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플로리다 주 포트로더데일의 인트라코스탈 수로 유람하기
1 / 6
플로리다 주 에버글레이즈 전경
2 / 6
웨스턴 소그라스 레크리에이션 파크의 에어보트 투어 중 악어 감상
3 / 6
플로리다 주 웨스턴 소그라스 레크리에이션 파크의 파충류 전시관
4 / 6
포트로더데일 해변 보드워크를 따라 자전거 타기
5 / 6
포트로더데일 해변가의 안전요원 전망대
6 / 6
  • 주별:
    플로리다주

포트로더데일 지역은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무궁무진한 아웃도어 애호가들의 천국입니다.

480km가 넘는 내륙 수로를 탐험하거나 37km에 달하는 각종 수상 경력의 해변에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산호초 사이에서 스노클링하기, 에버글레이즈 습지 통과하기, 심해 낚시 등 누구나 연령, 예산과 수준에 맞는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상에서 체험하는 포트로더데일

방대한 수로 체계를 갖춘 화창한 포트로더데일은 야외 모험을 즐기기 좋은 도시로 '미국의 베니스'라 불리기도 합니다. 저는 전용 요트를 전세 내어 아름다운 수로를 둘러보고 감탄이 절로 나는 수백만 달러 규모의 놀라운 저택도 구경했습니다. 여행 비용을 아끼려면 수상 택시를 이용해 보세요. 승차권을 한 번 구매하면 하루 동안 여러 정류장에서 승하차할 수 있습니다.

포트로더데일의 럭셔리 요트

포트로더데일의 럭셔리 요트
더 보기
에이먼 포커스
추가 정보

수많은 아름다운 해변

포트로더데일은 미국에서 가장 아름답다 할 만한 황금빛 모래와 청록색 바닷물이 펼쳐진 해변을 자랑합니다. 하지만 해변에서 빈둥거리다가 혹시 지루해지지 않을까 염려한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이곳은 정말 세련된 해변 여행지이니까요. 3km 길이의 하얀색 물결 모양 벽을 따라 조성된 산책로에서 스케이트를 타고 바람에 흔들리는 야자수 사이를 지나가 보세요. 산책을 하거나 매력적인 야외 레스토랑, 카페와 상점을 둘러봐도 좋습니다.

포트로더데일에서 대서양 해안을 따라 즐기는 산책

포트로더데일에서 대서양 해안을 따라 즐기는 산책
더 보기
에이먼 포커스

로더데일바이더씨 해변에서 다이빙하기

로더데일바이더씨(Lauderdale-by-the-Sea)는 '플로리다 주 남부 해안 다이빙의 중심지'라 불리는 아담한 마을입니다. 해변에서 물속으로 바로 들어가면 산호초까지 쉽게 수영해 갈 수 있습니다. 낚시를 좋아한다면 앵글린스 낚시 부두(Anglins Fishing Pier)에서 명당 자리를 찾아보세요. 마을 중심부에 있는 여러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거나 형형색색 의자에 앉아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대형 커넥트 포(Connect 4) 또는 젠가(Jenga) 게임을 즐겨도 좋습니다.

로더데일바이더씨 해변에서 즐기는 하루

로더데일바이더씨 해변에서 즐기는 하루
더 보기
에이먼 포커스

에어보트 투어와 독특한 동물 체험이 가능한 소그라스 레크리에이션 파크

다른 유형의 수상 모험을 원한다면 소그라스 레크리에이션 파크(Sawgrass Recreation Park)를 방문해 보세요. 에어보트를 타고 물 위를 달리며 에버글레이즈(Everglades) 습지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수면 아래 모터가 없기 때문에 일반 보트로는 닿을 수 없는 수심이 얕은 지대까지 나아갈 수 있습니다. 신나는 에어보트 투어 후에는 이국적인 야생 동물 전시관을 찾아보세요. 멸종 위기에 처한 플로리다 퓨마와 검은표범을 만날 수 있으며, 새끼 악어를 안아볼 수 있습니다. 악어를 안아본 것은 제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중 하나입니다.

포트로더데일 소그라스 레크리에이션 파크에서 즐기는 에버글레이즈 습지 에어보트 투어

포트로더데일 소그라스 레크리에이션 파크에서 즐기는 에버글레이즈 습지 에어보트 투어
더 보기
에이먼 포커스

심해 낚시

모험을 즐기는 분이시라면 심해 낚싯배에 몸을 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포트로더데일 지역은 세계에서 수요가 가장 많은 낚시감이 연중 몰리기 때문에 심해 낚시를 즐기기 최고의 장소입니다. 저는 낚시를 해 본 적이 한 번도 없었지만, 이 체험을 통해 소중한 추억 이상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날 잡은 첫 물고기는 2.1m 길이에 무게가 113.4kg나 되는 흉상어였고, 괜찮은 크기의 고등어, 베라쿠다와 참치 두어 마리도 낚아 올렸습니다! 그다음에는 앞에 잡은 물고기만큼 대단하지는 않더라도 미모에서 뒤지지 않는 마히마히를 잡았습니다.

포트로더데일의 심해 낚시용 전세 배

포트로더데일의 심해 낚시용 전세 배
더 보기
에이먼 포커스

이동 수단

포트로더데일 지역에는 브로워드 비-사이클(Broward B-Cycles)이라는 우수한 자전거 사용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어 필요할 때 쉽게 사용하고, 필요 없을 때 쉽게 반환할 수 있습니다.

저는 포트로더데일에서 보낸 시간이 너무나 즐거웠기에 당장에라도 다시 가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이곳을 방문해 야외에서 최고의 휴가를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