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키시미에서 열기구를 타고 플로리다주 중부 상공으로 날아오르다
1 / 1
  • 주별:
    플로리다주

플로리다주 중부는 겨울이 온난하고 햇살이 따사로워 관광객들이 좋아하는 곳이며, 그중에서도 키시미는 최고의 휴가지입니다.

플로리다주 키시미와 그 주변 지역의 테마파크는 인기 있는 관광지임이 분명합니다만, 키시미의 일 년 내내 푸른 하늘 아래 햇볕을 쬘 수 있는 방법은 훨씬 다양합니다. 낚시와 골프를 즐기고, 말을 타고 경치 좋은 산책로를 거닐거나, 에어 보트를 타보세요. 야외에서 쇼핑, 식사, 콘서트, 이벤트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하루 종일 키시미에서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키시미 스타일 레저: 낚시 또는 골프

지역 주민들이 ‘토호호(Lake Toho)’라고도 부르는 토호페칼리가호(Lake Tohopekaliga)에서의 농어 낚시는 플로리다주 중부에서 놓쳐선 안 될 모험입니다. 면적이 90㎢가 넘는 동시에 키시미 체인 오브 레이크스(Chain of Lakes)의 일부인 이곳은, 플로리다주에서 가장 유명한 큰입우럭 낚시 명당입니다. 낚시 장비를 챙겨, 농어와 블루길, 개복치, 그리고 크래피를 잡을 때의 짜릿한 손맛을 느껴 보세요. 호안에서, 아이들과 함께 레이크프론트 공원(Lakefront Park)의 놀이터로 향해 미니어처 등대를 구경해도 좋습니다.

또한 키시미와 그 인근에는 수십 개의 멋진 골프장과 세계적 수준의 리조트가 있어, 골프를 손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프로 골퍼에게 개인 레슨을 신청하거나, 옴니 올랜도 리조트 앳 챔피언스게이트(Omni Orlando Resort at ChampionsGate)의 리드베터 골프 아카데미(Leadbetter Golf Academy)에서 며칠 동안 이루어지는 골프 학교 체험에 투자해 보세요. 팔콘스 파이어(Falcon's Fire), 셀레브레이션 골프 클럽(Celebration Golf Club) 등, 최고 수준 코스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배워 보세요.

현지 골프 리조트의 골프 연습장

현지 골프 리조트의 골프 연습장
더 보기

플로리다주 중부의 흥미거리: 육상 및 수상 활동

안장을 얹고 조용한 길을 거닐거나, 현지 목장과 승마장에서 활기찬 모험을 즐겨 보세요. 레이지 H 랜치(Lazy H Ranch)에서 평일 승마 체험을 예약하고, 토호페칼리가호 근처의 초원과 오크 해먹을 거닐어 보세요. 플로리다주의 거대한 습지 수원, 에버글레이즈(Everglades)의 상류에서는 에어 보트 운전자들이 관광객들을 태우고 늪, 운하, 습지, 호수를 밤낮으로 빠르게 달립니다. 바닥이 평평한 보트가 유리 같은 물 위를 미끄러져내릴 때에는 소음 차단 헤드폰을 착용하세요. 에어 보트의 강력한 엔진과 프로펠러는 보호용 금속 케이지 속에 있습니다. 열대 조류, 거북이, 악어가 자연에서 서식하는 모습을 구경해 보세요. 일부 여행업체들은 공원, 산책로, 레스토랑, 역사적인 건물을 포함한 현지 체험도 제공합니다.

플로리다주 에버글레이즈 수원에서의 경치 좋은 에어 보트 여행

플로리다주 에버글레이즈 수원에서의 경치 좋은 에어 보트 여행
더 보기

올드 타운의 가족 친화적인 엔터테인먼트

키시미의 올드 타운(Old Town)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세요. 인근의 호텔 중 한 곳에 머무르며 상점, 레스토랑, 놀이 공원 등을 돌아보세요. 최소 30년 이상 된 자동차를 선보이는 인기 쇼, 새터데이 나잇 클래식 카 쇼 앤 크루즈(Saturday Nite Classic Car Show & Cruise)가 열리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10월에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빈티지 및 신형 쉐보레 콜베트(Chevrolet Corvettes) 전시를 베트 페스트(Vette Fest)에서 만나 보세요. 대관람차에서 전경을 감상하고, 마술쇼를 보며 마술사의 비밀을 알아내려고 노력하고, 일요일이면 땅거미가 질 무렵 커다란 야외 스크린으로 영화를 감상하고, 뮤지션들의 야외 콘서트를 감상하고, 올드 타운 가라오케(Old Town Karaoke)에서 자신만의 공연을 만들어 내기까지. 이 모든 것을 일 년 내내 즐길 수 있습니다.

키시미 올드 타운의 놀이기구와 가족 놀잇거리

키시미 올드 타운의 놀이기구와 가족 놀잇거리
더 보기
추가 정보

찾아오는 방법

올랜도 국제 공항(MCO)에서 차를 렌트하거나 픽업 서비스를 예약하면 키시미까지 약 25분이 소요됩니다. 이곳에서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는 10분, 유니버설 올랜도 리조트와 씨월드® 파크 앤 리조트TM 올랜도는 20분, 레고랜드® 플로리다 리조트는 50분 거리에 있습니다. 50,000개 이상의 휴가용 주택 대여를 포함, 70,000개 이상의 현지 숙박 시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