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스트 록 공원에서 본 전망
1 / 1
  • 주별:
    코네티컷주

역사의 한 면이 담긴 뉴헤이븐과 롱아이랜드해협의 전경.

잎이 무성한 숲과 눈에 덜 띄는 먼지 나는 길을 지나 구불구불 나아가서 높이 올라가면 멀리 뉴헤이븐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 너머에는 롱아일랜드해협(Long Island Sound)이 펼쳐지고 푸른 바다가 멀리 뻗어 있습니다. 멈춰 서서 전경을 담아보세요. 이는 도시와 순간을 나누는 분위기 있는 방법입니다. 걸어서 가든 자전거나 자동차를 타고 가든, 이스트 록(East Rock)의 정상에 올라가면 뉴헤이븐의 상징적인 명소 중 하나로 도시 어디에서든 보이는 육군 및 해군 용사 기념비( Soldiers and Sailors Monument)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높이가 34m에 이르며 1887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기념비는 독립전쟁, 1812년 전쟁, 멕시코 전쟁 및 남북전쟁에서 목숨을 잃은 뉴헤이븐의 시민을 기립니다. 밤에 이 기념비는 밝은 조명을 하늘로 비추고 때로는 많은 색깔을 비추어 창문 밖으로 머리를 내밀면 누구나 볼 수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지역 명소

코네티컷주 뉴헤이븐에 사신다면, 이스트 록의 정상에 가봤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긴 흑색 미세 화성암 능선은 도시의 북쪽에 있으며 절벽은 아래에 있는 예스러운 인근 지역과 유원지에서 위로 급격히 상승합니다. 망루는 롱아일랜드해협에서 북쪽 버몬트주 경계 끝까지 뻗어있는 메타코멧 리지(Metacomet Ridge)의 일부입니다. 이스트 록을 경험하는 가장 극적이고 보람 있는 방법은 약간 위태로운 자이언트 스텝스 트레일(Giant Steps Trail)을 거쳐 가는 방법입니다. 이스트 록의 동쪽에서 트레일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길은 들쭉날쭉한 돌 계단으로 금속 손잡이가 설치되어 있으며 정상까지 가는 마지막 약 86.8m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겨울에는 스노슈나 크로스컨트리 스키를 사용하여 이스트 록 공원을 지나 이곳까지 올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가족들이 보통 정상까지 운전을 하고 와서 피크닉을 즐깁니다. 밤에는 이스트 록 정상 기념비의 섬광등 아래에 서서 평화롭게 반짝이는 도시를 볼 수 있습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자동차나 도보로 이스트 록 정상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도보로 가면 정상에 이르는 여러 경로를 이용하여 더 작고 눈에 덜 띄는 길로 접근하게 됩니다. 기본 방향을 유지하기만 하면 길을 잃지 않습니다. 공원은 보도 여행자들과 보행객들에게 연중 개방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도로는 4월에서 11월까지는 오전 8시부터 일몰 때가지 개방되고 12월부터 3월까지는 금요일, 주말 및 공휴일에 오후 4시까지 개방됩니다.

이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용으로 제작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