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코할라 해안에서 가까이 만나볼 수 있는 고래
1 / 1
  • 주별:
    하와이주

하와이에는 여행 일정에 꼭 포함해야 할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득합니다.

하지만 놓쳐서는 안 될 이 다섯 가지 필수 아웃도어 모험을 통해 알로하의 주(Aloha State) 하와이에서만 찍을 수 있는 멋진 사진으로 인스타그램 피드를 꽉 채우고 친구들에게 마음껏 자랑할 수 있습니다.

마우이 섬에서 즐기는 승마

하와이에 카우보이라고요? 네, 실제로 존재합니다. 마우이(Maui) 섬 업컨트리(Upcountry)에 자리한 목우장, 피이홀로 랜치(Piiholo Ranch)에 방문해보세요. 싱그러운 녹음과 소금기 섞인 바닷바람 냄새를 맡으며 파니올로(paniolo, 카우보이)와 함께 말을 달릴 수 있습니다. 아니면 조금 더 높이 할레아칼라(Haleakala) 정상에 올라 승마 투어를 즐겨보세요. 해발 3,000m 이상의 휴화산을 탐험해보는 건 그 자체만으로도 일생일대의 모험이지만, 말을 타고 달려보는 건 더더욱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추억이 될 것입니다.

마우이 섬 초원에서 풀을 뜯고 있는 말

마우이 섬 초원에서 풀을 뜯고 있는 말
더 보기
하와이 관광청(HTA) / 맥스 웬저

카우아이 섬에서 즐기는 산악 튜빙

카우아이 백컨트리 어드벤처스(Kauai Backcountry Adventures)와 함께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특별한 튜빙을 즐겨보세요. 이 '강'은 사실 과거 리후에 플랜테이션(Lihue Plantation)의 관개 시스템이었습니다. 출발 지점에서 가이드가 준비를 도와주면 여러분의 손에는 고무 튜브와 헤드램프가 들려있을 겁니다. 둘 다 착용하도록 하세요. 1870년대에 농장을 만들며 사람들이 손으로 직접 파내었던 어두운 터널과 동굴을 지나가려면 꼭 필요할 것입니다. 

카우아이 백컨트리 어드벤처스 튜빙 투어를 통한 동굴 속 탐험

카우아이 백컨트리 어드벤처스 튜빙 투어를 통한 동굴 속 탐험
더 보기

오아후 섬 레아히(다이아몬드 헤드) 하이킹

오아후(Oahu) 섬의 남쪽 해안 스카이라인에서 홀로 우뚝 솟아있는 분화구, 다이아몬드 헤드 주립 기념물(Diamond Head State Monument)은 이제 막 하이킹을 위해 찾기 시작한 코스입니다. 정상까지 약 200개의 계단과 어두운 터널, 군용 벙커(이곳은 한때 군사 방어 시설이었습니다)를 지나야 하는 꽤 힘든 코스이지만, 드넓게 펼쳐진 와이키키(Waikiki) 해변과 남쪽 해안, 그리고 위풍당당한 태평양의 모습을 마주하게 되는 순간, 너무 아름다워 말문이 막혀버릴지도 모릅니다. 

다이아몬드 헤드 주립 기념물 정상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와이키키의 풍경

다이아몬드 헤드 주립 기념물 정상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와이키키의 풍경
더 보기
하와이 관광청(HTA) / 토르 존슨

코할라 해안에서 즐기는 고래 관찰

하와이 빅 아일랜드(Big Island) 해안으로 떠나는 고래 관찰 투어는 정말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12월부터 4월까지 이 아름다운 바닷속 거대 동물을 만나고 자연과 하나가 되어 보세요. 코할라 세일 & 씨(Kohala Sail & Sea)와 같은 업체에서 다양한 종류의 투어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래 관찰과 스노클링을 함께 즐겨보거나, 선셋 크루즈를 예약해 이루 말할 수 없이 아름다운 하와이의 일몰을 바라보며 수중 청음기로 고래의 노랫소리도 감상해보세요. 

하와이 고래 관찰 투어 중 보게 된 고래 꼬리

하와이 고래 관찰 투어 중 보게 된 고래 꼬리
더 보기
추가 정보

코나 남쪽 해안에서 쥐가오리와 함께 수영하기

해가 진 후 클럽이나 바에 가길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하와이에서 스노클을 착용하고 멋진 쥐가오리와 함께 수영하는 걸 더 좋아하죠. 다수의 업체에서 거대한 쥐가오리를 만날 수 있는 야간 스노클링 및 다이빙 투어를 제공합니다. 날개 한쪽에서 다른 쪽까지 5m에 달할 정도로 큰 것도 있으며, 플랑크톤이 풍부한 물을 마시고 있는 모습을 관찰할 수도 있습니다. “오로지 하와이에서만 가능해!”라고 말할 수 있는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모험을 즐겨보세요.

코나 남쪽 해안에서 다이빙하여 쥐가오리와 함께 수영하기

코나 남쪽 해안에서 다이빙하여 쥐가오리와 함께 수영하기
더 보기

가는 방법

호놀룰루 국제공항(Honolulu International Airport, HNL)은 오아후 섬은 물론 하와이 모든 지역으로 통하는 주요 관문이며, 이외에도 섬마다 하와이 전체를 연결하는 공항이 있어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하와이(Hawaii) 섬의 힐로 국제공항(Hilo International Airport, ITO) 또는 코나 국제공항(Kona International Airport, KOA), 마우이 섬의 카훌루이 공항(Kahului Airport, OGG), 라나이(Lanai) 섬의 라나이 공항(Lanai Airport, LNY), 몰로카이(Molokai) 섬의 몰로카이 공항(Molokai Airport, MKK) 및 카우아이(Kauai) 섬의 리후에 공항(Lihue Airport, LIH)을 이용해보세요.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