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승객은 어디에서나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오디세이 크루즈
1 / 1
  • 주별:
    일리노이주

높이 솟은 마천루, 활기 넘치는 에너지,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으로 유명한 시카고. 그러나 일리노이 주 시카고가 이렇게나 아름다운 줄은 미처 몰랐습니다.

어서 올라타세요. 엔터테인먼트 크루즈가 운영하는 두 대의 오디세이 보트가 시카고의 수변에 늘어서 있으며, 이 멋스러운 크루즈의 메인 이벤트로 시카고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옥상 라운지에서 샴페인을 들어 건배하고 DJ가 완벽한 배경음악을 들려주는 동안 시카고의 특별한 전망을 만끽해보세요. 오디세이 크루즈는 잊지 못할 일생일대의 경험 가운데 하나이니,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유리로 덮인 강변 크루즈

외관이 유리로 덮인, 직접 제작한 배가 시카고강(Chicago River)을 따라 우아한 여정의 길로 방문객을 안내할 준비를 합니다. 시카고에 첫선을 보이는 오디세이 시카고 리버(Odyssey Chicago River)의 독보적인 크루즈선은 남쪽의 차이나타운과 북쪽의 구스 아일랜드(Goose Island)를 잇는 루트를 따라 한층 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뱃머리와 선미의 개방된 전망대에서는 훌륭한 전경을 볼 수 있으며, 배의 천장과 벽 또한 모두 유리로 이루어져 시원하게 바깥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수로를 통해 시카고를 둘러볼 수 있는 가장 좋은 수단인 이 크루즈의 출발점은 시카고강 에스플러네이드(Chicago River Esplanade)로, 인근의 매그니피센트 마일(Magnificent Mile)에서 쇼핑을 즐긴 후 편리하게 크루즈선에 승선할 수 있습니다.

오디세이 시카고 리버 크루즈를 타고 시카고가 선사하는 황홀한 마법의 한가운데로 푹 빠져보세요.

오디세이 시카고 리버 크루즈를 타고 시카고가 선사하는 황홀한 마법의 한가운데로 푹 빠져보세요.
더 보기
오디세이 크루즈

미시간호에서 보는 풍경

멋진 오디세이 크루즈(Odyssey Cruise)에 오르면 어디에서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옥상에서 칵테일을 즐길 때도 모든 시설을 갖춘 세 개의 실내 다이닝룸 가운데 한 곳에서 연회를 즐길 때도 언제나 멋진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오크 스트리트 비치(Oak Street Beach)를 향해 북쪽으로 가면서, 선상에서 네이비 피어(Navy Pier)의 센테니얼 휠(Centennial Wheel)과 하늘을 찌를 듯 높은 존 핸콕 센터(John Hancock Center) 건물을 구경해보세요. 선상 갑판에서 얼굴을 부드럽게 스치는 바람을 느끼고 윌리스 타워(Willis Tower)와 셰드 수족관(Shedd Aquarium)을 찾아보세요. 배의 아래층에서는 호수를 바라보며 고급스러운 브런치, 점심,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녁 식사 크루즈에서는 댄스 플로어 이용과 라이브 DJ 공연 관람이 가능합니다. 해가 지는 순간이나 도시 조명이 켜져 스카이라인을 수놓는 순간을 놓치지 마세요.

오디세이 레이크 미시간에서 와인잔을 기울이며 함께 보내는 시간

오디세이 레이크 미시간에서 와인잔을 기울이며 함께 보내는 시간
더 보기
오디세이 크루즈

일 년 내내 즐기기

네,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갑판은 온도가 조절되어 겨울을 포함해 연중 언제라도 오디세이 크루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녁 식사는 물론 브런치 또는 점식 식사를 예약해 한낮의 여행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오디세이의 휴일 크루즈 여행을 신청하면 7월 4일 독립기념일부터 신년 및 밸런타인데이까지 휴일과 기념일을 특별하고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길 수 있습니다. 또한 테마가 있는 크루즈도 일 년 내내 운영됩니다(기념일 및 생일을 멋지게 보내기에 좋습니다). 정식 저녁(Prix Fixe Dinner) 크루즈와 불꽃놀이 크루즈 중 택해보세요. 두 크루즈 모두 역동적인 스카이라인의 전경을 선사합니다.

불꽃놀이

불꽃놀이
더 보기
엔터테인먼트 크루즈

셰프가 큐레이팅하는 요리 맛보기

수석 셰프가 선보이는 메뉴는 언제나 새로움이 가득합니다. 셰프가 플레이팅하는 여러 코스 정식에는 와인 또는 마이크로브루로 양조한 맥주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잊지 못할 디저트도 제공됩니다. 세심한 서비스부터 세련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까지, 본래 고급 레스토랑에서 기대하는 모든 것을 오디세이에 승선해 즐겨보세요. 크루즈 호가 네이비 피어를 떠나면 DJ가 음악을 선곡하기 시작하는데, 이것이 힐링을 알리는 첫걸음입니다. 밝은 분위기 속에서 사람들과 어울리기 좋지만 둘만을 위한 낭만적인 밤을 보내기에도 좋아, 마치 크루즈 호에 두 명만 있는 것처럼 느낄 수도 있습니다. 어떤 기념일에도 쉽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오디세이 크루즈에서 친구들과 음식 즐겨보기

오디세이 크루즈에서 친구들과 음식 즐겨보기
더 보기
오디세이 크루즈

가는 방법

시카고는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Chicago O’Hare International Airport, ORD) 및 시카고 미드웨이 국제공항(Chicago Midway International Airport, MDW)을 이용해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오디세이 크루즈는 네이비 피어와 시카고강 에스플러네이드 바로 옆에 있습니다. 두 곳 모두 시카고의 다운타운인 스트리터빌(Streeterville)과 매그니피센트 마일 지역에 있습니다.