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플로리다주 트레저 코스트에 있는 허친슨섬의 한적한 해변 중 한 곳의 조감도
1 / 1
  • 주별:
    플로리다주

대서양의 가장자리, 플로리다주 동부 해안에 자리한 트레저 코스트는 탐험하기 좋은 아름다운 자연으로 가득한 휴가 여행지입니다.

트레저 코스트(Treasure Coast)를 이루는 인디언 리버 카운티(Indian River County), 세인트루시에 카운티(St. Lucie County), 마틴 카운티(Martin County)는 연중 즐길 수 있는 때 묻지 않은 풍경으로 여행객들을 반깁니다. 환상적인 공원과 보호구역에서 카약과 낚시를 즐기고, 멋진 해변을 거닐며, 자연 친화적인 명소에서 현지 동식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공원과 자연 보호구역

이 지역에 있는 수많은 공원은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를 끌어들입니다. 도시 세바스찬에서 인디언강(Indian River)을 사이에 두고 건너편에 위치한 세바스찬 인렛 주립공원(Sebastian Inlet State Park)은 작은 만 옆에 자리 잡은 서핑의 천국으로, 전 세계 서퍼들이 ’퍼스트 피크(First Peak)’와 ‘몬스터 홀(Monster Hole)’로 모여듭니다. 대서양으로 이어지는 두 곳의 부두에서 전갱이와 삼치 낚시를 즐겨 보세요. 가족과 함께라면 공원에서 조개껍데기를 줍고, 수영과 스노클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베로비치 북부, 북반구에서 가장 다양한 생물이 서식하는 하구 중 하나인 인디언강 석호(Indian River Lagoon)에서 카약을 타고 돌고래, 매너티, 진홍저어새를 관찰해 보세요. 수상비행기 투어를 통해 높은 곳에서 비할 데 없이 아름다운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

호브 사운드(Hobe Sound)의 블로잉 록스 보호구역(Blowing Rocks Preserve)은 만조 시 좁은 석회암 틈새로 바닷물이 솟구쳐 오르는 스릴 넘치는 현상으로부터 그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이 바위투성이 해안선을 따라 청정 해변의 모래언덕, 맹그로브 습지, 떡갈나무 숲을 꼭 들러 보세요.

인디언강 석호가 대서양과 만나는 포트 피어스의 제티 파크(Jetty Park)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활동은 바다낚시지만, 오두막 그늘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작은 만과 바다의 탁 트인 전경을 감상하는 것도 최고입니다. 걸어서 조금만 이동하면 레스토랑과 상점들이 나옵니다.

세바스찬 인렛 주립공원의 아름다운 푸른 바다와 한적한 해변

세바스찬 인렛 주립공원의 아름다운 푸른 바다와 한적한 해변
더 보기

환상적인 해변

약 40km에 이르는 포트 피어스의 허친슨섬(Hutchinson Island)은 실제로는 포트 피어스 후미(Fort Pierce Inlet)로 분리된 노스 허친슨섬(North Hutchinson Island)과 사우스 허친슨섬(South Hutchinson Island)이라는 두 개의 평행 사도입니다. 이 길게 뻗은 청정 모래사장과 완만한 모래언덕 지대에는 누드 해변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블라인드 크리크 비치(Blind Creek Beach), 안전요원이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이 즐기기 좋은 돌먼 비치(Dollman Beach) 등 각각의 개성을 지닌 수많은 해변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아직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해안선이 길게 뻗어 있는 포트 피어스의 사우스 허친슨섬에는 일반인들에게 개방된 해변과 주차장이 다수 있습니다. 해수욕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주거 및 상업적 개발이 거의 이루어지지 않은 이 한적한 해변들이 마음에 들 것입니다. 프레더릭 더글러스 기념 공원(Frederick Douglass Memorial Park)에서는 플로리다주 남동부에서 유일하게 해안선을 따라 승마를 즐길 수 있는 해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 동반 투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로비치에는 인디언강 석호를 사이에 두고 본토 건너편에 자리한 다양한 해변이 있습니다. 일반인들에게 개방된 트래킹 스테이션 비치프런트 파크(Tracking Station Beachfront Park)에서는 안전요원들이 서핑과 수영을 하는 사람들을 지켜봅니다. 엔터테이너인 글로리아 에스테판(Gloria Estefan)과 그녀의 남편 에밀리오(Emilio)가 소유하고 있는 코스타 데스테 비치 리조트 앤드 스파(Costa d’Este Beach Resort [[SDLENTITYREF[amp]] Spa)는 광활한 해변과 대서양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고급 숙박 시설과 식당,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마틴 카운티의 젠슨 비치(Jensen Beach), 스튜어트 비치(Stuart Beach), 배스터브 리프 비치(Bathtub Reef Beach), 호브 사운드 비치(Hobe Sound Beach)에서는 모래 위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스노클링을 하거나 앞바다의 난파선이 있는 지점까지 스쿠버 다이빙을 하는 등 체력에 맞게 활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젠슨 비치 코즈웨이(Jensen Beach Causeway)는 인트라코스탈 수로(Intracoastal Waterway)를 가로지르며 조깅이나 산책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극적인 경관을 선사합니다.

스튜어트의 허친슨섬 해안가에 가득한 조개껍데기

스튜어트의 허친슨섬 해안가에 가득한 조개껍데기
더 보기

자연 친화적인 명소

스튜어트의 허친슨섬에 자리한 플로리다 해양학 해안 센터(Florida Oceanographic Coastal Center)는 자연 트레일, 상어를 비롯한 물고기들로 가득한 넓은 석호, 다친 바다거북을 위한 해수가 담긴 수조를 갖춘 230,000m² 규모의 교육 보호구역입니다. 하루에 두 번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노랑가오리와 물고기에게 먹이 주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이 해안에 둥지를 틀고 있는 바다거북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습니다.

포트세인트루시에 있는 900,000m² 규모의 옥스보 에코 센터(Oxbow Eco-Center)는 세인트루시에강(St. Lucie River)의 노스 포크(North Fork)에 자리한 자연 보호구역입니다. 숲과 강을 따라 구불구불 나 있는 눈에 띄는 트레일, 보드워크, 전망대를 자랑합니다. 땅거북, 수달, 아르마딜로를 비롯한 다른 야생동물을 잘 찾아보세요.

세인트루시에강이 내려다보이는 옥스보 에코 센터의 보드워크

세인트루시에강이 내려다보이는 옥스보 에코 센터의 보드워크
더 보기

찾아가는 방법

팜비치 국제 공항(PBI)이나 마이애미 국제 공항(MIA), 올랜도 국제 공항(MCO)에 도착하면 차량을 렌트하여 트레저 코스트를 둘러보세요. 베로비치 지역 공항(VRB)으로 가는 연결 항공편을 탈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