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와이오밍주 셰리든의 민트 바
1 / 1
  • 주별:
    와이오밍주

미국에서 가장 면적이 넓은 주 중 하나인 와이오밍주의 광활한 지형만큼이나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와이오밍주는 미국에서 인구가 가장 적은 주라는 것은 탐험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다는 뜻도 됩니다. 데빌스 타워 국립기념지(Devils Tower National Monument)의 지질학적인 경이로움을 감상하고 전설적인 잭슨홀(Jackson Hole)에서 스키를, 옐로스톤 국립공원(Yellowstone National Park)에서는 야외 모험을 즐겨보세요. 모험을 하다가 배가 고파지면 농장의 신선함을 담은 요리, 갓 잡은 고기류로 만든 음식, 수제 음료, 디저트 등 와이오밍주의 다채로운 요리를 맛보세요.

팜투테이블 레스토랑 음식 맛보기

농장에서 갓 수확한 재료로 만드는 음식은 그 어떤 음식과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와이오밍주에서는 현지에서 나는 농산물과 들소를 포함한 고기류로 음식을 만듭니다. 랜더(Lander)는 캐스퍼에서 서쪽으로 약 2시간 30분 거리에 있는 마을입니다. 이곳의 더 미들 포크(The Middle Fork)에서는 바나나 빵으로 만든 프렌치 토스트나 그레이비 소스를 듬뿍 바른 프라이드 스테이크 등을 비롯한 호화로운 아침 식사와 점심 식사를 제공합니다. 여름에는 저녁 식사도 제공하며 졸졸 흐르는 개울가에 바로 인접한 아름다운 야외 테라스는 이 레스토랑의 자랑거리입니다. 카우보이 전설 버펄로 빌(Buffalo Bill)의 고향인 코디에 자리한 더 로컬(The Local)에서 버펄로 버거나 멧돼지 바비큐를 맛보세요. 잭슨홀 마운틴 리조트(Jackson Hole Mountain Resort)에 방문하는 동안 국립 엘크 보호구역(National Elk Refuge)을 탐방하고 나면 잭슨을 거점으로 삼아 머물러 보세요. 러스티 패럿 로지(Rusty Parrot Lodge) 내부에 자리한 와일드 세이지(Wild Sage)의 아늑한 식당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현지산 유기농 농산물, 고기, 물고기를 재료로 한 와일드 세이지의 메뉴는 AAA 다이아몬드 4등급을 획득했습니다.

잭슨의 와일드 세이지에서 현지에서 나는 재료로 만든 음식 맛보기

잭슨의 와일드 세이지에서 현지에서 나는 재료로 만든 음식 맛보기
더 보기
David J. Swift

수제 음료 맛보기

소량으로 제공되는 맥주, 증류주, 와인, 벌꿀주 애호가라면 와이오밍의 수제 음료에 빠지지 않고는 배길 수 없습니다. 캐스퍼(Casper)의 백워즈 디스틸링 컴퍼니(Backwards Distilling Company)는 자체 생산 시설 투어를 제공하며 투어 중에 시음실에서 보드카, 진, 럼 등을 맛볼 수도 있습니다. 빅혼 국유림(Bighorn National Forest)에서 동쪽으로 2시간 거리에 있는 질레트의 빅 로스트 메더리 앤 브루어리(Big Lost Meadery and Brewery)에서 벌꿀주용 전통 뿔잔에 담긴 예술적인 수제 벌꿀주를 마셔보세요. 맥주를 즐기는 여행객들은 블랙 투스 브루잉 컴퍼니(Black Tooth Brewing Company), 루미너스 브루하우스(Luminous Brewhouse), 스미스 앨리 브루잉 컴퍼니 앤 퍼블릭 하우스(Smith Alley Brewing Company & Public House)에서 계절별로 양조되는 가장 인기 있는 다양한 맥주를 샘플 사이즈로 맛볼 수 있습니다. 이 세곳 모두 셰리든에 위치해 있습니다. 와인 애호가라면 토링턴 근처의 헌틀리(Huntley)에 있는 테이블 마운틴 포도원(Table Mountain Vineyards) 방문을 예약하셔도 좋습니다. 와인은 오직 와이오밍주에서 나는 재료와 와이오밍주의 겨울을 견뎌내는 매우 단단한 포도만으로 만들어집니다.

질레트의 빅 로스트 미더리 앤 브루어리에서 장인이 만든 벌꿀주 시음하기

질레트의 빅 로스트 미더리 앤 브루어리에서 장인이 만든 벌꿀주 시음하기
더 보기
빅 로스트 미더리

사탕과 초콜릿에 마음껏 빠져들기

달콤함을 좋아하는 이들을 위해 미티츠 쇼콜라티에(Meeteetse Chocolatier)에서는 말린 체리, 바다 소금, 설탕 조림한 생강 등의 재료를 듬뿍 넣은 초콜릿을 비롯해 입안을 가득 적시는 과자를 만듭니다. 환경적인 측면에서도 이로울 수 있도록 이 쇼콜라티에는 폐기물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 시설이며 유기농 재료를 포함하여 사용합니다. 1956년에 설립된 캐스퍼의 가족 소유 기업인 도넬리스 캔디스(Donells Candies)에서 수작업으로 장식된 트러플 한 박스를 구입해 보세요. 애프톤의 스타 밸리 초콜릿(Star Valley Chocolates)에서 홈메이드 스타일의 퍼지를 주문하여 맛본 다음 자체적으로 개발한 초콜릿 시럽으로 만든 핫초콜릿이나 커피로 입가심을 해보세요. 아주 맛있습니다!

미티츠 쇼콜라티에에서 장인이 만든 다양한 디저트 맛보기

미티츠 쇼콜라티에에서 장인이 만든 다양한 디저트 맛보기
더 보기
와이오밍주 관광청

경험: 목장에서의 식사

와이오밍주를 제대로 경험하는 최고의 방법은 사냥, 낚시, 카우보이 캠프파이어를 즐길 수 있는 정통 관광용 목장에 머무는 것입니다. 잭슨 근처의 그로스 벤트르 리버 랜치(Gros Ventre River Ranch)에서 숨이 멎을 듯 아름다운 티턴 산맥(Teton Mountains)의 뷰를 감상하며 야외에서 요리해 보세요. 조금은 강한 아웃도어 스포츠를 원하는 여행자라면 빅혼 산맥(Bighorn Mountains) 기슭의 버펄로(Buffalo)에 위치한 폴디드 힐스 랜치(Folded Hills Ranch)에서 임시 숙소와 식사가 제공되는 사냥이나 플라이 피싱 트립을 예약해 보세요.

티턴 카운티에서 송어 낚시하기

티턴 카운티에서 송어 낚시하기
더 보기
와이오밍주 관광청

찾아오는 방법

와이오밍주에서 인기 있는 공항으로는 캐스퍼-나트로나 카운티 국제공항(CPR), 샤이엔 지역 공항(CYS), 잭슨홀 공항(JAC), 셰리든 카운티 공항(SHR), 코디 지역의 옐로스톤 지역 공항(YRA)이 있습니다. 공항에서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와이오밍주는 워낙 면적이 넓기 때문에 자체 교통 수단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