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샌타바버라만 주변의 아름다운 풍경 감상해보기
Jay Sinclair
1 / 1
  • 주별:
    캘리포니아주

샌타바버라에서 갓 잡은 해산물과 와인 테이스팅 및 축제를 풍성하게 즐겨보세요.

모두 맛보고 싶으신가요? 캘리포니아의 풍요로움을 기념하며 즐기려는 미식가를 위해 준비한 샌타바버라 필수 맛 기행 5가지를 살펴보세요.

1. 갓 잡은 신선한 해산물 요리

반짝반짝 빛나는 샌타바버라 해협(Santa Barbara Channel)은 미국에서 친환경 고품질 해산물이 가장 많이 생산되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계절에 따라 대하, 점박이새우, 캘리포니아 넙치, 방어, 날개다랑어, 황새치, 태평양 도미, 베라쿠다 등이 잡힙니다! 해변의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고 새터데이 피셔맨스 마켓(Saturday Fisherman's Market)에서 배에서 잡힌 신선한 해산물을 골라보고 하버 웨이(Harbor Way)의 샌타바버라 피시 마켓(Santa Barbara Fish Market)에서 쇼핑하거나 전세 낚싯배를 타고 직접 고기를 잡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샌타바버라 해협은 미국에서 친환경 고품질 해산물이 가장 많이 생산되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샌타바버라 해협은 미국에서 친환경 고품질 해산물이 가장 많이 생산되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더 보기
Jay Sinclair

2. 와인 트레일 따라가 보기

와인을 좋아하는 분은 샌타바버라의 와이너리 투어, 와인제조업자가 준비하는 디너, 와인 시음 및 관련 축제에 꼭 참여해 보세요. 샌타바버라 카운티에는 공인 와인 아펠라시옹이 4곳 있으니 바쁘게 움직여 둘러보시면 좋습니다. 샌타 리타 힐스(Santa Rita Hills)에서 세계 정상급 피노 누아도 즐겨보세요. 샌타바버라 다운타운으로 가 어번 와인 트레일(Urban Wine Trail)을 따라 거닐어보세요 마일스 앤 잭스(Miles’ and Jack’s) 어드벤처는 샌타바버라 와인 카운티에서 촬영해 2004년 오스카상을 수상한 사이드웨이(Sideways)로 더욱 유명해졌으니 따라가 보시면 좋습니다.

3. 팜투테이블 즐겨보기

샌타바버라를 멋진 관광지로 만들어주는 온화한 기후는 농업의 발전에도 한몫합니다. 이 지역에서 활동하는 최고의 셰프들은 풍부한 지역 특산물을 요리에 활용하며, 레스토랑을 직접 운영하는 농장을 방문하면 갓 수확한 신선한 재료로 만든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파머스 마켓은 매일 운영되며(월요일 제외) 어디에서나 농장 가판대 위로 농작물이 가득 찬 바구니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파머스 마켓은 매일 운영되므로(월요일은 휴무) 언제든지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머스 마켓은 매일 운영되므로(월요일은 휴무) 언제든지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보기

4. 다양한 맛 

샌타바버라에서는 버거 판매대부터 고급 식당까지 모두가 신선한 지역 식자재를 이용하며 아이스크림 가게도 지역 특산 과일을 이용해 환상적인 아이스크림과 젤라토, 소르베를 만듭니다.

 

5. 현지인처럼 축제 즐겨보기 

10월에는 샌타바버라의 먹거리와 마실 거리 및 문화를 기념하는 축제가 매일 열립니다.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페스티벌(California Avocado Festival), 하버 앤 시푸드 페스티벌(Harbor & Seafood Festival), 캘리포니아 레몬 페스티벌(California Lemon Festival), 셀러브레이션 오브 하베스트(Celebration of Harvest)를 비롯한 수많은 먹거리 관련 행사와 축제, 각종 체험이 한 달 동안 이어지니 실컷 즐겨보세요.

매년 열리는 음식과 음료 축제는 이 지역의 문화와 풍요로움을 기념합니다.

매년 열리는 음식과 음료 축제는 이 지역의 문화와 풍요로움을 기념합니다.
더 보기
Jay Sincl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