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텍사스주 휴스턴 도심의 화려한 벽화
VisitHouston.com
1 / 1
  • 주별:
    텍사스주

일정에서 하루가 비었나요? 휴스턴에서 꼭 해봐야 할 활동 다섯 가지를 소개합니다.

휴스턴이 텍사스주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도시라는 사실에 주눅들지 마세요. 그곳에서 24시간만 보내보면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하는 독특한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텍사스주 남동부에 위치한 이 주요 도시는 음악, 음식 혹은 거부할 수 없는 텍사스의 풍미든 당신이 무엇을 찾고 있던 간에 모두를 위한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여기 보람찬 여행을 위해 반드시 해보고 관람해야 하는 즐길 거리 다섯 가지를 소개합니다.

레코드점 쇼핑

휴스턴의 문화는 음악에 흠뻑 취해 있습니다. 휴스턴에는 풍성한 블루스의 역사가 간직되어 있습니다. 그 중 한 조각을 집으로 가져가 보면 어떨까요? 레코트판 수집을 좋아한다면 휴스턴에서는 레코드점 쇼핑을 정말 해볼 만 합니다. 시그스 라군(Sig’s Lagoon), 캑터스 뮤직(Cactus Music) 또는 바이날 엣지(Vinal Edge)에서 원하는 레코드판을 찾아 보세요. 신나는 쇼핑을 즐겨보세요!

휴스턴의 유명 레코드점 중 한 곳에서 LP 레코드판 찾기

휴스턴의 유명 레코드점 중 한 곳에서 LP 레코드판 찾기
더 보기

버팔로 바이유 공원에서 산책해보기

야외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고 싶으신가요? 휴스턴의 버팔로 바이유 공원(Buffalo Bayou Park)은 심신을 편안히 하고 휴스턴 중앙을 가로질러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명소입니다. 이 공원에는 야생동물 보호 구역, 자전거 트레일, 애완견 공원, 휴스턴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는 멋진 파빌리온은 물론 호수까지 있습니다! 이 공원은 도시 중앙에 위치해 있어 자동차, 자전거,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도 되고 걸어서도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버팔로 바이유 공원의 멋진 풍경 속에서 하이킹 즐겨보기

버팔로 바이유 공원의 멋진 풍경 속에서 하이킹 즐겨보기
더 보기

다운타운 아쿠아리움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기

자녀들과 함께 여행 중이거나, 또는 다시 동심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다운타운 아쿠아리움(Downtown Aquarium)에서 즐거움이 만끽할 수 있을 겁니다. 일반적으로 아쿠아리움에서 볼 수 있는 것들뿐 아니라 양서류, 파충류, 호랑이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부족하시다고요? ‘프로그 호퍼(Frog Hopper)’와 회전목마를 비롯해 축제에서 볼 수 있는 아웃도어 놀이기구도 있긴 하지만, 최고봉은 대관람차입니다. 30미터 높이의 대관람차에 탑승하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좋아하는 멋진 휴스턴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휴스턴의 다운타운 아쿠아리움 놀이공원에 있는 대관람차

휴스턴의 다운타운 아쿠아리움 놀이공원에 있는 대관람차
더 보기

라이브 공연 즐겨보기

휴스턴은 음악 팬들을 위한 도시입니다. 라이브 공연 관람보다 이 도시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어떤 음악 장르를 선호하든 휴스턴의 어딘가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공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휴스턴 프레스(Houston Press)에서는 이 도시의 라이브 공연 일정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방문하기 전에 휴스턴에 좋아하는 공연이 있는지 일정을 확인해 보거나, 밤에 어떤 라이브 공연이 있는지 알아봐서 새로운 공연도 관람해 보세요!

조명 속에 비친 실루엣과 라이브 음악 공연의 에너지

조명 속에 비친 실루엣과 라이브 음악 공연의 에너지
더 보기
추가 정보

박물관 관람해보기

예술 애호가라면 휴스턴의 박물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걸어서 갈 수 있는 구역 4곳에 걸쳐 위치해 있는 이 도시에는 휴스턴 어린이 박물관(Children’s Museum of Houston), 휴스턴 자연 과학 박물관(Houston Museum of Natural Science), 휴스턴 현대미술 박물관(Contemporary Arts Museum Houston)을 비롯해 다양한 박물관이 19개나 있습니다. 각 구역마다 가볼 만한 명소가 세 개 이상 있으며 자동차, 대중교통, 자전거를 이용해 구역 간 쉽게 이동이 가능하며, 걸어서 이동 가능하기도 합니다. 박물관 방문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휴스턴 자연과학 박물관의 고생물학 모리안 전시관

휴스턴 자연과학 박물관의 고생물학 모리안 전시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