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클래식 음악을 겸비한 록 밴드 트랜스 시베리안 오케스트라의 공연
1 / 1
  • 주별:
    미네소타주
    뉴욕주
    테네시주
    캘리포니아주
    플로리다주

혁신적인 작곡가와 공연 장소, 이벤트와 함께 고전 음악의 현대적인 부분을 밝힙니다.

오늘날의 고전 음악은 대단한 즐거움을 주며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습니다. 현대 예술가들이 고전 음악을 다른 장르의 음악, 생소한 악기, 몸짓과 춤, 그리고 심지어 정치적인 표현과도 섞고 있습니다. 이 독특한 이벤트와 대작에 대한 현대적 재창조, 고전 음악의 미래를 만들어나가는 작곡가를 살펴보세요.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 뉴 월드 센터의 펄스

나이트라이프를 사랑하는 도시 마이애미에서만 나이트클럽에서 울려 퍼지는 교향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뉴 월드 센터(New World Center)의 펄스(Pulse)는 신세계 교향곡의 고전적인 소리를 몸을 울리는 라이브 DJ의 베이스 소리와 결합하여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나이트클럽 경험을 선사합니다. 뉴 월드 센터의 일정을 확인하여 펄스 공연 날짜와 프랭크 게리(Frank Gehry)가 설계한 건물에 놀라운 화면으로 비춰지는 무료 영화와 월캐스트(WALLCAST®) 콘서트 등 다른 재미있는 이벤트 날짜를 확인해보세요.

뉴 월드 센터에서 월캐스트 콘서트를 감상하세요

뉴 월드 센터에서 월캐스트 콘서트를 감상하세요
더 보기

캘리포니아주 오하이 - 오하이 뮤직 페스티벌

음악 감독에게 오하이 뮤직 페스티벌(Ojai Music Festival)은 현실에 펼쳐진 꿈입니다. 매년 새로운 감독이 자신이 상상할 수 있는 최고의 현대 클래식 음악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그동안 선보인 공연은 매우 다채로우면서도 장르를 초월한 것이었습니다. 춤, 다양한 음악 스타일, 수 세기에 걸쳐 내려온 악보, 시각 효과와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사용한 실험을 클래식 음악과 결합해보기도 했습니다. 이 독특한 페스티벌은 매년 6월에 나흘에 걸쳐 진행됩니다.

오하이 뮤직 페스티벌에서 눈을 즐겁게 하는 광경과 귀를 즐겁게 하는 음악에 빠져보세요

오하이 뮤직 페스티벌에서 눈을 즐겁게 하는 광경과 귀를 즐겁게 하는 음악에 빠져보세요
더 보기

테네시주 멤피스 - 오페라 멤피스

즐거움과 영감 그리고 장르에 대한 교육을 제공한다는 목적으로 오페라 멤피스(Opera Memphis)에서는 도시 전역에서 수 많은 무료 팝업 공연을 매년 9월 오페라의 30일이라는 이름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정기 시즌에는 “나비 부인” 등의 고귀한 고전 작품과 새로운 미국 오페라를 공연합니다. 여러 사람이 오페라의 향취를 느끼게 하는 목적을 가진 맥클리브 프로젝트(The McCleave Project)를 통해 해당 단체는 지역 사회에 오페라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멤피스 오버튼 스퀘어에 있는 유명한 하틸루 시어터

멤피스 오버튼 스퀘어에 있는 유명한 하틸루 시어터
더 보기
추가 정보

뉴욕주 뉴욕 – MATA 페스티벌

신입이나 독립 고전 음악 작곡가가 공연 기회를 갖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1996년에 필립 글라스(Philip Glass), 엘레노어 샌드레스키(Eleonor Sandresky), 리사 빌라와(Lisa Bielawa)가 창립한 MATA 페스티벌은 소속과 관계없이 신흥 작가에게 무대를 제공하며 대체 미학과 스타일을 포용합니다. 매년 4월에 전 세계의 작곡가와 연주자들이 펼치는 일렉트릭 스타일에 귀기울여 보세요.

추가 정보

미네소타주 세인트 폴 – 113 컴포저 컬렉티브

113이 큐레이팅한 콘서트, 마스터 클래스, 세미나를 통해 최신 고전 음악을 만나보세요. 이 신규 작곡가와 연주가의 모임은 열심히 전 세계의 최신 음악가를 찾아 그들의 작품을 대중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공연은 저렴하며 일반적으로 모든 연령대가 관람할 수 있습니다. 실험적인 음악을 즐기신다면 공연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세인트 폴 최고의 공연 예술관 오드웨이 센터로 들어가는 관중들

세인트 폴 최고의 공연 예술관 오드웨이 센터로 들어가는 관중들
더 보기

주목할만한 연주가

오늘날의 고전 음악은 전통을 기리면서도 전통에서 점점 이탈하고 있습니다. 일부 현대 음악가들은 고전을 충실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 외 다른 음악가들은 매우 창의적이어서 모차르트, 베토벤, 헨델과 같은 전통을 배웠다는 사실조차 잊어버리게 합니다.

