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가이드의 안내로 걸리나 다운타운의 메인 스트리트를 둘러보는 트롤리 투어
일리노이 주 관광청
1 / 1
  • 주별:
    일리노이주

일리노이 주의 걸리나는 같은 이름의 강변에 형성된 역동적, 진보적 전원 도시입니다.

이곳은 1821년 주민들이 정착한 이래로 목가적인 휴가를 보내려는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다운타운의 19세기 건축물과 독특한 상점, 레스토랑과 아름다운 경치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답니다. 유명한 명소를 찾아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여행을 떠나보세요.

제일 힐 인

6개의 스위트를 갖춘 우아한 B&B로 다시 태어난 다운타운 중심부의 제일 힐 인(Jail Hill Inn)에서는 1878년 카운티 감옥의 암울한 흔적을 전혀 찾을 수 없습니다. 원래 제일 힐 건물의 특징을 최대한 보존하기 위해 목조 빔, 아치형 천장과 2.5m 높이의 고풍스러운 창문도 많은 부분 유지했습니다. 도착하면 와인과 치즈가 있고, 고급 린넨과 웻 바를 갖춘 럭셔리 스위트에는 샴페인과 초콜릿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녁에는 데크에 나와 휴식을 취하고, 아침에는 우아한 1층 다이닝룸에서 손수 만든 맛있는 조식을 드셔보세요. 와인 한 병을 사서 스위트의 화려한 가스 벽난로 앞에서 즐겨도 좋습니다.

다운타운의 제일 힐 인 B&B에서 즐기는 오후의 와인과 치즈

다운타운의 제일 힐 인 B&B에서 즐기는 오후의 와인과 치즈
더 보기
자연스러운 사진

인 앳 아이리쉬 할로우

아름다운 전원 지대 속 800,000m² 면적의 실제 농장에 마치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예쁜 숙소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객실이나 5개의 독채로 만족할 수 없다면, 구내를 돌아보고 산책로를 걷거나 마사지 또는 캠프파이어를 즐겨도 좋습니다. 아이리쉬 할로우(Irish Hollow)에서 계절 메뉴를 제공하고, 올드 제너럴 스토어(Old General Store)에서 매일 아침 전원풍 별미 조식을 제공하며, 룸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도시락은 물론 아침을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필요한 재료를 준비해 드리거나, 음식을 코티지로 배달도 가능합니다. 

실제 농장에 자리한 전원풍의 낭만적인 리조트 인 앳 아이리쉬 할로우

실제 농장에 자리한 전원풍의 낭만적인 리조트 인 앳 아이리쉬 할로우
더 보기
인 앳 아이리쉬 할로우
추가 정보

걸리나 셀러스 포도원과 양조장

걸리나 다운타운에서 18km 떨어진 이 포도밭과 와이너리는 그림 같은 풍경과 와인에만 흠뻑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완벽한 데이트 코스이기도 하죠. 와인 제조가가 안내하는 투어로 22가지 포도 품종에 대해 알아보고 40가지 품종의 와인을 시음해보세요. 농장은 시음장으로 개조되어 건물을 둘러싼 데크에서 경치를 감상하며 와인을 시음할 수 있습니다. 와인을 주제로 한 연례 행사 시기에 맞추어 방문하면 더욱 좋겠죠? 셀러스 빈야드 스위트(Cellars’ Vineyard Suite)나 컨트리 팜하우스(Country Farmhouse)에 머물면서 3대에 걸쳐 명성을 이어온 수상 경력의 와이너리를 제대로 즐겨보세요.

투어와 시음이 가능한 걸리나 셀러스 포도원과 양조장의 포도밭

투어와 시음이 가능한 걸리나 셀러스 포도원과 양조장의 포도밭
더 보기
일리노이 주 관광청

가는 방법

걸리나는 시카고 북서쪽으로 차로 3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세계 각지의 항공편이 취항하는 오헤어 국제공항(ORD)이나 미드웨이 국제공항(MDW)에 도착한 뒤 차량을 렌트해 90번 주간 고속도로를 타고 US-20을 경유해 걸리나로 갑니다. 록퍼드 근처에서 올드 스테이지코치 트레일(Old Stagecoach Trail)을 타면 더 운치있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