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플로리다주 베로 비치의 해변가에 있는 프라이빗 풀
Amon Focus
1 / 8
Abundant wildlife throughout Indian River County, Florida
Amon Focus
2 / 8
Easy surfing at Vero Beach, Florida
Amon Focus
3 / 8
Oceanfront accommodations on Vero Beach, Florida
Amon Focus
4 / 8
Luxurious beachside accommodations in Vero Beach, Florida
Amon Focus
5 / 8
Shopping at local boutiques in Vero Beach, Florida
Amon Focus
6 / 8
Relax in the McKee Botanical Garden, Vero Beach, Florida
Amon Focus
7 / 8
Beautiful sunset over the natural landscape of Indian River County, Florida
Amon Focus
8 / 8
  • 주별:
    플로리다주

이 글의 제목은 "숨겨진 보물" 정도가 되겠지만, 제가 정말 원하는 것은 플로리다주의 아름다운 베로비치와 인디언 리버 카운티에서 체험한 놀라운 것들을 조금이나마 소개하는 것입니다.

베로비치나 인디언 리버 카운티를 들어본 적이 없다 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이곳을 찾기란 어렵지 않습니다. 플로리다주 남부에 위치한 이 특별한 지역은 올랜도에서 남동쪽으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있는 보물 해안(Treasure Coast)이라는 곳에 자리해 있습니다. 보물 같은 이 지역에 정말 잘 어울리는 이름이 아닐 수 없습니다.

베로비치 소개

베로비치에 도착하면 에서 이곳을 왜 미국 최고의 해변 여행지 중 한 곳으로 선정했는지 금방 알게 됩니다. 대서양과 인디언 강 석호의 투명한 푸른 물이 넘실대는 이곳에 도착하는 순간 고개를 끄덕이며 동의할 수밖에 없습니다.

베로비치는 낙원에 있을 것만 같은 아름다운 자연, 멋진 분위기, 품격있는 세련미 등이 한데 모인 곳입니다. 대도시의 모든 편의시설을 갖춘 소도시의 아늑한 느낌을 상상해 보세요. 지금 상상한 바로 곳이 베로비치입니다. 웰컴 투 베로비치!

풍부한 자연

자연과 야외를 좋아한다면 베로비치와 인디언 리버 카운티는 낙원 이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대서양을 헤엄치는 돌고래 떼를 보는 것이 흔한 일입니다. 인디언 강은 매너티와 수달은 물론 백로, 왜가리 등 아름다운 조류가 서식하는 자연 보호 지역입니다. 인디언 리버 카운티의 해변에는 바다거북의 보금자리가 있으며, 거북의 알은 인간의 방해를 받지 않도록 로프를 쳐서 보호하고 있습니다.

특색 있는 세련된 숙박 시설

베로비치에는 머물 곳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중 코스타 데스테 비치 리조트(Costa d’Este Beach Resort)는 유명 연예인인 에밀리오와 글로리아 에스테판 부부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에 위치한 코스타 데스테는 플로리다 남부 스타일의 일류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하는 곳으로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하기 좋은 고급스러운 오아시스라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인기 숙박 시설로는 베로비치 호텔 & 스파가 있는데, 이곳은 명소가 밀집한 해변 대로인 오션 드라이브에 위치해 있습니다. 발리 스타일의 친근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고 아름다운 전망의 수많은 해변을 바로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람이 찾는 곳입니다. 이 호텔은 환대산업 분야에서 가장 높은 등급 중 하나인 AAA 4-다이아몬드를 받았습니다.

쇼핑과 다양성, 모든 것이 한자리에

저에게 쇼핑과 레저를 즐기기 좋은 한 곳을 말하라면 망설임 없이 비치사이드 쇼핑 지역을 꼽을 것입니다. 이 다채로운 인기 지역에는 전문 상점, 고급 레스토랑, 많은 사람이 찾는 매우 세련된 바가 밀집해 있습니다. 음식은 정말 다 맛있습니다!

적절한 가격에 유명 브랜드 제품을 찾고 있다면 65%까지 할인을 제공하는 베로비치 아웃렛을 방문해 보세요. 바나나 리퍼블릭, 아이조드, 나이키, 코치, 화이트 하우스 블랙 마켓 등 수많은 브랜드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휴가란 모름지기 원하는 대로 즐겨야 하는 법! 베로비치는 가까운 곳에 모든 것이 있으니 이런 이점을 활용해 최고의 휴가를 즐겨 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