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오하이오주 콜럼버스 이스턴 타운 센터에서 화창한 날씨에 즐기는 쇼핑과 식사
1 / 1
  • 주별:
    오하이오주

역동적인 도심 너머 매력과 개성이 넘치는 트렌디한 지역에서 문화 체험을 즐겨 보세요.

오하이오주의 진취적인 주도인 콜럼버스는 오하이오주립대학교의 대학가 분위기는 물론 매력적인 명소를 자랑합니다. 이곳에는 무궁무진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어 여행객들을 깜짝 놀라게 합니다. 예술 작품을 감상하며 영혼을 살찌우고, 팜투테이블 요리로 미각을 채우며 열린 마음을 가진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면서 따뜻한 환영 인사를 만끽해보세요. 매력적인 대도시의 아름다운 장소, 활기 넘치는 엔터테인먼트와 LGBTQ 친화적인 상점을 방문해보세요.

콜럼버스에서 놓쳐선 안 될 관광 명소 3곳

국가사적지에 등재된 콜럼버스 미술관(Columbus Museum of Art)에 방문해보세요. 메리 카사트(Mary Cassatt), 파블로 피카소, 앙리 마티스, 노먼 록웰(Norman Rockwell)의 작품 외에도 현지 예술가가 그린 양질의 작품을 포함한 19세기 말과 20세기 초 미국과 유럽 예술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조각 공원과 파티오를 구경한 다음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박물관 인근의 피주티 컬렉션(Pizzuti Collection) 건물에서 현대 예술 컬렉션을 관람해보세요. 또 다른 인기 명소이자 COSI로 알려진 과학 및 산업 센터(Center of Science and Industry)에서는 300가지가 넘는 혁신적인 체험형 전시를 둘러보세요. 인상적인 공룡 갤러리에서 실물 크기의 티라노사우루스와 오비랍토르 모형을 확인해보고, 플라네타륨에서 별나라 여행을 떠나보세요. 프랭클린 파크 식물원(Franklin Park Conservatory and Botanical Gardens)에서는 아름다운 꽃, 나비와 예술가 데일 치훌리(Dale Chihuly)의 유리로 된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손질된 부지를 감상하고, 1895년 빅토리아 시대 온실을 거닐면서 커뮤니티 정원에서 자란 농산물을 구경해보세요.

콜럼버스 미술관에 전시된 다채로운 작품을 보고 있는 가족

콜럼버스 미술관에 전시된 다채로운 작품을 보고 있는 가족
더 보기

힙하고 트렌디한 동네

도심의 문화적 다양성을 즐기며 하루를 보낸 후 방문객을 반갑게 맞이하는 콜럼버스 인근의 여러 동네를 놓치지 마세요. 다채로운 쇼트 노스 예술 지구(Short North Arts District)에는 미술관, 인상적인 건물 벽화와 독립 부티크가 늘어서 있습니다. 매달 첫 번째 토요일에 갤러리 호프(Gallery Hop)에 가보거나, 쇼트 노스 푸드 투어 및 도보 투어에 참여하여 요리를 맛보세요. 다음으로는 독일 문화유산, 커피숍, 쉴러 공원 야외 원형극장 무대(Schiller Park Amphitheatre Stage)에서 열리는 무료 연극 공연으로 유명한 유서 깊은 동네인 저먼 빌리지(German Village)에 방문해보세요. 벽돌로 된 인도를 거닐어 보고 상점, 비스트로, 아트 스튜디오에 들러보세요. 1800년대 건물 중에서 3층 이상 높은 건물은 전혀 찾아볼 수 없습니다. 현지 상점에서 세계적인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300곳이 넘는 엔터테인먼트 및 쇼핑 천국인 이스턴(Easton)에서 쇼핑하려면 돈을 조금 남겨두세요. 터키, 이탈리아, 브라질, 멕시코, 지중해식 레스토랑 등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밤에는 라이브 음악을 감상하거나 코미디 쇼에서 한바탕 웃어보세요.

쇼트 노스 예술 지구 내 그래주에이트 호텔 측면을 덮고 있는 라이언 사르파티와 에릭 스코트니스의 벽화 '여정'

쇼트 노스 예술 지구 내 그래주에이트 호텔 측면을 덮고 있는 라이언 사르파티와 에릭 스코트니스의 벽화 '여정'
더 보기

장인이 빚어낸 증류주와 팜투테이블 음식 맛보기

푸드 트럭, 가벼운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쉐프를 자랑하는 고급 레스토랑까지, 콜럼버스에서 급성장 중인 미식 문화는 둘러볼 가치가 충분합니다. 오하이오강 계곡에서 시작한 장인의 양조장 수십 곳에서는 특색 있는 진, 위스키와 버번위스키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양조장에서는 방문객에게 증류주 제조 과정을 견학하는 투어를 선보입니다. 제철 팜투테이블 요리를 곁들인 증류주와 수제 칵테일을 시음할 수 있는 곳으로는 미들 웨스트 스피릿(Middle West Spirits), 워터셰드 디스틸러리(Watershed Distillery), 그리고 하이 뱅크 디스틸러리(High Bank Distillery)가 있습니다. 매우 다양한 현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다른 곳으로는 노스 마켓(North Market)으로, 1876년부터 운영된 푸드홀과 파머스 마켓이 있습니다. 노스 마켓의 상인을 만나 즉석에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음식과 현지 농부가 기른 신선한 제품을 즐겨보세요.

진이 유명한 현지 양조장, 워터셰드 디스틸러리의 바텐더

진이 유명한 현지 양조장, 워터셰드 디스틸러리의 바텐더
더 보기

찾아오는 방법

콜럼버스 도심에서 동쪽으로 약 10km 거리에 있는 존 글렌 콜럼버스 국제공항(CMH)에 도착합니다. 공항에서 자동차를 렌트하거나 또는 택시, 차량 호출 서비스, 에어커넥트 버스를 이용하여 숙소에 도착하세요. 콜럼버스는 방문하기에 편리한 곳으로 일리노이주 시카고나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와 같은 주요 도시까지 차로는 하루, 비행기로는 한 시간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