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920년대 건물에 위치한 미식가를 위한 고급 푸드 마켓인 덴버 센트럴 마켓
1 / 1
  • 주별:
    콜로라도주

도심 푸드 마켓은 콜로라도의 최신 음식 문화입니다.

옛 건물과 야외 정원을 트렌디한 카페테리아로 개조했습니다. 푸드 코트에 푸드 트럭과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이 함께 있는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기존 레스토랑과 달리 푸드 마켓은 신생 인기 레스토랑과 최신 유행 요리에 주력합니다. 덴버의 최신 유행 문화를 경험하고 포트콜린스(Fort Collins)에서 팜투테이블 요리를 맛보며 볼더(Boulder)에서 특색 있는 먹거리와 음료에 도전해 보세요.

덴버의 푸드 마켓과 자유로운 외식 문화

콜로라도 주의 주도인 덴버는 국제 도시로서의 시설을 갖춘 도시이지만 가식이 전혀 없는 곳입니다. 푸드 트럭의 역사가 오래된 덴버에 푸드 마켓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덴버 유니온 스테이션(Denver Union Station)은 이 도시의 경전철 및 버스 터미널로 쓰이지만 부티크 쇼핑 및 고급 식사도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세 끼 식사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침은 조식만을 취급하는 스누즈(Snooze)에서, 점심은 샌드위치 장인이 운영하는 애크미 델리카트슨(Acme Delicatessen)에서, 저녁은 칵테일 바 및 레스토랑인 쿠퍼 라운지(Cooper Lounge)를 추천합니다. 여러 가게와 카페에서 커피, 수제 맥주,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덴버의 트렌디한 리노 지구(RiNo District)에서 다채로운 문화 중심지를 경험해보세요. 보그(Vogue)에서 선정한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푸드 마켓인 덴버 센트럴 마켓(Denver Central Market)은 지역 사회 중심의 시장으로서 이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업체들이 모여 있습니다. 샤르퀴트리(charcuterie)부터 신선한 채식 요리, 수제 초콜릿과 아이스크림까지 이곳의 별미를 맛보세요.

교통의 중심지, 덴버 유니온 스테이션에서 즐기는 식사와 부티크 쇼핑

교통의 중심지, 덴버 유니온 스테이션에서 즐기는 식사와 부티크 쇼핑
더 보기
에반 세먼

포트콜린스: 농장의 신선한 먹거리

앤호이저-부시(Anheuser-Busch)와 뉴 벨지움 브루잉(New Belgium Brewing)이 위치한 포트콜린스는 이색적인 예술, 라이브 음악,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첨단 유행의 도시입니다. 이곳의 음식 문화는 현지에서 재배한 우수한 품질의 식재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농장에서 장인의 마을로 탈바꿈한 제섭 팜(Jessup Farm)에서 신선한 요리를 맛보세요. 직접 원두를 로스팅하는 빈들 커피(Bindle Coffee)에서 에스프레소나 차를 음미하고, 가게 뒤편 닭장에서 닭도 키우는 팜하우스(Farmhouse)에서는 제철 가정식 요리를 즐겨보세요. 제섭 팜 배럴 하우스(Jessup Farm Barrel House)에 들러 배럴 에이징을 거친 수제 맥주도 마셔보세요. 특히 추천하는 진저 & 베이커(Ginger and Baker)에서는 모든 종류의 파이를 맛볼 수 있습니다. 요리 강습을 받아보거나 시장, 레스토랑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트콜린스에 자리한 제섭 팜의 수제 맥주, 야외 좌석, 장인의 마을

포트콜린스에 자리한 제섭 팜의 수제 맥주, 야외 좌석, 장인의 마을
더 보기

먹거리로 가득한 산악 도시, 볼더

다채로운 매력과 현실주의 정신이 살아 있는 볼더는 잘 알려지지 않은 맛집이 가득한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음악, 파티, 지역사회 행사, 맥주와 요리가 있는 활기찬 장소인 레이백 컬렉티브(Rayback Collective)에 들러 보세요. 푸드 트럭 공원으로 유명한 레이백은 아름다운 로키 산맥(Rocky Mountains)을 배경으로 다양한 현지 푸드 트럭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볼더 도심의 보헤미안 비어가르텐(Bohemian Biergarten)에서는 독일식 맥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독일, 체코, 중부 유럽(및 현지) 맥주를 맛볼 수 있으며 이와 곁들일 독일 가정식도 판매합니다.

볼더의 다운타운 펄 스트리트 몰 지구와 로키 산맥 전경

볼더의 다운타운 펄 스트리트 몰 지구와 로키 산맥 전경
더 보기
데니스 챔버스

가는 방법

콜로라도 주는 덴버 국제공항(Denver International Airport, DEN)에서 여러 국제도시로 운항하는 직항편과 콜로라도 전역의 주요 도시를 잇는 연결 항공편을 이용하면 쉽게 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