 지역의 농장과 목장에서 조각상에 쓸 재료를 모읍니다.

대부분의 작품은 고철, 발견된 오브제(미술 작품으로서 새롭게 '발견된' 기성품), 그리고 동물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용접된 작은 청동 조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고철로 된 짐승들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일상의 물건들이 모여 비일상적인 메들리를 자아냅니다.

코코모 갤러리에서는 옛 서부 개척 시대의 모습이 다른 시대 및 장소에서 영감을 얻은 예술 작품과 어우러지는 별난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오래된 오토바이 연료통으로 만든 문어와 톱날로 만든 '스팀펑크' 스타일의 올빼미가 흥미롭습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코코모 갤러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규화목 공원(아틀라스 옵스큐라에서 관련 정보를 찾아보세요)에서 단 몇 블록 떨어진 메인 스트리트에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의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