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 카프리 극장에서 레이디 라크
1 / 1
  • 주별:
    미네소타주

소울 팝 뮤지션 레이디 라크(Lady Lark)와 함께 미니애폴리스의 명소를 찾아보세요.

소울 팝 가수 겸 뮤지션 레이디 라크는 미니애폴리스를 한마디로 ‘놀라운 도시’라고 표현합니다. 그는 “미니애폴리스는 늘 멋져요. 그냥 하는 이야기가 아니에요”라고 말합니다. 프린스와 밥 딜런이 사랑했던 도시라면, 무언가 특별한 것이 있을 것입니다. 미니애폴리스의 명소를 체험하려면 레이디 라크가 추천하는 장소를 따라가보세요.

숙소

휴잉 호텔(Hewing Hotel)이나 ‘귀신이 나타난다는 소문이 있는’ 포세이 타워(Foshay Tower)에 짐을 푸세요. 워싱턴 기념탑(Washington Monument)를 본떠서 만든 포세이 타워는 주변 건물과 조화를 이루며 미니애폴리스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멋진 레스토랑과 매장이 가득합니다.

하루를 시작하는 곳

다운타운 이스트(Downtown East)의 보헤미안 플랫(Bohemian Flat) 서쪽에서 맛있는 음식, 커피, 멋진 분위기를 즐기려면 노던 커피웍스(Northern Coffeeworks)에서 아침을 시작하세요. “라떼와 달걀 베이컨이 올라간 부드러운 빵이 일품이죠.” 노던 커피웍스는 친환경적 메뉴와 커피 원산지의 자연적인 요소를 반영한 개방적이고 밝은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미니애폴리스 공원에서 바라본 아침 풍경

미니애폴리스 공원에서 바라본 아침 풍경
더 보기
추가 정보

멋진 사진을 찍기 좋은 곳

“중심지의 밥 딜런 벽화나 로리 힐(Lowry Hill) 지역의 워커 조각 공원(Walker Sculpture Garden)에서 멋진 사진을 찍으세요.” 밥 딜런과 장미 정원의 멋진 조각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있나요? 브라질 아티스트 에두아르도 코브라(Eduardo Kobra)가 밥 딜런의 고향에 높이 18m, 폭 45m의 대형 벽화를 세웠습니다.

수제 스낵과 현지 문화

미시시피 강변 다운타운 이스트(Downtown East)에 있는 밀 시티 파머스 마켓(Mill City Farmers’ Market)에서 지역 특산품과 수제 스낵을 찾아보세요. 톡 쏘는 콜라비와 곡물은 어떠냐고요? 물론 좋죠.

즐거운 공간

해가 지면 푸르른 자연에 둘러싸인 멋진 도시 전경을 바라보며 세인트앤서니 메인(St. Anthony Main)에 늘어선 칵테일 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유명한 스톤 아치 브리지(Stone Arch Bridge) 근처의 다양한 극장, 레스토랑, 야외 공간들이 풍부한 볼 거리, 먹을 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곳

레이디 라크는 특히 미니애폴리스 북동부 양조장에서 “다양한 여행자를 만나게 될 거예요”라고 말합니다. 게이트웨이 디스트릭트(Gateway District)와 미시시피강 건너편의 클록워크스 브루잉(Clockwerk’s Brewing)부터 벨트라미(Beltrami) 지역의 바우하우스 브루 랩스(Bauhaus Brew Labs)까지 다양한 오리지널 맥주 및 사이다 양조장이 있습니다.

북동부 미니애폴리스의 양조장 투어

북동부 미니애폴리스의 양조장 투어
더 보기

저녁 식사를 예약하는 곳

노스이스트 아츠 디스트릭트(Northeast Arts District)에서 장작으로 구운 피자와 영 조니(Young Joni)의 한국식 요리를 먹을 자리를 남겨두세요 (쉿, 백 바(Back Bar)에서 특별한 술도 놓치지 마세요). 이 멋진 곳에서 수제 칵테일을 마시며 사람들을 보는 것도 좋습니다.

라이브 음악을 감상하는 곳

미니애폴리스 공연장 퍼스트 애비뉴(First Avenue)에서 야간 라이브 쇼를 즐기세요. 레이디 라크는 “이곳은 ‘퍼플 레인(Purple Rain)’이 촬영된 곳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 고층 건물이 늘어선 중심지에 위치한 퍼스트 애비뉴는 검정 바탕색에 흰 별이 덮인 작은 아르데코 양식 건물이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별이 덮인 퍼스트 애비뉴를 찾아보세요

별이 덮인 퍼스트 애비뉴를 찾아보세요
더 보기
추가 정보

마무리

미니애폴리스 중심부와 다운타운 웨스트(Downtown West)에 위치한 니콜렛 몰(Nicollet Mall) 주변 12블록을 걷고 미니애폴리스의 매력을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하세요.

미니애폴리스 스카라인 감상

미니애폴리스 스카라인 감상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