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위스콘신 주 콜러에 위치한 이미그런트 레스토랑의 토스트
이미그런트 레스토랑의 서비스
1 / 1
  • 주별:
    일리노이주
    미시간주
    위스콘신주
    오하이오주
    인디애나주

멋진 음식을 웅장하고 역사적인 분위기에서 즐기면 더더욱 그 맛을 잊지 못하게 됩니다.

미국 중서부 지역에서 맛있고 획기적인 요리와 흥미로운 미국 역사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역사적인 호텔 다섯 곳을 살펴보세요.

1. 아메리칸 클럽의 이미그런트 레스토랑

거의 한 세기 전, 이민자 가정에서 태어난 월터 콜러(Walter Kohler)는 위스콘신 주 셰보이건 강(Sheboygan River) 연안 콜러에 튜더(Tudor) 시대풍의 마을을 조성해 이민 노동자들을 위한 삶의 터전을 만들었습니다. 현재 이곳에는 세계 정상급 골프장으로 잘 알려진 아메리칸 클럽(American Club)은 물론, 고급 요리를 선사하는 이미그런트 레스토랑(Immigrant Restaurant)이 있으며 인기 많은 축제가 열립니다. 이미그런트 레스토랑 메뉴에서 장인이 만든 위스콘신 주 수제 치즈를 찾아보고 5월에 열리는 맥주 축제(Festival of Beer)와 10월에 열리는 푸드 앤 와인 익스피리언스(Food & Wine Experience)에도 참가해보세요.

2. 힐튼 신시내티 네덜란드 플라자의 오키즈 앳 팜 코트

오하이오 주 신시내티의 활기차고 다정한 다운타운에는 1931년 개관한 아르데코 양식의 보물 힐튼 신시내티 네덜란드 플라자(Hilton Cincinnati Netherland Plaza)가 있습니다. 브라질산 로즈우드로 만든 나무 벽과 거대한 천장 벽화가 시선을 사로잡고, 호텔 내부의 오키즈 앳 팜 코트(Orchids at Palm Court) 레스토랑에서는 토드 켈리(Todd Kelly) 셰프가 각종 상을 석권한 음식을 선보입니다. 구운 사슴 고기에 밤과 겨울 호박을 곁들인 코스 요리를 드셔 보세요.

힐튼 신시내티 네덜란드 플라자 안에 위치한 오키즈 앳 팜 코트의 메뉴에서 부드러운 랍스터 샐러드를 만나보세요.

힐튼 신시내티 네덜란드 플라자 안에 위치한 오키즈 앳 팜 코트의 메뉴에서 부드러운 랍스터 샐러드를 만나보세요.
더 보기

3. 프렌치릭 스프링스 호텔의 1875: 더 스테이크하우스

인디애나 주 프렌치릭의 아름다운 후지어 국유림(Hoosier National Forest) 옆에서 화려한 자태를 뽐내는 프렌치릭 스프링스 호텔(French Lick Springs Hotel)은 170년 동안 휴식을 취하고 활기를 되찾으려는 손님들의 발길을 이끌어 왔습니다. 이제 스파와 골프장은 물론 1875: 더 스테이크 하우스(1875: The Steakhouse)로 더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개방된 레스토랑 주방에서는 셰프들이 건식 숙성시킨 프리미엄 중서부 쇠고기 스테이크와 크림을 넣어 끓인 인디애나 스위트콘 같은 사이드 디시를 준비합니다.

인디애나 주 프렌치릭에 위치한 프렌치릭 스프링스 호텔 내부의 1875: 더 스테이크하우스

인디애나 주 프렌치릭에 위치한 프렌치릭 스프링스 호텔 내부의 1875: 더 스테이크하우스
더 보기
추가 정보

4. 파머 하우스 힐튼 호텔의 록우드 레스토랑

시카고 예술 대학(Art Institute of Chicago)에서 걸어서 금세 도착하는 일리노이 주 시카고 다운타운 한복판에 1873년 문을 연 파머 하우스(Palmer House)는 사람들로 붐빕니다. 호텔 내부의 록우드 레스토랑(Lockwood Restaurant)을 예약해 점심 정식을 드셔 보세요. 정식에는 이곳 역사가가 안내하는 투어가 포함되며 디저트로 브라우니가 제공됩니다. 전설에 따르면 브라우니는 1893년 시카고 세계 박람회(Chicago World’s Fair)에 선보이기 위해 이 호텔 파티시에가 개발했다고 합니다!

파머 하우스 힐튼 호텔의 록우드 레스토랑은 시카고 중심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파머 하우스 힐튼 호텔의 록우드 레스토랑은 시카고 중심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보기

5. 그랜드 호텔의 다이닝 룸

미시간 주 맥키노 섬(Mackinac Island) 남쪽 해안에 1887년 문을 연 그랜드 호텔(Grand Hotel)의 다이닝 룸(Dining room)은 맥키노 해협(Straits of Mackinac)의 전망을 내려다 봅니다. 빅토리아 시대 리조트인 이곳에 들어가는 교통수단은 말이 끄는 마차와 자전거뿐입니다. 저녁이 되면 멋지게 차려입고 5코스 만찬을 즐기며 미시간 주가 자랑하는 와인과 제철 과일을 드셔 보세요(훈제한 오리고기 가슴살을 상큼한 체리 잼과 함께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