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판타스틱 엄브렐라 팩토리
1 / 1
  • 주별:
    로드아일랜드주

조각상, 직접 체험 동물원, 히피 스타일 시장이 있는 250년 된 농장.

1760년에 처음 문을 연 판타스틱 엄브렐라 팩토리(Fantastic Umbrella Factory)는 로드아일랜드주 해안 근처의 작은 농장에 세워졌으며 식물 종묘장, 직접 체험 동물원, 선물 가게로서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로드아일랜드주 사람들은 이상하고 작은 이 농장에 있는 기이한 조각상을 보기 위해, 그리고 무엇보다도 쇼핑을 하기 위해 엄브렐라 팩토리에 방문하고 있습니다. 몇 채의 낡은 헛간으로 이루어진 엄브렐라 팩토리의 가게는 현지 농부와 예술가들이 만든 유리 공예품, 할로윈 의상, 유기농 식품을 비롯한 세계 각지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영업을 시작한 이래로 엄브렐라 팩토리는 화분 바구니로 지역 주민들로부터 명성을 얻어 왔습니다. DIY 방식을 추구하는 이 농장은 40년의 불안정한 경제적 상황은 물론 화재까지 이겨내며 로드아일랜드주의 숨겨진 보석 중 하나로서 그 위치를 지켜왔습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1번 루트를 타고 남쪽의 웨스털리(Westerly)로 향하다가 올드 포스트 로드(Old Post Road)로 빠지세요. 약 1.6km 정도 달린 후 왼쪽을 자세히 보세요. 놓치기 쉽지만 도로 건너편에 벽돌 공장이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의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