  • 모크렙(Mocrep) 시카고에 있는 다양한 형태의 음악을 공연 예술, 보컬, 시각 효과 및 움직임과 결합하는 11명의 예술가들의 모임입니다. 모임의 목적은 장르와 음악 매체 간의 경계를 허물고 고전 음악의 정치적인 역사를 없애는 것입니다.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다양한 예술 공간에서 그들의 활동을 살펴보세요.
  • 뉴욕시를 기반으로 하는 소프라노, 플룻, 클라리넷, 바이올린, 퍼커션 5중주단인 TAK 앙상블(TAK Ensemble)은 미국 투어를 하며 광범위하게 다른 예술가들과 협업하며 뉴욕대학교, 컬럼비아대학교, 오벌린대학교 등이 진행하는 음악 프로그램에도 협력하고 있습니다.
  • 줄리아 블록(Julia Bullock)의 아름다운 소프라노 음색은 고전 음악 애호가와 현대 음악 애호가를 모두 만족시킵니다. 줄리아는 프란츠 슈베르트와 사무엘 바버의 곡을 니나 시몬과 빌리 홀리데이의 곡을 부를 때 만큼 쉽게 부릅니다. 줄리아의 투어 일정은 국내 및 해외를 통틀어 일년 내내 가득 차 있습니다.
  • 매사추세츠주 캠브리지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알로이 오케스트라(Alloy Orchestra)는 무성 영화 시대부터 빈티지 영화를 위한 오리지널 음악을 만들고 있습니다. 희귀한 영화 팬들이 특히나 기뻐할 것입니다. 미국 전역에 상영되는 그룹의 투어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현대 작곡가

스티브 잡스에 관한 오페라에서 로커 트렌트 레즈노어(Trent Reznor)의 음악에 대한 오케스트라 커버까지 오늘날의 고전 음악 작곡가는 문화적으로 포용적이며 여러 악기를 실험하고 모든 스타일의 음악 애호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 미시 마졸리(Missy Mazzoli)의 작품은 뉴욕시티오페라단, 디트로이트 교향악단, 로스앤젤레스 필하모닉 등의 명성있는 악단이 연주해왔습니다. 미시의 연주 앙상블 빅토와르(Victoire)는 고전 음악의 소리와 일렉트로니카 및 기타 연주를 혼합합니다.
  • NPR과 페이스트 매거진에서는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푸에토리코 출신 작곡가 안젤리카 니그론(Angélica Negrón)의 작품을 주목해왔습니다. 안젤리카는 호루라기 소리부터 뮤직박스의 소리까지 평범한 소리를 통합하고 영화 음악, 솔로, 오케스트라, 소규모 앙상블까지 다양한 음악을 작곡했습니다.
  • 니코 멀리(Nico Muhly)의 작품 활동은 인디 록 아티스트와의 공동 작업에서부터 뮤지컬, 영화 음악, 그리고 뉴욕시의 저명한 메트로폴리탄 오페라(Metropolitan Opera)에서 공연된 오리지널 오페라 "투 보이즈(Two Boys)"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합니다.
  • 주드 그린스타인(Judd Greenstein)의 작품은 오케스트라, 오페라, 콘체르토, 발레, 인디 록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주드는 새로운 실내악 그룹인 나우 앙상블(NOW Ensemble)의 창립 회원입니다.
  • 뮤지컬 아메리카(Musical America)에서 최근 언급한 작곡가 메이슨 베이츠(Mason Bates)는 가장 왕성하게 활동하는 작곡가이자 2018년 올해의 작곡가입니다. 메이슨이 작곡한 오페라 “스티브 잡스의 진화(혁명)(The (R)evolution of Steve Jobs)”은 작고한 애플의 공동 창립자에 대한 오페라적인 시선을 그립니다.
  • 그래미상을 수상한 작곡가이자 지휘자인 에릭 휘테커(Eric Whitacre)는 디페쉬 모드(Depeche Mode)와 트렌트 레즈노어, 그리고 자신의 수 많은 고전 음악 작품을 위한 독특한 편곡 작업을 해왔습니다. 에릭의 놀라운 가상 합창단은 전 세계의 수천 명의 보컬리스트가 에릭의 오리지널 합창곡 중 하나를 부른 녹음을 하나로 합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