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미네소타주 박람회의 곤돌라 대관람차
1 / 1
  • 주별:
    미네소타주
    텍사스주
    오클라호마주
    아이오와주

미국의 여름은 해마다 열리는 카운티 및 주 박람회로 마무리됩니다.

동물 쇼, 카니발 게임, 신나는 놀이 기구, 식욕을 자극하는 음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미네소타주 박람회 음식

박람회별로 저마다 특징이 있지만 그 무엇도 미네소타주 박람회(Minnesota State Fair)에 비할 바가 못됩니다. 매년 8월 말이 되면 이 박람회의 메뉴가 화제에 오릅니다. 달콤한 솜사탕, 갓 튀긴 콘도그 등 일반적인 메뉴는 물론 해를 거듭할수록 엄격한 심사가 이루어지는 경연을 통해 요식업체들이 새롭고 획기적인 창작 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올해 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는 500종의 메뉴에는 '피자 리토'(피자 속 재료를 채운 부리토)와 멤피스 '토초스'(얇게 썬 바나나와 땅콩버터 소스를 곁들인 테이터 탓(tater tot))도 추가됩니다.

미네소타주 박람회의 멤피스 '토초스'

미네소타주 박람회의 멤피스 '토초스'
더 보기

미국의 박람회

엘카나 왓슨(Elkanah Watson)은 1811년 매사추세츠주 피츠필드에서 소 경연 이벤트를 개최하면서 미국 농업 박람회의 아버지로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1841년 뉴욕주 시러큐스에서 최초의 박람회가 열렸으며 오늘날 잘 알려졌다시피 콘도그와 버터 튀김을 선보였습니다.

미네소타주 박람회는 미네소타가 주로 승격된 지 1년이 지난 1859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1885년에는 미니애폴리스에서 14km 떨어진 팔콘 하이츠가 이 박람회의 최종 개최지로 정해졌습니다.

현재 이 박람회는 음식이 주를 이루지만 다양한 볼 거리와 체험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퓨처 파머스 오브(Future Farmers of America) 및 4-H 클럽에서 마련한 다양한 전시를 통해 미국 농업 및 가축에 대해 알아보세요. 트랙터, 쟁기, 콤바인 등 머시너리 힐(Machinery Hill) 농기구의 운전석에 올라 미국 고유의 농사법에 대해서도 배워볼 수도 있습니다.

스릴을 원한다면 유리 섬유로 제작된 15미터 높이의 자이언트 슬라이드(Giant Slide)에 도전해 보세요. 스카이 타워(Sky Tower)에서 미니애폴리스 도시 전망을 감상하거나 1915년 개장한 박람회에서 가장 오래된 놀이 기구인 사랑의 터널, 예 올드 밀(Ye Old Mill)에서 연인에게 몰래 키스해 보세요. 자신의 운을 시험하고 싶다면 카니발 게임에 참여해 상품을 노려보세요.

박람회 참가자는 행사가 진행되는 10일 동안 원하는 엔터테인먼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박람회장 곳곳에 무료 콘서트 및 쇼 무대가 설치되며 그랜드스탠드 콘서트 시리즈(Grandstand Concert Series)의 주요 공연 티켓도 판매됩니다.

미네소타주 박람회

미네소타주 박람회
더 보기

놓칠 수 없는 그 밖의 박람회

미네소타주 박람회는 해마다 190만 명이 방문하여 미국에서 두 번째로 높은 참여율을 자랑합니다. 스테이트 페어 오브 텍사스(State Fair of Texas)의 경우 9월 말부터 10월까지 3주간 350만 명이 넘는 인파가 댈러스를 방문합니다.

미국에서 개최되는 그 밖의 대규모 박람회로는 매년 9월 매사추세츠 주 웨스트 스프링필드 북동부에서 열리는 빅 이(Big E), 9월 말부터 10월까지 오클라호마 주 털사에서 열리는 털사 주 박람회(Tulsa State Fair), 8월 아이오와 주 디모인에서 열리는 아이오와 주 박람회(Iowa State Fair) 등이 있습니다. 아이오와 주 박람회의 버터 소를 놓치지 마세요.

그 밖의 박람회 음식 체험은 여름철에 열리는 다른 중서부 박람회를 확인해 보세요.

미네소타주 박람회의 그레이트 빅 휠

미네소타주 박람회의 그레이트 빅 휠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